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Mobile Legends 2021에서 Angela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로, 적을 경련하게 만듭니다!

히어로 안젤라의 약점

안녕 Vicigers 친구와 Moba 게임 애호가 모바일 레전드. 늘 그렇듯이 이번에는 VCGamers가 또 다른 Mobile Legends 영웅 빌드, 즉 2021년 Mobile Legends에서 피해를 입는 Angela의 빌드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 토론은 지원 사용자 및 마법사, 특히 Angela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Hero Angela는 궁극기를 사용하여 선택한 친구를 소유할 수 있는 팀에 매우 유용한 지원 영웅입니다.

Angela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상당히 두꺼운 방패와 상당히 빠른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팀의 영웅 플레이어의 몸에서 그는 물론 상대 영웅을 방해하는 스킬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안젤라의 스킬 1이 친구의 영웅을 맞히면 영웅이 치유됩니다. 그리고 상대 영웅에게 맞으면 영웅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스킬 2 안젤라는 상대 영웅에게 둔화 효과를 줄 수 있는 밧줄을 던집니다. 3초 동안 로프를 놓지 않으면 상대는 기절합니다.

따라서 적을 더욱 경련하게 만들려면 다음 리뷰에서 Angela의 고통 빌드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안젤라의 빌드가 지원으로 아프다

Angela는 전문 가드/지원 영웅으로 팀에 정말 필요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템 선택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마법사에 집중됩니다.

하지만 이 아이템은 여전히 안젤라의 스킬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궁금한? 자, 아래 항목에 대한 전체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용기의 가면

용기의 가면

서포터 메이지로서 가장 먼저 구매해야 할 아이템은 물론 안젤라 아프스를 구축하기 위한 아이템 마스크입니다. 용기 마스크는 크립이나 미니언의 모든 골드와 경험치가 가장 가까운 핵심 영웅에게 주어져 핵심 영웅이 빠르게 레벨을 올리고 많은 금을 얻을 수 있도록 안젤라를 지원하는 데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헌신과 번영이라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이 스킬이 활성화되면 주변 아군은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고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Courage Mask는 또한 +700 HP, +10% 쿨다운 감소 및 25% 이동 속도와 같은 몇 가지 추가 효과를 제공합니다. 킬이나 어시스트를 달성하면 보너스 골드를 받게 됩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Angela를 플레이하기 위한 팁 중 하나는 그녀의 기술을 친구와 적에게 전가하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스킬 1은 친구를 치료하고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중간에 부족하지 않도록 많은 보급품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Demon Shoes는 상당한 마나 재생을 제공하고 Angela의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덧없는 시간

덧없는 시간 모바일 레전드

Angela의 다음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은 Fleeting Time입니다. 우리 모두는 안젤라의 가장 유용한 기술이 궁극기 또는 기술 3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그녀의 싸움을 돕기 위해 동료 중 한 명을 소유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쿨타임이 길다. 따라서 이러한 스킬의 재출현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아이템이 필요하며, Fleeting Time 아이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안젤라가 킬 또는 어시스트를 달성한 후 궁극기 쿨타임을 30% 감소시킵니다. 그 외에도 +70 마법력과 15% 재사용 대기시간이 영구적으로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은 안젤라의 궁극기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 방법

듀란스의 목걸이

듀란스의 목걸이

Angela의 다음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은 Durance의 목걸이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대가 스킬에 맞았을 때 상대의 재생력을 50% 감소시킬 수 있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Alucard, Uranus, Ruby 등과 같은 라이프 스틸 아이템을 사용하고 재생 능력이 높은 전투 영웅에게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그 외에도 마법력 +60, 재사용 대기시간 +5%, 라이프스틸 10%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ml

또한 Angela의 빌드에서 Ice Queen Wand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스킬의 영향을 받는 상대에게 충분히 높은 슬로우 효과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Ice Queen Wand는 항상 스킬 1과 2를 스팸하는 Angela의 게임 유형에 적합하기 때문에 선택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Angela는 항상 움직임을 늦추기 때문에 상대에게 번거로울 것입니다. 이 아이템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속성은 +75 마법력, +10% 라이프스틸, +150 마나, +7% 이동 속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입니다. 

그것은 Mobile Legends 2021에서 적을 발작시킬 수 있는 안젤라의 빌드였습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자신의 상처받은 Angela 빌드를 가지고 있습니까?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