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 아이템 5개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관련 Alucard 빌드는 시즌 25에서 사용하는 분들에게 필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좀 더 구체적으로, 패치노트 1.6.66에서 Alucard는 버프를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과대평가되었습니다.

멈추지 않고 적에게 점프하는 그의 능력과 높은 흡혈 능력은 전투 시 그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데미지가 높지만 MPL ID 시즌 8에 등장한다.

알카드 하이퍼 캐리 Evos VS Alter Ego 매치에서 대형 e스포츠 팀인 Evos를 물리치는 데 성공한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우리가 추천할 Alucard Mobile Legends 빌드로.

Alucard 시즌 25 MLBB 빌드

다음은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가장 위험한 Alucard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그들은 무엇인가?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전사의 장화

빌드 Alucard
Alucard의 베스트 아이템인 Warruir Boots

전사의 장화 적의 상태에 따라 갈아 신을 수 있는 신발입니다. 적의 물리 피해가 많다면 이 영웅의 물리 방어력이 22 증가하는 전사의 장화를 만들어야 합니다.

적에게 마법 피해가 많으면 터프 부츠를 해야 합니다. 터프 부츠를 사용하면 군중 통제가 30% 감소하고 마법 방어력이 22 증가합니다. 

전쟁 도끼

알카드 베스트 아이템으로
Alucard의 베스트 아이템인 전쟁 도끼

ML에 비교적 새로운 공격 항목 전쟁 도끼 Alucard 빌드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War Axe는 게임 초반에 그에게 추가 이동 속도와 매우 높은 데미지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여명의 땅 위아래를 탐색하고 적을 죽이는 것을 더 쉽게 만듭니다.

재앙의 포효

재앙의 포효
Alucard의 베스트 아이템인 Malefic Roar

Alucard의 라인업에 Malefic Roar를 추가해야 하는 이유는 그를 탱크를 죽일 수 있는 영웅으로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추가로 35%의 물리적 관통 Malefic Roar 아이템이 상대의 갑옷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늦은 게임 ML에서 Alucard에 매우 유용합니다. 

우리는 게임 후반에 상대방이 일반적으로 최소 1개의 방어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 어렵게 만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상대가 다시 죽이기 쉽도록 Malefic Roar 아이템을 만들어야 합니다.

퀸윙스

여왕의 날개
여왕의 날개 알카드 베스트 아이템

Alucard의 마지막이자 가장 중요한 항목은 Queen Wings입니다. Queen's Wings는 다음 ML 게임을 위한 Alucard에 적합합니다.

추가 뱀프 인챈트(스킬 사용 시 HP 증가)가 25% 증가하고 알루카드의 HP가 40% 이하일 때 데미지가 20% 감소되어 적의 공격을 방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Alucard가 죽을 때 HP를 보충할 수 있습니다.

그의 힘은 후반 ML에서 정말로 필요합니다. 그러니 생존하고 서로의 적을 죽여 그들과 함께 승리를 거두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Lightborn의 스킨 가격, 가격이 당신을 약하게 만듭니다!

끝없는 전투

트루 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알루카드의 베스트 아이템

마지막으로 Endless Battle은 이점을 가져다주는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 역시 에너지를 생성해 피해를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고 물리 공격력을 증가시키며 HP를 최대화하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감소시키기 때문에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에서 생성되는 패시브 효과는 생명력 흡수, 이동 속도, 스킬 사용 후 기본 공격을 증가시켜 힘과 속도에 의존하는 알루카드의 기본 힘을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Lightborn의 스킨 가격, 가격이 당신을 약하게 만듭니다!

Mobile Legends의 Alucard 시즌 25 빌드에 대한 일련의 설명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