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Valorant에 관한 유출 제안, 그들은 무엇입니까?

따르다 음정 Valorant 캐주얼 게임인 Riot Games는 Glitchpop 및 BlastX와 같은 번들 스킨을 추가하여 장비에 약간의 색상을 원하는 플레이어에게 어필했습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곧 이러한 젊은 테마를 대체하고 보다 현실적인 스킨 팩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데이터 마이너 신뢰할 수 있는 ValorLeaks, 계략 그것은 가질 것이다 스킨 번들 독특하고 에피소드 2 Act 2에서 공개된 Prime 2.0을 대체할 것입니다.
  • 아레스 (가격: 875VP)
  • 유령 (가격: 875VP)
  • 가디언 (가격: 875VP)
  • 오퍼레이터 (가격: 875VP)
  • 스펙터(가격: 875VP)

스킨 번들의 총 가격은 3500 VP이며 ValorLeaks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2021년 3월 18일부터 이 스킨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계속하다, 새다 둘째, Riot Games는 Valorant에 새로운 위치 기능을 추가할 계획입니다. 데이터 마이너 그것도 이미 밝혀 게임 개발자 발로란트 현재 많은 재미있는 기능과 스킨을 '조작'하고 있습니다. 누출은 Valorant에서 곧 데뷔할 세 개의 새로운 위치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사실로 그래도, 용맹 Bind, Haven, Split, Icebox 및 Ascent를 포함하여 플레이 가능한 위치는 5개뿐입니다. 지금까지 이 다섯 위치는 폭탄("스파이크"라고 함)을 설치하거나 방어하기 위한 것입니다. 다섯 위치에 대해 더 이야기하면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합니다.

1. 바인드

Bind는 공격자가 해변에서 침투하는 두 위치(A와 B)의 맵입니다. 대지 A는 "짧은 A"라는 맵 중앙의 골목이나 "샤워"라는 건물 복도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대지 B는 "long B"라고 하는 해변을 따라 있는 길을 통해 또는 "물담배"라고 하는 시장과 창문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헤이븐

Haven은 3개가 있는 맵입니다. 사이트 (A, B, C), 여기서 대지 A는 "긴 A"로 알려진 L자형 통로 또는 "하수도"(A-단)로 알려진 지하 통로를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예상대로 긴 A는 장거리 전투에 더 적합하고 배기는 근접 전투를 가져옵니다.

대지 B는 야외 안뜰로 이어지는 창문을 통해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안뜰은 또한 공격자가 몰래 들어갈 수 있는 "차고"라는 일련의 문으로 이어집니다. 사이트 비.

차고 연락하는 역할도 한다. 대지 C, 통과하는 공격자가 B와 C를 위협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지 C는 "긴 C"라는 직선 골목을 통과합니다.

Long C는 도로 중앙에 큐브가 있어 공격자가 연막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전진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두 개의 공은 다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대지 길이 A를 초과하는 A 또는 길이 C를 초과하는 사이트 C에서.

3.분할

이 위치의 독특한 점은 플레이어가 빠르고 조용히 오르내릴 수 있는 로프가 있다는 것입니다. 파라 게이머 A Sewer, B Rafters, Mid Vent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메인 볼은 차고라고도 알려진 메인 A와 메인 B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4. 상승

Ascent는 Valorant 공식 출시 이후 처음으로 추가된 신규 맵입니다. 2번 지도입니다 대지 이탈리아 베니스에 위치. 다른 맵에 비해 Ascent는 맵 중앙에 넓은 안뜰이 있는 가장 개방된 영역을 가지고 있습니다.

5. 아이스박스

Icebox는 Act III 시작 시 출시되었으며 툰드라 기후에서 진행됩니다. 이 지도에는 다루어야 할 수직성과 각도가 많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출시된 맵 중 가장 복잡한 맵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문제입니다, 감정가 계략 이것은 종종 회전에 대한 불만입니다. 지도-그의 강요된 게이머 한 위치를 연속으로 여러 번 재생합니다. , 당연히 그냥 심심해 계속, 친구?

이 문제는 많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게임 개발자 새 맵을 그립니다. 이 경우 Icebox입니다. 그러나 다른 5개 맵은 잠재적으로 여러 위치 중 하나가 계속 플레이될 수 있는 임의 위치 회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합니다. , 곧 해결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개발자는 새로운 위치가 곧 맵 풀에 들어가길 바라는 플레이어들의 간청을 들은 것 같습니다. ㅏ 티저 Valorant Arabia에서 업로드한 대지 바인드와 비슷합니다. 먼지투성이 풍경과 고대 기둥은 황무지에 세워질 수 있는 새로운 지도를 암시합니다.

에서 신고 공식 웹 사이트 Valorant Leaks 트위터, 사실 위의 비디오는 티저 ~을 위한 이벤트 다가오는 Arabian Strike 토너먼트는 그가 말했다.어떤 선수들은 그렇게 믿는다. 트레일러 스킨용입니다 라인 새로운. 비디오 자막은 심지어 이전보다 더 큰 것을 암시하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