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세실리온 빌드 아이템 5개

세실리온 MLBB

Cecilion은 2022년 가장 지독한 매직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는 한 번에 3개의 패턴 또는 레인, 즉 Hyper, Gold Lane 및 EXP Lane을 채울 수 있습니다. 써보시면 시즌25에 세실리온의 빌드아이템이 아프다는걸 아셔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마법사 계열 캐릭터인 세실리아는 초기 데미지가 높지만 저항이 낮다. 마법사는 반대하는 마법사나 암살자에게 쉽게 납치되고 폭파되는 것 같습니다. 

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죽이기 위해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의 캐릭터 Marksman과 마찬가지로 마법사, 전사 및 기타 암살자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캐릭터를 죽이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게임 후반에 그는 전투기나 탱크와 같은 두툼한 캐릭터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세실리온 시즌 25 MLBB 빌드 아이템 목록

Cecilion의 빌드는 시즌 25에서 아프므로 아래 권장 사항 중 일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세실리온의 베스트 아이템인 악마 신발

이 신발은 마나가 매우 부족한 캐릭터에게 적합합니다. 이 신발의 독특한 점은 상대를 죽이거나 도움을 받으면 마나가 10% 회복된다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성공적으로 처치한 모든 몬스터나 미니언에 대해 영웅이 4% 재생됩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세실리온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패시브가 매우 강하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상당히 큰 마법 피해 세트 외에도 이 아이템은 20회 타격당 25 HP와 4회의 마법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 능력은 최대 12회 중첩되어 추가로 300 HP와 48 마법 공격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이 워낙 싸다는 점을 감안하면 데미지가 매우 높은 것은 당연하다.

도미넌스 아이스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세실리온의 베스트 아이템인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는 적의 이동 속도를 10%, 적의 공격 속도를 30% 감소시키는 익스트림 콜드에 매우 유용한 독특한 패시브입니다. 따라서 Dominance Ice로 적을 쉽게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세실리온의 5가지 장점, 꼭 사야해!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세실리온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곤봉 몇 초 동안 넉백 효과를 만들기 위해 엄청난 쿨다운 감소를 추가했습니다. 그와 함께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고유한 패시브가 실제로 어떤 캐릭터인지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Lightning Baton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세실리온의 베스트 아이템인 지니어스 완드

그런 다음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고 상대도 움직일 수 없는 Genius Wand가 있습니다. 상대의 마법 방어력을 크게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전투기와 탱크 영웅에게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영웅 세실리온의 5가지 약점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선택할 수 있는 Cecilion의 권장 빌드입니다. 위의 아이템을 사용하면 능력치가 상승하고 적을 매우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