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2에서 MLBB 스쿼드를 생성하세요. 이제 더 쉬워졌습니다!

MLBB 스쿼드

MLBB 스쿼드란?

Moonton은 모든 플레이어가 분대 MLBB(모바일 레전드 :뱅뱅). 기억하다 계략 이것은 그룹의 힘에 의존하는 게임이므로 기능 분대 MLBB는 모든 플레이어가 팀의 알려진 모든 구성원과 플레이하도록 장려하여 우승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기능을 사용하여 모든 경기에서 승리를 달성하려면 분대 MLBB, 모든 선수는 좋은 플레이 패턴을 만들 수 있도록 한 사람과 다른 사람 사이에 좋은 약속을 해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창작성 이름을 이용하여 쉽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징 분대 MLBB는 또한 플레이어가 팀의 일원이 될 자격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특정 수까지 인원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은 그룹에서 수행해야 하는 활동을 수행하는 것이 더 쉬워지고 플레이어가 이길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푸시 랭크.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할 때 얻을 수 있는 다른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분대 다음을 포함하는 MLBB:

MLBB 스쿼드 기능의 이점

  1. 더 자주 얻다 배틀 포인트

첫 번째 이점은 플레이어가 추가 리소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틀 포인트. 없이 분대, 플레이어는 항상 얻을 것입니다 배틀 포인트 모든 로그인 모든 마무리 작업.

그러나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함으로써 분대 MLBB, 있을거야 배틀 포인트 플레이어가 얻는 추가. 전투 포인트 외에도 이 기능에서 얻을 수 있는 다른 매력적인 상품이 있습니다. 마법가루, 티켓, 영웅시험, 스킨시험 ~까지 보호 별.

2. 도달하다 계층 쉽게 구함

일반적으로 모든 회원은 분대 연대감이 강하다. 따라서 인원은 놀 수 있습니다 푸시 랭크 정기적으로 함께. 물론 이렇게 하면 키를 더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

3. 새 친구 추가

가입할 때 분대 외국인 플레이어를 회원으로 두고 있어 친구 관계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4. 다양한 모바일 레전드 토너먼트 참가 가능

MLBB 토너먼트에 참가하기 위한 첫 번째 요구 사항은 분대. MLBB가 개최하는 모든 경기가 스쿼드 간 경기라는 점을 고려하면.

그래야 선수들이 이름에 걸맞게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 분대MLBB e스포츠의 세계에서 각각.

용어 만들기 분대 MLBB

만들기 조건에 대해서는 분대 다음을 포함하는 MLBB:

  • 최대 구성원 수 분대 MLBB는 9명이다.
  • 플레이어의 MLBB 계정이 레벨 20에 도달했습니다.
  • 생성 수수료로 199 다이아몬드가 있습니다. 분대 MLBB.

에서 신고 blibli.com, 다음은 Rupiah (Rp.)의 예상 가격입니다. 충전하다 2021년 10월 Diamond Mobile Legend:

다이아몬드 ML가격
85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 패 한 벌23,000루피아
170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 패 한 벌46,000루피아
185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 패 한 벌50,000루피아
222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 패 한 벌60,000루피아

MLBB 스쿼드 만들기 튜토리얼

  1. 다음에서 Mobile Legend 애플리케이션을 엽니다. 스마트폰 너.
  2. 메인 페이지에서 선택 대회 하단에 있습니다.
  3. 그런 다음 선택 가입 메뉴 오른쪽에 있는 것을 선택한 다음 분대 만들기
  4. 열 채우기 이름 분대약어 (멤버별 이름), 섹션 복호화 간략하게 설명하는 분대-당신의. 
  5. 투표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대표지역 어디의 마커로 분대 당신에게서
  6. 위 사항을 모두 확인하신 후 다음을 누르세요. 만들기 버튼 제조 공정을 완료합니다 분대 MLBB 및 명시된 금액에 따라 다이아몬드 금액을 공제합니다.
  7. 후에 분대 생성이 완료되면 친구를 초대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기호를 사용하여 가능한 한 재미있는 분대 이름 만들기

사용 별명 분대 가능한 한 고유한 기호를 사용하여 매력을 더할 것입니다. 분대- 상대의 눈에 무. 또한 기억하기 쉬운 이름을 선택하는 것도 인기를 높일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분대-당신의.

다음은 다른 방법입니다. 닉네임 분대 특별한 :

  1. Play 스토어 앱을 열고 Fancy Key 앱을 찾은 다음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2. Fancy Key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실행한 다음 애플리케이션을 활성화합니다.
  3. Fancy Key 애플리케이션이 활성화되어 있으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키보드 기본  당신의 스마트폰이 디스플레이가 됩니다 글꼴 멋지다.
  4. 이후, 로그인 신청에 모바일 레전드 평소처럼. 그런 다음 아바타를 클릭하면 프로필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5. 선택하다 별명 이름 바꾸기 설정을 불러옵니다.
  6. 원하는 대로 게이머 친구의 이름을 변경하세요. 고유하므로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글꼴 독특하고 이상한 기호 키보드 기본 팬시 키 애플리케이션. 표시하는 방법은 화면에서 F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키보드.
  7. 변경 별명 당신은 가능한 한 멋지다! Fancy Key 애플리케이션의 기능을 활용하십시오. 기능이 나타나게 하려면 화면에서 F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키보드.
  8. 확인을 선택하여 변경 사항을 확인합니다.

이름을 변경할 수 있는 기회를 기억하십시오. 분대 제한된. 이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개편된 하야부사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 더욱 강력해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