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빌드는 상대를 움직이게 합니다!

우리는 방금 캐릭터를 얻었습니다. 포켓몬 유니트 새롭고 이 Blissey 빌드는 이미 이 게임에서 최고의 서포터 클래스처럼 보입니다.

Pokemon Unite가 모바일에서 출시된 지 불과 한 달 만에 두 번째 DLC 캐릭터가 등장했습니다! Gardevoir와 달리 Blissey는 지원 역할이며 가장 강력한 것 같습니다.

8월 18일 업데이트 이전에 Eldegoss는 Pokemon Unite에서 힐러 자격이 있는 유일한 포켓몬이었습니다. 이제 Blissey는 독점 클럽에 합류했으며 구성원의 생존을 유지하는 데 관심이 있는 모든 팀에게 진정한 필수품입니다.

한편, Pokemon Unite 모바일의 출시일이 머지 않아 많은 신규 플레이어를 끌어들일 것이 확실합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라면 바로 여기에서 최고의 Pokemon Unite 스타터 포켓몬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이 Blissey Pokemon Unite Build는 적을 가만히 서게 만듭니다!

최고의 Blissey 빌드 – Pokemon Unite

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Build는 적을 가만히 서게 만듭니다!

진화

Blissey를 선택하면 실제로 Chansey로 게임을 시작하여 레벨 4의 최종 형태로 빠르게 진행됩니다.

독특한 능력

자연 치유 – 포켓몬에서 모든 상태 조건을 제거합니다. 발동 후 쿨다운을 수행합니다.

기본 공격 - 일정 시간이 지나면 강화 공격이 되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동하다

레벨 1/3

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Build는 적을 가만히 서게 만듭니다!

파운드 – 지정한 방향으로 타격하여 공격하게 하고, 효과 범위 내의 포켓몬에게 피해를 줍니다. 또한 적중 시 짧은 시간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치유 맥박 –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포켓몬과 지정된 아군의 HP를 지속적으로 회복시킵니다.

파운드를 먼저 가져가는 것은 나쁜 행동이 아닙니다. 중간 범위의 포켓몬과 빠르게 싸울 수 있도록 레인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Heal Pulse는 첫 번째 레인 전투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Blissey로서 파트너 보너스 XP를 제공하기 위해 Pokemon Wild에서 마지막 히트를 얻고 싶지는 않습니다.

레벨 4

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Build는 적을 가만히 서게 만듭니다!

도움의 손길 – 짧은 시간 동안 자신의 포켓몬 및 주변 아군의 이동 속도와 기본 공격 속도가 크게 증가합니다. 이 이동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블리시의 모든 기본 공격이 강화됩니다.

업그레이드: 이 기술의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일반 공격의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달걀 폭탄 – 지정된 위치에 알을 던집니다. 그런 다음 알이 폭발하여 효과 영역의 상대 포켓몬에게 피해를 입히고 던집니다.

업그레이드: 또한 상대 포켓몬이 이 기술로 넘어졌을 때 짧은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낮춥니다.

실제로 여기에서는 Egg Bomb이 올바른 선택이어야 합니다. 약간의 손상과 감소된 이동 속도와 결합된 이동의 추가된 군중 제어는 끝이 너무 좋아서 지나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에그 폭탄은 근거리에서 느리게 움직이기 때문에 마스터하기가 어렵습니다. 대부분의 팀은 도움의 손길의 이점을 선호할 것이며 상대를 따라잡거나 돌진하는 데 확실히 유용합니다.

Cinderace와 같은 기본 공격 기반 포켓몬으로 라인을 만드는 경우 도움의 손길로 기본 공격 속도를 높이는 것이 당신이 찾고 있던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Blissey조차도 Enhanced Attack을 사용할 때만 상당한 피해를 입히므로 Pokemon을 다루기 힘든 적으로 만듭니다.

레벨 6

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Build는 적을 가만히 서게 만듭니다!

보호 장치 - 지정된 아군 포켓몬의 모든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짧은 시간 동안 장애물에 면역이 됩니다.

업그레이드: 지정된 아군 포켓몬에게도 실드를 부여합니다.

부드럽게 삶아 진 – 아군 포켓몬에게 알을 던져 자신과 사용자의 HP를 회복합니다. 이 단계를 위해 최대 3번의 사용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백업으로 저장할 수 있는 최대 사용 횟수가 증가합니다.

선택한 레벨 6 이동은 전적으로 상대하는 팀에 따라 다릅니다. Soft Boiled는 Blissey에게 결코 나쁜 선택이 아니었으며 포켓몬이 게임에서 최고의 치료자가 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

그러나 성가신 적 포켓몬 팀과 싸울 때 Safeguard의 특별한 이점이 더욱 분명해집니다. DPS를 계속 늦추는 성가신 상대와 맞서고 있다면 그들에 대해 세이프가드를 대대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레벨 9

와! 이 Blissey Pokemon Unite Build는 적을 가만히 서게 만듭니다!

유나이트 무브 – Bliss Assistance – 사용자가 지정된 포켓몬에게 달려가 알을 주고 해당 포켓몬에게 보호막을 주고 공격력과 Sp를 증가시킵니다. 짧은 시간 동안 공격합니다. 사용자는 또한 짧은 시간 동안 해당 포켓몬이 받는 피해의 일부를 가로챕니다. 달리는 동안 사용자는 가장 가까운 상대의 포켓몬과 그와 접촉하는 포켓몬을 던집니다.

Bliss Assistance는 모든 전투의 흐름을 바꿀 수 있는 강력한 Unite Move입니다. 가장 강력한 DPS 캐리를 목표로 삼기만 하면 적 팀과 단독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Buddy Barrier와 결합하면 아군을 막을 수 없지만 올바른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Unite Pay To Win? Pokemon Unite 게임이 승리하는 이유를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Blissey 아이템 – Pokemon Unite

Blissey를 플레이하면서 Pokemon Unite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은 다음과 같습니다.

홀드 아이템

  • Buddy Barrier – Unite Move는 HP가 가장 낮은 사용자와 아군에게 서로의 최대 HP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실드를 부여합니다.
  • 경험치 공유 - 팀원이 가장 낮은 레벨일 때 매초마다 경험치를 얻습니다.
  • 폭행 조끼 - Sp에 대한 방패를 얻으십시오. 전투 종료 시 공격. 또한 HP와 Sp 방어력이 증가합니다.
  • 또한 최대 HP를 높이고 적의 목표에서 점수를 얻으려고 시도하는 동안 적중을 방지할 수 있는 방패를 제공하는 스코어 실드를 선택하는 것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Blissey가 항상 가장 낮은 EXP 포켓몬이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여러 면에서 이 아이템은 EXP 공유보다 낫습니다!

전투 아이템

최근 너프에도 불구하고 탈출 옵션이 없기 때문에 꺼내기 버튼이 Blissey의 핵심입니다. Goal-Getters 또는 Slow Smoke와 같은 특수 항목을 고려할 수 있지만 Eject Button을 직접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미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Talonflame Pokemon Unite Build!

Pokemon Unite에서 Blissey의 전략

  • 게임 내 최고의 지원 병과인 Blissey는 팀이 살아남도록 돕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합니다. 동작과 높은 체력 풀을 사용하여 아군이 죽기 전에 죽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적 포켓몬에 대해 무방비 상태가 됩니다.
  • 많은 부수적 피해 없이 차선을 유지해야 하므로 좋은 차선 파트너를 선택해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Unite Move가 팀 최고의 데미지 딜러를 겨냥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항상 Buddy Barrier를 사용하여 HP가 가장 낮은 아군(및 자신)에게 보호막을 제공하여 추가 지원을 받으세요. 이것은 Blissey의 Unite Move가 실제로 게임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항상 팀과 함께하고 모든 큰 팀 싸움이 일어날 때마다 참석하십시오. Unite Move를 사용하여 적을 쓰러뜨리는 동안 당신과 당신의 아군 사이에서 적 포켓몬을 관리하고 관리하세요!
  • 동료들에게 가능한 한 많은 경험치를 제공하여 야생 포켓몬의 마지막 공격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경험치 공유를 실행하면 가장 낮은 레벨의 팀원이 되는 것만으로도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군이 충분한 레벨일 때만 작동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