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uHigh, PUBG Mobile Pro Player의 전체 전기

BTR 유하이

프로 선수 배틀그라운드 BTR uHigh라는 별명을 가진 세계 최고의 프레거 중 하나입니다. 현재 그는 Geek Fam에 임대되어 있으며 최근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uHigh에 대한 바이오 데이터, 경력 경로, 업적 및 고유한 사실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PUBGM 게임에서 치킨 디너를 위한 팁과 요령이 있습니다!

uHigh BTR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uHigh BTR 바이오데이터
uHigh BTR 바이오스. 출처: KUYOU.id

Muhammad Dhiya Ulhaq Bin Modh Arasz는 uHigh라는 별명을 가진 PUBG Mobile 프로 플레이어입니다. 말레이시아 출신의 프로 선수로 현재 Geek Fam 팀에 임대 선수로 합류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 선수는 아직 젊습니다. 더 정확히 말하면 18세입니다. 그러나 그는 어린 나이에 이미 뛰어난 PUBG Mobile 기술과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출처의 완전한 uHigh BTR 바이오데이터입니다. GGWP 그리고 리퀴피디아:

  • 전체 이름: 무하마드 디야 울하크 빈 모드 아라스
  • PUBGM 닉네임: uHigh
  • 출생지 및 날짜: 말레이시아, 2004년 3월 24일
  • 18 살
  • 국적: 말레이시아
  • 상태: 활성
  • PUBGM 팀: Geek Fam (Bigetron RA 임대 선수)
  • 유튜브: BRuHigh
  • 인스 타 그램: @btr_uhighbaee
  • 틱톡: @btr_uhighbaee

다른 프로 선수들과 마찬가지로 uHigh는 매우 활발한 소셜 미디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PUBG Mobile 팬들을 위해 PUBG Mobile 게임 플레이에 관한 다양한 영상을 자주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그는 이미 꽤 많은 구독자, 즉 121,000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YouTube 채널을 통해 업로드된 모든 동영상의 조회수는 최소 최대 10,000회입니다.

YouTube 외에도 BTR uHigh에는 637,000명 이상의 팔로워가 있는 Instagram 소셜 미디어도 있습니다. 그는 이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일상, 브이로그 등 다양한 게시물을 올리고 있다.

마지막으로 다양한 틱톡 필터를 사용하며 자신의 일상을 담은 틱톡 계정을 가지고 있다. TikTok 계정은 398,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읽기: Geek Fam, DPC 2023에 대비한 새로운 Dota 2 명단 발표!

프로 선수로서의 커리어 여정과 업적

Geek Fam의 업적
Geek Fam과 함께하는 uHigh. 출처: 인스타그램/@btr_uhighbaee

BTR uHigh는 성공적인 PUBGM 프로 플레이어이며 무수한 업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0년 팀 시크릿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Team Secret으로 다양한 상과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먼저 2020년 PUBG Mobile Pro League – MYSG 시즌 1 우승에 성공했습니다.

그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을 뿐만 아니라 W1 및 W2 Most Kills 상을 수상했으며 최대 $400까지 획득했습니다.

이듬해 PUBGM 프로리그-MYSG Season 2와 uHigh with Team Secret도 1위를 차지했다.

작년과 마찬가지로 uHigh는 또 다른 상을 수상했지만 이번에는 Grand Final MVP, Week 2 Terminator 및 League Terminator의 세 가지 상을 한 번에 수상했습니다.

Team Secret에서 뛰다가 2021년 Bigetron Alpha 팀으로 이적했습니다. 그 팀과 함께 PUBGM 프로 리그 – 동남아 챔피언십 시즌 4 토너먼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22년에 그는 BTR에서 Geek Fam Malaysia로 임대되었습니다. Geek Fam에서 뛰는 동안 그는 MYSGPH Fall 2022 토너먼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읽기: 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uHigh BTR에 대한 독특한 사실

BTR uHigh 음소거
BTR uHigh 및 음소거. 출처: 핀터레스트

이 프로 선수는 몇 가지 독특한 사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먼저 그에게 이미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은 흔한 소식이다. BTR 음소거.

한때 함께 콘텐츠를 업로드했는데 그 중 하나가 콘텐츠였습니다. 여행 블로그 말레이시아에서 함께 PMGC에서 BTR을 지원합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또한 비디오에 등장합니다. BTR 앤지 BTR Mute와 uHigh의 관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uHigh의 또 다른 독특한 사실은 세계 최고의 프레거 중 하나라는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에 따르면 그리드 게임 ID, 그는 그의 팀에서 fragger의 역할을 가지고 있으며 최고의 fragger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uHigh BTR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고 항상 uHigh에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UC PUBGM 등 충전 게임에 대한 다양한 니즈를 오직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