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Shark Strike Bro!

히어로 베인의 약점

가장 멋진 Bane 빌드를 받으세요. 모바일 레전드 이 페이지에서 2022년. 가장 멋진 Bane 빌드를 사용하여 모든 적 영웅을 죽일 수 있습니다. 어쨌든, 샤크 스트라이크 형제!

Bane은 전사/마법사 영웅입니다. Bane은 오랫동안 Meta에서 벗어났습니다. 랭크 모드나 상위 랭크 매치에서는 그렇게 많이 뽑히지 않습니다. 그래서 Moonton은 마침내 타이어를 좀 더 플레이하기 쉽게 만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몇 가지 조정을 통해 이제 저주가 그 어느 때보다 좋아졌습니다. 이번 메타에서 매우 강력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사이드라이너 또는 정글러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둘 다 꽤 잘 작동합니다. Mobile Legends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지독한 Bane 빌드를 살펴보고 승리할 것입니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Bane은 일부 기술 조정과 함께 상당한 시각적 향상을 얻습니다. Bane은 현재 최신 패치 덕분에 확실한 선택입니다. 대부분의 스킬이 버프되었으며 공격 데미지에서 마법 데미지 스케일링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금액도 증가하여 민첩한 대상에 대해 엄청난 폭발 피해를 입힙니다.

우선 Moonton은 Bane의 외모를 개선하고 싶어합니다.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웠고 더욱 사납고 위협적인 표정을 지었다.

Bane에 대해 많은 빌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적의 선택을 따르고 전장에서 역할을 결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 병든 베인 빌드 아이템을 전장에서 시험해 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워리어/ 터프 부츠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더 많은 물리 방어력을 위한 워리어 부츠와 적 팀에서 더 많은 마법 데미지 영웅을 상대할 때 터프 부츠입니다.

Warrior Axe 자체는 Bane의 공격 데미지를 추가 할 수있는 물리 공격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공격 규모를 증가시키고 베인 영웅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기 위해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워 엑세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War exe는 Ml의 새로운 항목입니다. 이 아이템은 팀 전투에서 더 오래 지속되는 데 도움이 되며 동시에 더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은 이동 속도와 물리적 펜을 증가시키는 최대 8회까지 중첩되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연주 스타일에 맞다면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절망의 칼날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파이터 영웅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인 베인의 패시브는 HP가 50% 미만일 때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주기 때문에 베인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

전투 주문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Bane의 또 다른 핵심 아이템은 적에게 더 많은 실제 피해를 입히고 파도를 치우거나 작은 캠프를 죽인 후 HP를 재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재앙의 포효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다음 고통스러운 Bane 빌드 아이템은 Malefic Roar입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 후반에 물리 피해를 입히는 영웅에게 가장 좋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악의적인 포효는 적의 물리 방어력이 높은 아이템일 경우 물리 관통력을 증가시킵니다. 이 아이템은 첫 번째 베인 스킬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Phars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테나 방패

고통스러운 베인 빌드

마지막 고통스러운 Bane 빌드 아이템은 Athena Shield입니다. 적의 물리 데미지 딜러가 높으면 상황이나 물리 방어 아이템에 따라 불멸이나 아테나 실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킬의 경우 Moonton은 현재 메타를 따라갈 수 있도록 조정할 계획입니다. 베인의 패시브인 샤크 바이트의 경우 최대 2스택까지 스킬 발동 시 1스택을 얻습니다.

기본 공격도 패시브를 생성합니다. 그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Deadly Catch는 더 이상 적의 공격 속도를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Akai의 고통스러운 빌드, Tai Chi로 적을 학살하십시오!

이 업데이트는 고급 서버에서 아직 테스트 중이므로 클래식 모드에서 먼저 시도해야 합니다. 아마도 당신은 Bane 영웅의 오랜 사용자일 것입니다. 그러나 현재 META에서는 상황이 달라집니다.

위의 Mobile Legends 2022에서 피해를 주는 Bane 빌드 아이템을 현재 신규 META에 적용해야 합니다. 나만의 스타일로 샤크 스트라이크를 즐겨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