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속 아울루스의 괴로운 체격, 그의 맹렬함을 보여줘!

히어로 아울루스 만들기

이번 기회에 아프다는 아울루스 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Aulus 빌드를 사용하여 Land of Dawn에서 그의 대담함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Aulus는 Area of ​​Effect, Burst Damage 및 Crowd Control 기술이 좋은 매우 강력한 파이터 형 영웅입니다. 그는 Leonin (Harith, Nana) 그룹에 속해 있습니다.

중간 및 후반 단계에서 생존 전투기처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은 기본 공격 데미지를 증가시키며, 아울루스는 궁극기를 올릴 때마다 다양한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그는 Axe Power의 도움으로 모든 물렁한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영웅 유형으로 플레이하는 것은 상당히 어렵고 초기 단계에서도 약간 물렁합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obile Legends에서 아픈 Aulus 빌드를 살펴보겠습니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Aulus 빌드

고통스러운 Aulus 빌드 및 Aulus 게임 플레이

여기에서 Aulus가 아프는 모든 빌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적의 선택을 따라간 다음 전장에서 자신의 역할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물리 공격력, 강인함, 물리 흡혈을 다루는 아이템에 집중하세요. 우리는 2가지 유형의 빌드를 공유할 것입니다.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지만 War Ex와 Brute Force라는 두 가지 핵심 항목을 빌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전장에서 아울루스와 함께 해보실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템플릿을 준비했습니다.

아울루스의 괴로운 빌드 아이템의 경우, 다른 공격 아이템을 구매하기 전에 봇슈의 선택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위 플레이어인 Aulus가 사용하는 방식에 따라 War Ax와 Windtalker가 그의 핵심 아이템이었습니다.

일반적인 게임에서 정글을 위한 가장 일반적인 Aulus 빌드 항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워리어 부츠 
  • 전쟁 도끼 
  • 절망의 칼날 
  • 무자비한 힘 흉갑 
  • 버서커의 분노 
  • 불사

War Ex 아이템은 패시브를 증가시키는 데 필요한 것이며 흉갑은 추가 이동 속도와 물리적 방어력과 마법을 제공합니다. Bloodlust Axe를 만들지 마세요. 주문 흡혈이 물리적 생명력 흡수를 위해 Haas의 발톱을 만드는 것만큼 효과적이지 않기 때문입니다.

Windtalker/Corrosion Scythe/Blade of Heptaseas를 구입하여 공격 속도를 높일 수도 있습니다. 팀에 연속 영웅이 충분하면 BOD를 선택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추가 생명을 얻으려면 Immortality로 몸을 감싸십시오.

적의 마법 피해가 더 크면 워리어 부츠를 터프 부츠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뒤쳐지면 절망의 칼날을 적 라인업에 따라 브루트 포스 흉갑이나 아테나의 방패와 같은 방어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배우기 쉬운 Aulus 콤보

아울루스 배그

Aulus를 플레이할 때 최대 투지를 갖는 것이 승리의 열쇠임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즉, 이 가이드는 즉시 최대한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적 1명을 상대할 때 좋은 콤보는 Aulus, Charge! 기본 공격, The Power of Ax, 또 다른 기본 공격, Undying Fury. 이것은 특히 적에게 탈출 기술이 없는 경우 항상 확실한 사살입니다.

한타에서는 Undying Fury를 먼저 사용하고 Aulus, Charge! 팀 전투 중에 도끼의 힘을 사용하고 가능한 한 많은 적을 공격하십시오.

최대 부스트 기본 공격 스택이 있다고 가정하면 체력이 가장 적은 적을 고정하고 기본 공격으로 강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athilda의 고통스러운 빌드, 시도해야합니다!

Sick Aulus 빌드용 권장 엠블럼 세트

Aulus는 기본 공격에 의존했기 때문에 빠른 이동 속도는 경기 내내 기적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것으로 Emblem Assassin은 Warrior of Ferocity로가는 길입니다.

Assassin's Emblem 아래에서 Agility를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높이고, Invasion을 사용하여 물리적 관통력을 높이고, Killing Spree를 사용하여 이동 속도를 높이고 적을 죽일 때마다 치유하십시오.

이것은 Aulus에게 지배하는 데 필요한 통계를 제공하므로 그에게 효과적인 유일한 엠블럼 빌드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Gusion 빌드, 적 영웅을 죽이십시오!

따라서 현재 메타에서 모방하고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의 Aulus의 나쁜 빌드였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