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모바일 봇 누출로 점프 샷 가능

PUBG 봇

봇이 누수가 있다는 정보가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음 시즌 업데이트에서 점프 샷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점프샷을 할 수 있다는 소문이 있는 유출된 PUBG Mobile 봇을 검토해 보겠습니다.

점프샷이 가능한 PUBG Mobile 봇이 다음 시즌에 등장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정확히는 2022년 초 게임 개발사가 패치노트 1.8을 공개했을 때다.

PUBG Mobile은 현재 시즌 C1S3 또는 Cycle 1 시즌 3에 있습니다. 시즌 C1S3에는 경로 노트 1.7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기능과 콘텐츠가 있습니다.

패치노트 1.7의 C1S3 시즌은 2021년 11월 16일에 공개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계절에 많은 걸 찾으셨을 거예요.

물론 이제 C1S3 시즌은 이미 2시즌 후반부에 접어들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이것은 Royale Pass Month 5 Mythic Winter의 출시로 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핫드롭 위치의 PUBG 스쿼드 매치에서 싸우는 5가지 팁

PUBG Mobile은 일반 버전을 업데이트하기 전에 사용해 볼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베타 버전을 출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다음 시즌에 출시될 PUBG Mobile에서 유출된 게임 기능을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의 누출 중 하나는 봇이 점프 샷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 지금 바로 이와 관련된 리뷰를 살펴 보겠습니다.

PUBG 모바일 봇 누출로 점프 샷 가능

배그 봇

다음 시즌의 PUBG 모바일 업데이트에서 PUBG 봇 유출이 점프 샷을 할 수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PUBG 모바일 1.8에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에서 점프샷과 점프를 할 수 있는 봇이 등장한다고 한다.

PUBG Mobile은 4 x 4 Km에서 8 x 8 Km 크기의 맵에서 클래식 모드로 100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슈팅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글쎄요, 100명의 선수 모두가 진짜 선수는 아닙니다. 그러나 게임에는 봇인 일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Mission Ignition의 8가지 팁과 전술, 주의 깊게 기록하세요!

정말 큰 킬을 찾고 싶은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게임에 들어갈 때 확실히 봇을 찾을 것입니다. 특히 봇이 있는 지역에서는요.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봇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봇은 능력이 매우 약하기 때문입니다.

PUBG Mobile의 봇 슈팅 스타일은 매우 느립니다. 또한 봇은 공격에 직면할 때 경고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PUBG Mobile에서 봇을 매우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Bot 3.0은 점프 샷 및 프로네 샷 가능

순환하는 누출을 기반으로 Bot 3.0은 PUBG Mobile 게임 중에 점프 샷과 엎드린 샷을 할 수 있습니다.

봇은 실제로 주변의 플레이어를 공격하기 위해 게임에 있습니다. 그들이 주는 공격은 계속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봇은 공격으로 인한 피해가 상대적으로 적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당신을 쫓고 당신을 제거하려고 할 것입니다.

약한 PUBG Mobile 봇은 다음 시즌에 제거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나중에 게임에 약한 봇이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BP 추가 방법

그러나 PUBG Mobile 게임에 등장할 봇은 게임 스킬을 갖게 됩니다. 물론 이러한 기술은 현재 가지고 있는 것보다 더 나을 것입니다.

점프 샷 봇 유출은 PUBG Mobile 게임 및 PUBG Mobile e스포츠, PMPL 업데이트에 대한 유출을 계속 공유하는 Instagram 계정에서 공유되었습니다.

누수에서 PUBG Mobile 봇이 나중에 게임 중에 점프할 수 있다고 명시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PUBG Mobile 봇은 다른 기술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Bot Leaks는 베타 버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음 시즌의 PUBG Mobile 1.8 업데이트에서 게임 중에 점프 샷과 프로네 샷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기술은 숙련된 플레이어의 것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두 가지 슈팅 트릭을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유출이 사실이라면 다음 시즌 PUBG Mobile 1.8의 봇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 또는 현재 PUBG Mobile 게임에 이미 있는 봇만큼 약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실제로 봇을 공격할 수 있어야 합니다. PUBG Mobile 게임은 이러한 봇의 존재로 인해 더욱 경쟁적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