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의 신맵 브리즈, 아이스박스 같을까? : 발로란트의 6번째 맵

발로란트의 신맵 브리즈, 아이스박스 같을까?

안녕하세요 vicigers, Valorant가 BREEZE라는 새로운 맵을 출시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티저에서 볼 때 Breeze는 하와이와 같은 해변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앞서 발로란트는 극지방의 눈을 테마로 한 아이스박스라는 맵을 출시했는데,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맵이 설정하기 어렵고 예측하기 어렵다는 불만을 토로했다.

발로란트의 신맵 브리즈, 아이스박스 같을까?
출처: google.com

그리고 Breeze가 설정하기 어려운 아이스박스와 같지 않기를 바라는 플레이어도 많으며, 실제로 아이스박스는 플레이어가 전략을 설정하기 가장 어려운 맵으로 인식되었습니다.

true인 경우 Breeze는 나중에 2.07 패치에서 출시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전히 데이터마이너의 업데이트를 기다리고 있으며, 모든 경기에서 이 맵이 흥미롭고 흥미진진하게 플레이되기를 바랍니다.

발로란트의 신맵 브리즈, 아이스박스 같을까?
출처: google.com

이번에는 Vicigers 기사입니다. 더 많은 뉴스를 위해 저자는 여전히 뉴스를 기다리고 있으며 이 폴더에서 명확성을 찾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른 기사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