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a's Burgeon 빌드: 로테이션, 팀 구성 요소, 무기 및 아티팩트

burgeon thoma 아티팩트 세트

Burgeon Thoma는 팀 중 하나입니다. 콤프 캐릭터 토마에게 원신 임팩트 플레이어가 현재 이야기하고 있는 것입니다. 게다가, 짓다 이것은 토마가 원하는 방식으로 생각됩니다. 개발자 미호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짓다 Burgeon의 원소 반응을 주 공격으로 사용하고 Thoma를 DPS로 사용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Burgeon Thoma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또한 읽기: 토마 겐신 임팩트 빌드, 파티 스킬 우선

Burgeon Thom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버건이란?

thoma's burgeon에 대한 원소 연소 반응
Burning is another form of Burgeon (출처: VCGamers)

Burgeon은 Genshin Impact에서 한 번에 반응하는 세 가지 요소를 포함하는 원소 반응입니다.

Dendro는 2개의 다른 요소에서 요소의 반응이 있고 다른 요소가 추가되어 새로운 요소 반응이 되는 3개의 요소를 포함할 수 있는 유일한 요소입니다.

개발이라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Dendro의 원소 반응. 첫째, 동일한 요소 2개에서 나온 것이고 그 중 하나의 요소와 3개의 다른 요소에서 추가된 요소입니다.

예를 들어 Quicken이 있습니다. Quicken은 Dendro와 Electro의 기본 반응입니다. Dendro 요소를 추가하면 Quicken 반응이 Spread로 변경됩니다.

한편 Electro 요소에 추가된 Quicken은 이를 Agravate로 전환합니다.

3가지 다른 원소의 원소 반응은 Bloom을 통해 진행됩니다. Bloom은 Dendro와 Hydro 요소의 반응으로 인한 요소 반응입니다.

Bloom은 개체, 즉 특정 기간 내에 폭발하는 Seed 또는 Dendro Core를 생성합니다. 

3가지 요소, 즉 Burgeon과 Hyperbloom을 포함하는 2가지 Bloom 요소 반응이 있습니다.

Hyperbloom은 Dendro Core에 Electro 요소가 부여되었을 때입니다. Dendro Core는 Sprawling Shot으로 변경되고 AoE 반경이 1미터인 AoE Dendro DMG를 제공합니다. 

파이로 요소가 부여된 덴드로 코어입니다. Dendro Core가 폭발하여 AoE 반경이 5미터인 AoE Dendro DMG를 처리하고 불타는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두 공격은 3배로 계산됩니다. 배수 수준. 상승 손상 다음에 의해서만 영향을 받음:

  • Base DMG(캐릭터 레벨업으로 획득)
  • 엘리멘탈 마스터리
  • RES(적과 캐릭터)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Burgeon 토마 만들기

Burgeon 토마는 다음과 같이 간주됩니다. 짓다 오늘의 토마에게 최적. 이것은 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드립 이미지 토마의 캐릭터는 키테인 스피어를 휘두릅니다. 통계 엘리멘탈 마스터리.

빌드 이 토마는 엘레멘탈 버스트, 즉 크림슨 오로요이의 기능을 크게 강화합니다. 

이 공격은 특정 기간 동안 AoE 파이로 DMG를 처리하여 Burgeon의 반응에 완벽합니다. 플레이어는 Burgeon으로 변하기 전에 Bloom의 반응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Team Comps Burgeon Thoma의 추천

urgeon 토마 팀 컴프
Team Comps(출처: VCGamers)

팀 구성 요소 또는 설정 파티 Thoma의 burgeon에는 Hydro, Dendro 및 Pyro의 3가지 고정 요소가 포함됩니다.

파이로는 토마에게서 DPS로 얻을 수 있으며 이는 Burgeon의 반응을 암시합니다.

Ayato, Kokomi, Childe, Xingqiu, Barbara 등과 같은 모든 Hydro 캐릭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VCGamers 자신은 Ayato, Kokomi, Yelan 및 Xingqiu와 같이 대규모 또는 동시 AoE Hydro DMG를 제공하는 Hydro 캐릭터를 선호합니다.

Dendro 요소는 팀의 필수 요소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Dendro입니다. 지원하다 Collei와 Traveler Dendro처럼.

을 위한 슬롯 의 마지막 문자 파티 추가로 무료 힐러, 쉴더, 또는 다른 Hydro 또는 Dendro 캐릭터.

그러나 VCGamers는 아티팩트를 사용할 수 있는 Anemo 캐릭터를 채우는 것을 제안합니다. Viridescent Venerer.

Viridescent Venerer는 Anemo와 요소 사이에 Swirl 반응이 있는 경우 적의 요소 RES를 낮추는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VCGamers가 추천하는 캐릭터는 AoE가 뛰어난 Kazuha와 Sucrose입니다.

또한 읽기: 추천 Viridescent Venerer Genshin Impact 사용자 캐릭터

Burgeon 토마 게임 로테이션

버건 토마 로테이션 플레이 방법
Burgeon 반응 활성화를 위한 요소 회전(출처: VCGamers)

Burgeon Thoma의 원소 반응을 활성화하려면 공격 회전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시퀀스가 틀리면 정령 Burgeon의 반응이 발생하지 않고 Burning 및 Vaporize와 같은 다른 반응을 활성화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Thoma's Party 편곡, Hydro, Dendro, Anemo 캐릭터를 사용하여 Burgeon을 활성화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일반 공격, 엘리멘탈 스킬, 엘리멘탈 버스트 중 하이드로로 적을 선제공격
  • Anemo 캐릭터(Elemental Skill 또는 Elemental Burst)를 사용하여 적의 Hydro RES를 낮추는 Swirl을 생성합니다. 이는 적이 많을 때 하이드로의 원소 오라를 모든 적에게 적용하기 위한 것입니다.
  • Dendro Core가 나타날 때까지 Elemental Burst 및 Elemental Skill Dendro를 사용하십시오.
  • 토마의 엘리멘탈 버스트를 활성화하여 덴드로 코어를 공격하여 버전을 활성화하세요.

아네모 엘리멘탈 캐릭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덴드로, 하이드로 캐릭터의 엘리멘탈 버스트 또는 엘리멘탈 스킬을 번갈아 발동시켜 해당 단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Burgeon 토마 아티팩트 세트 추천

버건 아티팩트 추천 토마 크림슨 화염의 마녀
Burgeon Thoma를 위한 Crimson Witch of Flames Artifact Fit (출처: VCGamers)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Burgeon은 Elemental Mastery, RES 및 베이스 공격력 손상 캐릭터 레벨 상승부터

짓다 토마의 버건, 통계 가장 우선시해야 할 것은 Elemental Mastery입니다. 토마는 최소한 110의 원소 마스터리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더 커질수록 더 좋아질 것입니다. 통계 엘리멘탈 마스터리를 소유하십시오.

또한 Thoma는 에너지 비용 원소 공격을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VCGamers가 추천하는 아티팩트가 2개 설정되어 있습니다. 진홍색 불꽃의 마녀 4-PC 및 화려한 꿈 4PC.

진홍색 불꽃의 마녀 개선할 것이다 손상 Burgeon에서 40%만큼. 화려한 꿈 줄게 버프 의 모든 캐릭터에 대해 원소 마스터리 50의 형태로 파티.

또한 읽기: Gilded Dreams Genshin Impact 사용자를 위한 추천 캐릭터

무기 버건 토마의 추천

burgeon 토마 무기 서신 창 무기
Missive Windspear는 Burgeon Thoma의 무기 추천입니다(출처: VCGamers)

Burgeon Thoma는 다음을 사용하면 더 최적입니다. 무기 가지고 있는 하위 통계 엘리멘탈 마스터리 또는 보너스를 주어 엘리멘탈 마스터리를 높이십시오.

VCGamers는 Dragon's Bane, Moonpiercer 및 Kitain Spear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짓다 이것. 

서신 바람창, 장창 에서 얻은 이벤트 발라드와 브루스 업데이트 3.1도 사용하기 좋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Skyward Spine, Engulfing Lightening 등과 같이 에너지 재충전이 높은 무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