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경쟁 Lea Off BTR?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BTR Lea Off 경쟁?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Belletron Ace의 주장인 BTR Lea가 경쟁적인 PUBG Mobile 장면에서 작별을 고한다는 소식은 확실히 팬들의 마음에 많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Belletron Ace는 PMPL Ladies SEA 시즌 3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여 자랑스럽게 인도네시아의 이름을 걸고 있습니다. 이 여자 팀은 남자 팀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btr lea off 경쟁
출처: www.google.com

Belletron의 여정은 PMPL 인도네시아에서의 좋은 공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Aerowolf Zoo, Genesis Dogma Viper 및 Alter Ego Dione이라는 세 개의 다른 팀과 함께 국가를 대표할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WOW, 드디어 Bigetron Aliens의 새로운 코치가 인도네시아에 도착했습니다!

PMPL Sea Ladies 2021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후, 주장은 갑자기 더 이상 프로 선수로서 경쟁 현장에 계속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
BTR Lea가 경쟁적인 PUBG 모바일을 계속하지 않는 이유!
사진 제공: Jonathan Liandi

라이브 스트리밍 Nimo TV에서 세인트마이클, Belletron Ace의 코치인 Lea는 경쟁 현장에서 선수 생활을 계속하고 싶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이야기가 꽤 감동적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Spinners를 알고 있습니다! Le는 현재 최고 위치에 있을 때 분명히 외로웠고 아무도 그녀와 더 이상 놀지 않았습니다.

내가 PUBG를 안 하는 이유는 같이 플레이할 친구가 없기 때문이다. 솔직히 내가 경쟁하기 전에는 파티원들이 지금은 선수가 된 겐타, 네르페코 정도였다. 예전에 그들과 함께 대회에 자주 초청을 받았는데, 남자부 대회에 한 번은 나와 방겐타가 터미네이터였다.

그런 순간을 즐기곤 했지, 내가 처음으로 연주하는 것만큼이나 행복했지. 하지만 내가 더 유명해지고, 더 많이 이기고, 챔피언십 타이틀을 얻고, 사람들도 저를 위해 그들만의 장벽을 만듭니다. 같이 놀 친구가 필요할 때마다 없어” StMichael과 함께한 Leah의 이야기.

영상 출처: twitter.com/gesports_n

또한 팀 동료들도 인플루언서 및 다른 친구들과 파티를 가졌다고 전했다.

따라서 지금 Lea가 어디에서 계속될 것인지 등을 묻는 분들에게는 실제로 여전히 예측할 수 없습니다. Spinners, 그것이 Lea가 경쟁 현장에서 떠나는 이유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