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지금 바로 최고의 Balmond 빌드: Bang Bang, 최신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현재 Mobile Legends에 있는 최고의 Balmond 빌드

게임에서 많은 영웅을 플레이했다면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최근에 Viciger의 친구들은 Balmond가 인기 있는 영웅 선택이 된 것을 알아차렸을 것입니다.

Balmond는 아마도 Mobile Legends에서 새로운 탱크 영웅이 등장한 후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드물게 사용된 탱크 영웅일 것입니다. 하지만 발몬드의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발몬드의 현재 빌드를 다른 탱크 영웅들에 비해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한때 잊혀진 영웅으로 여겨졌던 Bloody Beast는 1.5.96 패치에서 판도를 바꾸는 버프를 받아 현재 메타에서 그를 합당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발몬드는 여명의 땅에서 얼마나 강했습니까? 그리고 발몬드의 힘을 극대화하기 위해 어떤 아이템을 사야 할까요? 알아 보자.

모바일 레전드 패치 1.5.96의 버프 Balmond

Balmond Mobile Legends 고유 정보

Mobile Legends: Bang Bang의 최신 업데이트 및 Balmond의 현재 버프 이후 이전보다 훨씬 더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스킬 2 - 사이클론 스윕: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 얼티밋 - 치명적인 카운터: 재사용 대기시간이 32-24초에서 28-18초로 감소했습니다.

업데이터가 그다지 중요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한 이 두 스킬은 전장에서 많은 의미를 갖습니다. 예를 들어 Cyclone Sweep은 약 3초 동안 지속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 불과해 기본적으로 3초마다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궁극의 치명적인 카운터 스킬도 마찬가지입니다. 그의 궁극기는 기본적으로 HP가 낮은 영웅을 즉시 죽이는 것입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이 크게 낮다는 것은 중요한 팀 전투에서 본질적으로 더 나은 버전의 Battle Spell인 Execute임을 의미합니다.

지금 최고의 Balmond 빌드는 무엇입니까?

Balmond-Youtuber-Miawaug

Balmond는 패시브 스킬인 Bloodthirst 덕분에 적을 쉽게 죽이는 동시에 자신을 치료할 수 있는 매우 강력한 키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직면한 유일한 장애물은 스킬 쿨타임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블러디 비스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빌드에서 아이템 손상, HP 및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결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다음은 Balmond 빌드입니다.

현재 Balmond의 빌드에는 일반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보완하고 피해를 증가시키는 War Ax와 Bloodlust Ax가 포함됩니다.

Brute Force 흉갑, Cursed Helmet, Warrior Boots는 HP를 증가시키고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마지막 아이템은 교환이 가능하며, 도미넌스 아이스를 사용해 적의 스킬 재생을 감소시키거나 불멸을 사용해 부활의 기회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몇 가지 Balmond 빌드 항목입니다.

  • 전쟁 도끼 
  • 피의 욕망 도끼 
  • 오라클 
  • 도미넌스 아이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에서 히어로 사이클롭스를 상대할 수 있는 히어로들, 메모를 잘 하세요!

위의 항목은 Balmond에게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데 필요한 통계를 제공했습니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 이러한 모든 항목은 10%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사이클론 스위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추가로 1~1.5초 감소시킵니다.

이 영웅은 마나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이제 사이클론 스윕을 자주 사용하여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이 두 항목 모두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제공하므로 더 공격적으로 하려면 Oracle을 Hunter Strike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Hunter Strike의 패시브는 Balmond 키트와 잘 작동하는 이동 속도 버프를 제공합니다.

부츠 업그레이드는 적 라인업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물리 피해 라인업에 대한 워리어 부츠, 적 구성에 많은 군중 제어 기술과 마법 피해가 있는 경우 터프 부츠.

게임 후반에는 추가 생존 가능성을 위해 불멸성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 중요한 점은 쿨다운 감소가 현 메타에서 발몬드와 최고의 시너지를 발휘한다는 점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속 히어로 마티스의 장점

그게 지금 최고의 발몬드 빌드였고 현 메타에서 쓰셔도 됩니다. Balmond 빌드는 당신을 훨씬 더 강하게 만들고 적 영웅이 당신을 만났을 때 비명을 지르게 만들 것입니다.

저희가 추천해드리는 발몬드 빌드 아이템은 2021년 최신 버프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니, 전장에서 더욱 고통스러운 발몬드 빌드를 만드시기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