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KIL, Nerf Abis의 Shotgun Bucky Valorant – 2.06 패치 완료

GOKIL, Nerf Abis의 Shotgun Bucky Valorant – 2.06 패치 완료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이번에는 완전히 너프될 버키의 무기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이 무기가 압도적이라는 플레이어들의 불만으로 인해 이 무기가 너프될 것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그리고 Valorant는 플레이어가 요청한대로 수행했습니다. 또한 일부 플레이어는 Jett 및 Raze와 같은 모바일 에이전트의 순위를 높이기 위해 Bucky 만 사용합니다. 

Bucky는 멀리서 적을 죽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기본 발사 모드보다 소총 총알의 전체 범위를 좁히는 Bucky의 대체 발사 모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Riot은 마침내 공익을 위해 Bucky를 너프하기로 동의했습니다.

데미지 너프:

// 0m–8m은 펠릿당 20dmg입니다.

// 8m–12m는 펠릿당 12dmg입니다.

// 12m 이상은 펠릿당 9dmg입니다.

~ 레두15 >>> 5에서 오른쪽 클릭 샷의 펠릿 양이 증가했습니다.

GOKIL, Nerf Abis의 Shotgun Bucky Valorant - 패치 2.06의 Abisan
출처: Valorant Leaks Twitter

Bucky에 대한 변경 사항에 따라 Riot은 Bucky가 대체 발사 모드를 사용할 때 효과적일 수 있는 범위를 크게 줄인 것으로 보입니다.

Bucky는 더 넓은 범위에서 다른 무기보다 성능이 우수하기 때문에 펠릿당 손상 감소와 전체 펠릿 수 감소가 함께 작동하여 모든 스킬 버킷에서 Bucky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제거해야 합니다.

또한 여기에서 다른 기사를 읽으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