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브랜드 앰배서더 Evos, 3일 만에 4명 증가

브랜드 앰버서더 에보스 로어

에보스 e스포츠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확실히 많은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축구 클럽처럼 팬이 됩니다. e스포츠는 현재 인도네시아 사회에서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덧붙여서 그들은 온라인 게임과 모바일 게임을합니다. 하지만 항상 텐션이 높은 게임을 하고 제시되는 게임이 덜 재미있다면 분명 지루할 것입니다. 옙 브랜드 앰배서더는 상큼함과 더 다채로움의 해답입니다. EVOS는 현재 3일 안에 4명의 브랜드 홍보 대사를 추가하여 확실히 게이머를 격려할 것입니다. 백호팀이 공개한 에보스 브랜드 앰배서더 4종을 소개합니다.

나디아 케이트나 푸트리(우나)

Una 브랜드 앰배서더 Evos Esport
사진 제공: Youtube Evos Esports

최초의 EVOS 브랜드 대사는 Nadya Kheitna Putri 또는 일반적으로 una라고 불립니다. 이 Padang 소녀는 TikTok에서 매우 인기가 있어 EVOS를 브랜드 대사가 되는 대상으로 만듭니다. 이것은 EVOS의 참여에 확실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Una의 약력입니다.

전체 이름 : Nadya Kheitna Putri
원산지: 파당
17 살

또한 읽기: 가이드 피MLBB의 Yu Zhong을 사용하여 흑룡으로 변신하세요!

섀넌 웡(섀넌)

Shannon 브랜드 앰배서더 Evos Esport
사진 제공: Youtube Evos Esports

Shanon Wong은 올해 Brand Ambassador 현장에서 가장 핫한 인물입니다. EVOS Esport의 라이벌에게 상륙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그러나 Shanon Wong은 Evos 브랜드 대사가 되기 위해 자리를 잡았습니다. 다음은 Shannon Wong의 약력입니다.

전체 이름: Shannon Wong
원산지: 보고르
17 살

또한 읽기: 프로 플레이어 스타일의 모바일 레전드 팁 7가지를 소개합니다.

샤론 앨버타(샤론)

샤론 브랜드 앰배서더 Evos Esport
사진 제공: Youtube Evos Esports

이 Evos 브랜드 대사는 캔이 아닙니다. 실생활에서도 똑똑한 게임을 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와우, 샤론이 의대생이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어, 너도 알잖아!! 하지만 게임에 대한 그의 사랑도 대단합니다. 그것이 바로 EVOS가 이 셀레브램을 빨리 얻은 이유입니다.

전체 이름: 샤론 앨버타
원산지: 자카르타
나이: 22세

아이코 유니치 주니아르토 (이코)

Iko 브랜드 앰배서더 Evos Esport
사진 제공: Youtube Evos Esports

Iko는 공식적으로 Evos 브랜드 대사가 되었습니다. 위의 3명의 브랜드 앰버서더보다 먼저 출시되기도 했습니다. 확실히 EVOS ESPORT에서 Mobile Legends 장면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입니다. 다음은 AIKO의 리뷰입니다.

본명 : 주니아르토 아이코 유니치
유래: 반자르마신
20 살

Brand Ambassador Evos(Esport)의 의무

그렇다면 브랜드 앰버서더의 역할은 무엇일까요?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브랜드 홍보 대사가 e-스포츠 선수가 플레이할 때 단지 감미료에 불과하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홍보 대사가 브랜드 자체를 대표할 수도 있다고 누가 생각이나 했겠습니까? 브랜드 앰버서더로부터 과제를 주세요.

홍보

당연하지 브랜드 대사 소셜 미디어에 많은 팬이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는 실제로 팀을 홍보하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장소입니다. e스포츠.

만들어진 콘텐츠로 무장하고, 브랜드 대사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팬들의 의견을 모을 것입니다. 드물지 않게 BA는 팀의 Instagram 계정도 표시합니다. e스포츠 안에 바이오 인스타그램 그 자체. 이야기피드하이라이트, 그리고 논평 그들의 무기입니다.

콘텐츠 만들기

ㅏ 브랜드 대사 부주의하게 콘텐츠를 업로드할 수 없습니다. 물론 최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다양한 규칙이 설정되었습니다.

콘텐츠 독점성은 그 중 하나이며 홍보만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관심 있는. 여러 경우에 BA는 팀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세트 장소로 이동해야 했습니다. e스포츠 소셜 미디어 콘텐츠의 목적을 위해.

미디어 및 팬이 있는 커넥터

대중 연설 능력 e스포츠 브랜드 홍보대사 매우 중요. 앞으로 하게 될 업무 중 하나는 언론과 팬들을 상대하는 것입니다.

인터뷰 세션에서 BA는 팀의 대표 역할을 할 것입니다. e스포츠. 따라서 BA는 팀과 플레이 중인 게임에 대한 정보를 이해하고 알고 있어야 합니다. 스폰서가 있는 경우 BA는 수행 중인 캠페인과 해당 제품도 마스터해야 합니다.

확장 프로그램과 마찬가지로 BA는 팬과 어울릴 수 있어야 하며 팀/제품을 지원하기 위해 충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친근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버프 받기, Wanwan Mobile Legends가 더 많은 OP가 됨

토너먼트 참가

BA의 아름다운 존재감은 확실히 토너먼트의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e스포츠 더 활기차고 신선합니다. 특히 언제 던지는 사람 대회를 주최한 B씨도 참석한 BA들 못지않은 미모를 뽐냈다.

브랜드 소개

마지막으로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어 더 넓은 커뮤니티에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브랜드를 더 넓은 커뮤니티에서 항상 기억하는 개념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브랜드 홍보 대사의 중요한 역할은 그들이 함께 일하는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확실히 교육하고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