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계층에 지쳤습니까? 지금이 PUBG 모바일 순위를 올릴 적기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PUBG Mobile은 다양한 티어 레벨이 있는 배틀 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가지고 있는 티어가 높을수록 마스터하는 게임 기술이 더 좋아진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순위를 밀거나 순위를 올리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기본적으로 푸시 랭크는 플레이의 날카로움, 지구력 및 일관성에 도전하는 활동입니다. 따라서 순위를 올리는 것이 생각보다 쉽지 않기 때문에 순위가 여전히 유지되거나 그냥 내려가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지혜 끝에 있다면, 당신의 게임이 더 나아질 수 있도록 많은 팁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일부입니다.

PUBG 모바일 순위를 올릴 적기

  • 주요 업데이트 후

PUBGM은 종종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수행하지만 모든 PUBGM 플레이어가 하루 만에 즉시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수행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이것이 메이저 업데이트 이후 Spawnn Island에서 몇몇 PUBGM 플레이어가 발생하는 원인입니다.

 

플레이어 수는 여전히 적고 나머지는 일반적으로 각 게임에서 BOT로 채워집니다. 게임에서 BOT의 수는 확실히 최종 위치를 차지하거나 놓기 가능한 한 좋습니다. 그 외에도 BOT가 있으면 KD [Kill Death]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초기 시즌

시즌 시작과 마찬가지로 PUBGM은 시즌 시작과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진행합니다. 시즌이 바뀔 때 PUGBM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한 소수의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만, 주의하셔야 할 점은 같은 목표를 가진 선수들이 많기 때문에 계속해서 조심스럽게 플레이를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시즌이 시작될 때 각 시즌의 정복자 티어 수집가에게 가장 좋은 날입니다.

 

  • 근무 시간

학교 시간이나 근무 시간에는 PUBG Mobile 플레이어가 확실히 많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 게임은 모든 그룹, 특히 어린이부터 청소년 사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드물지 않게 성인도 이 게임을 합니다.

 

물론 근무 시간이나 학교 시간으로 인해 많은 플레이어가 PUBGM을 플레이할 수 없으며, 이 최소한의 플레이어 수는 뛰어난 플레이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죽을 가능성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 시즌 종료

시즌 종료 또는 시즌 종료는 종종 정복자 티어를 사냥하는 플레이어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신호입니다. 클래식 매치룸에서 플레이하는 자격을 갖춘 플레이어가 없기 때문에 마음대로 순위를 밀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휴게

근무 시간 동안 플레이하는 것 외에도 모두의 휴식 시간을 활용하여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밤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이 시간을 순위를 밀어서 순위를 올리도록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휴식 부족으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PUBGM 적을 밀어붙일 적기

  • 상황 이해

상대를 밀기 전에 예를 들어 총알을 확인하거나 총에 맞았을 때 사용할 수 있는 치유 아이템을 살펴보는 등 자신의 상황을 확인해야 합니다. 다음으로 상대방을 칠 위치도 이해해야 합니다.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 익숙해지면 적어도 긴급한 상황에서는 후퇴하거나 자신을 구할 수 있습니다.

 

  • 모든 상황에서 상대 푸시를 수행할 수 없습니다.

당신만 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적도 밀고 있다. 밀어붙이는 전술이 자신의 죽음으로 끝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따라서 경계는 주의가 필요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휴전으로 모든 상황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피가 적고 총알이 얼마 남지 않으면 밀 수 없습니다. 특히 상대방의 수가 당신의 팀보다 많은 경우. 이럴 때 가장 좋은 것은 먼저 자신을 구하는 것입니다.

 

  • 스쿼드 플레이, 협력이 가장 중요합니다

스쿼드를 플레이하는 경우 협력이 항상 간결한지 확인하십시오. 역할 분담도 명확해야 한다. 따라서 최소한 각 팀은 플레이어 간에 백업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적을 함정에 빠뜨리거나 해당 지역에서 즉시 제거하거나 상대의 은신처를 공격하는 등의 백업 계획을 세울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더 기억해야 할 것은 상황이 허락하지 않을 때 상대방의 밀기를 취소하고 싶다면 망설이지 말라는 것입니다. 상대방의 푸시 랭크는 모든 조건에서 이루어질 수 없음을 기억하십시오.

위의 리뷰가 순위를 올리고 싶거나 PUBG Mobile에서 상대를 밀어붙이려는 사용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듣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