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받고 싶나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8월 부야 DAY 2

게임에서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을 검토하겠습니다. 가레나 프리파이어. 이것은 물론 이 문제와 관련된 정보를 찾는 사람들에게 필요합니다.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을 통해 게임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는 배틀로얄 장르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111 Dots Studio에서 개발했습니다. 또한 Android 및 iOS 시스템이 있는 장치용으로 Garena에서 게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Bee Free Fire와 결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애완동물

Free Fire 자체는 2019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모바일 게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 게임은 이제 플레이어를 위해 많은 매력적인 상품을 출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이 아이템입니다.

아직 이 스킨을 받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지금 즉시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이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을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시도하면 게임에서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이것은 HP에서 무료 소방 게임을 차단하는 방법입니다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

8월 부야 DAY 3

다음은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를 얻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을 즉시 시도하여 멋진 스킨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싶지는 않을 것입니다. 글쎄, 당신은 이러한 여러 가지 방법을 수행해야합니다.

Garena Free Fire 게임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Esportsku.com.

무료 화재에 로그인

그것을 얻는 첫 번째 단계는 Free Fire 게임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것을 얻으려면 첫 번째 단계로 필요합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즉시 게임에서 이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안하면 당연히 못받는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장전 없이 Free Fire에서 2 AWM을 사용하는 방법

셀렉트 샵 앤 아머리

부야데이 오케이 1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Armory 기능에서 Shop 메뉴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게임에 들어간 후 메뉴를 선택합니다.

Free Fire 게임 로비에 있을 때 Armory 기능에 Shop 메뉴가 표시됩니다. 그 후 즉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무기 전리품 상자가 표시되기 때문입니다. 원하는 대로 Booyah Day 테마가 있는 항목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MAX에서 Booyah를 쉽게 얻는 방법, 이렇게 하세요!

부야 데이 무기 전리품 상자 구매

부야데이 오케이 4

그것을 찾으면 Booyah Day Weapon Loot Crate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글쎄, 당신은 지금 바로 그것을 살 수 있습니다.

물건의 가격은 상대적으로 저렴합니다. 왜냐하면 각 상자 가격에 다이아몬드가 40개뿐이기 때문입니다.

지금 바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무료 다이아몬드를 찾고 싶다면 이봐. 적절한 가격이 있다는 것을 아는 사람을 살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5가지 무료 발사 OB32 헤드샷 무기

먼저 플레이

버뮤다 프리 파이어 지도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고 싶다면 먼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 매치에서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Battleroyale 및 Clash Squad 모드 모두에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본상을 획득할 수 있는 더 큰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VS PUBG: 2022년에 플레이하기에 더 나은 배틀 로얄은 무엇입니까?

무기 입력

부야데이 오케이 2.

또한 Booyah Day 상금은 Weaponary에 들어갈 것입니다. 이 기능에서 획득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무기 기능이 아닌 영구 스킨 형태의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상품이 이 기능에 표시되며 귀하가 받은 상품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후 선물을 사용하고 싶다면 무기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것을 선택하고 즉시 Free Fire 게임에서 싸울 상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