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Chou 빌드 아이템 5개

안티 군중 제어 추

Chou는 Mobile Legends에서 매우 강력한 파이터 캐릭터이지만 주로 클래식 또는 랭크 모드를 플레이하는 데 사용됩니다. 써보시면 25시즌 초우의 빌드아이템이 아프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영웅의 역할을 맡고 있지만 게임 내에서는 하이퍼 캐리나 탱커로도 활약할 수 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이 캐릭터를 사용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물론 그의 스킬과 데미지를 최대화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슈 빌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Chou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다음은 시즌 25에서 쉽게 승리하고 팀 MVP를 얻을 수 있는 Chou의 빌드입니다.

워리어 부츠

Warrior-Boots - Barats 빌드
초우의 베스트 아이템 워루아르 부츠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것은 물론 신발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스포츠(신발)를 사용하면 주간 달리기 속도가 빨라집니다. 부팅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물리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헵타시어스의 칼날
Chou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heptaseass의 블레이드

가장 먼저 얻어야 할 공격 아이템은 헵타시즈의 칼날. 물리 공격, HP 및 물리 PEN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이 아이템이 가진 패시브도 그에게 매우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끝없는 전투 

Endless Battle - Zilong's Painful Build
초우 최고의 아이템으로 끝없는 전투

이 아이템은 65회의 물리적 공격, 5회의 마나 재생, 250의 체력, 5%의 이동 속도, 10%의 쿨다운 감소, 10%의 라이프 스틸을 제공합니다.

게임 후반(약 10분)에 진입하면 적 캐릭터가 확실히 강해지고 적을 공격할 때 체력을 높이려면 흡혈귀가 필요하기 때문에 이 아이템을 구입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슈의 5가지 약점, 오프라이너를 못한다!

썬더 벨트 

썬더 벨트
Chou의 베스트 아이템인 Thunder Belt

슈에게 필요한 방어 아이템은 썬더 벨트 800 HP, 6 마나 재생,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및 40 물리 방어.

썬더 벨트는 또한 적에게 패시브 효과가 있습니다. 즉, 2% 트루 데미지와 최대 HP 스킬입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저주의 포효 as Chou's best item

마지막 요소는 적의 탱크 방어를 관통하는 데 사용되는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은 60번의 물리 공격과 40%의 물리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반면 이 아이템은 상대의 타워 디펜스를 20% 무시하는 독특한 패시브를 제공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Chou ML the Kung Fu Master의 이야기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Chou 빌드 아이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다음에서만 ML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