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n Esports Mobile Legends, 필리핀의 강팀

브랜드 e스포츠

동남아시아에는 특히 경쟁이 치열한 e스포츠 현장에서 강력한 e스포츠 조직이 많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가장 강력한 e스포츠 조직 중 하나는 필리핀 팀인 Bren Esports입니다. 조직에는 모바일 레전드, CS:GO,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룰즈 오브 서바이벌, 아레나 오브 밸러, 클래시 로얄, 오버워치, 발로란트, PUBG, 철권 7 등 각 e스포츠 지점에 대해 11개의 디비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Mobile Legends 사업부인 Bren Esports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부서는 필리핀에서 시작되었으며 필리핀의 e스포츠 대회에 강한 Mobile Legends 부서를 포함합니다. 다음은 팀이 달성한 역사, 명단 및 성과에 대한 설명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브렌 e스포츠의 역사

브랜드 e스포츠
브랜드 e스포츠. 출처: 리가게임

Bernard Chong 또는 Bren은 2017년 8월 16일에 조직을 설립했습니다. 그 후 Liquipedia에 따르면 Mobile Legends Bren Esports 사업부는 2018년에 구성되었습니다.

2019년 팀으로 데뷔한 그들은 MPL 필리핀 시즌 2와 같은 다양한 권위 있는 토너먼트에 참가했습니다.

다음 시즌에는 MPL 필리핀 시즌 3부터 MPL 시즌 9까지 계속해서 MPL 토너먼트 시리즈에 참가했습니다. 그들이 얻은 결과는 새로운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으로서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른 Mobile Legends 팀과 마찬가지로 Bren Esports는 팀 플레이의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명단과 선수를 자주 변경합니다. 조직은 또한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 우승을 포함하여 감사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VCGamers는 Mobile Legends 디비전의 Bren Esports에서 여전히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현재 명단을 편집했습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필리핀 ML 블랙리스트 팀, 많은 성과!

Bren Esports 명단

Bren Esports 명단
최신 명단. 출처: ONE Esports

각 역할에는 Bren Esports에서 뛰는 두 명의 선수가 있습니다. EXP 레인 포지션에는 FlapTzy라는 별명을 가진 David Charles Canon과 Pandora라는 별명을 가진 Vincent Unigo가 있습니다. 그러나 FlapTzy는 팀의 주요 EXP Laner가되었습니다.

정글러 역할에는 Kenneth Fedelin 또는 Saxa와 Michael Angelo Sayson 또는 KyleTzy가 있으며 Saxa가 핵심 플레이어입니다. 그는 Hayabusa, Ling 및 Karina라는 시그니처 영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id Laner 역할은 Pheww (Angelo Kyle Arcangel)와 Stowm (Dale Rolan Vidor)이 담당하며 Pheww가 핵심 플레이어입니다. Pheww의 시그니처 영웅은 Yve, Kagura, Pharsa 및 Selena입니다. Bren Esports에서 뛰기 전에 그는 2018년에 Cignal Ultra에서 뛰었습니다.

Jomari Pingol과 Marco Stephen Requitano / Jowm과 SUPER MARCO는 Bren Esports에서 Gold Laners로 플레이합니다. 두 사람은 2022년 1월에 합류했다.

마지막으로 Joy Boy 또는 Vincent De Guzman과 Owgwen 또는 Rowgien Stimpson Unigo는 Bren Esports 팀의 로머 선수입니다. 둘 다 Bren Esports에 갓 합류 한 선수로도 분류됩니다.

공식 Liquipedia.net 페이지에서 보고된 Vicigers의 현재 명단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플랩지, 데이비드 찰스 캐논, EXP 레인
  • 판도라, Vincent Unigo, EXP 레인
  • 삭사, 케네스 페델린, 정글러
  • 카일치, 마이클 안젤로 세이슨, 정글러
  • 휴, 안젤로 카일 아크엔젤, 미들
  • 스톰, Dale Rolan Vidor, 미들
  • 줌, 조마리 핑골, 골드 레인
  • 슈퍼마르코, 마르코 스티븐 레퀴타노, 골드 레인
  • 조이 보이, Vincent De Guzman, 로머
  • 오그웬, Rowgien Stimpson Unigo, 로머
또한 읽기: 듣다! Mobile Legends 시즌 25의 고통스러운 탱크 영웅

현재 성과

M2 월드 챔피언
M2 월드 챔피언. 출처: Twitter/@BrenEsports

Bren Esports는 필리핀 MPL 시즌 2 토너먼트에서 Mobile Legends e스포츠 영역에 데뷔했으며 2위 또는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다음 시즌, 즉 MPL 필리핀 시즌 3에서는 다시 토너먼트에서 준우승을 차지했습니다.

MPL 필리핀 시즌 4, 5에서 5-6위, 3위를 차지했지만 결국 필리핀에서 열린 권위 있는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Bren Esports는 MPL 필리핀 시즌 6 토너먼트의 챔피언이며 결승전에서 Omega Esports를 4:2로 이겼습니다. 1등 당첨자의 총 상금은 $37,000 USD 또는 5억 4,800만 루피아에 해당합니다.

총 상금 측면에서 필리핀에서 가장 강력한 팀 중 하나의 가장 큰 성과는 M2 월드 챔피언십 우승입니다. 토너먼트는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이며 전 세계의 많은 팀이 참석합니다.

그들은 미얀마의 Mobile Legends 팀인 Burmese Ghouls를 물리치고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140,000 USD 또는 20억 루피아 상당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다만 M2 월드챔피언십 우승 이후 팀의 성적은 하락한 것으로 평가된다. 그들은 MPL 필리핀 시즌 8 및 시즌 9 토너먼트에서 그룹 스테이지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그들의 여정은 끝나지 않았다. 그들은 8월 10일 MPL 필리핀 시즌에 참가할 슬롯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M3 월드 챔피언십 최고의 순간 5가지,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MPL 시즌 10

MPL PH 시즌 10
MPL PH 시즌 10. 출처: SPIN Esports

MPL 필리핀 시즌 10은 2022년 8월 12일에 개최됩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 Nexplay EVOS, ONIC PH 등과 같은 강력한 팀을 포함하는 이것은 Bren Esports에게 도전입니다.

토너먼트에서 승리하려면 기술을 보여줘야 합니다. Bren Esports를 지원하는 Vicigers는 8월 12일 MPL 필리핀 시즌 9를 시청하고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사용 가능한 많은 프로모션 및 캐쉬백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