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ject NEXT Phase 2 새 맵에서 정글 및 새 UI로 누수

프로젝트 넥스트 2단계 누수, 신규 맵부터 정글, 신규 UI까지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Project NEXT Phase 2의 Leaks, 새로운 지도에서 정글과 새로운 UI로 시작합니다!

전체 기사 읽기

2021년 초 Moonton은 Mobile Legends: Bang Bang의 'Project Next Phase 2'라는 다음 대규모 업데이트를 수행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주요 업데이트는 물론 영웅, 맵, 게임의 메인 메뉴를 포함하여 게임에 엄청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안타깝게도 Project Next Phase 2의 출시일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Kazuki Official이라는 YouTube 사용자가 다가오는 주요 업데이트, 게임에 포함될 새로운 맵과 몬스터, UI 변경 및 개편될 일부 영웅을 유출했습니다.

다음은 MLBB의 Project Next Phase 2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프로젝트 넥스트 2단계 유출

Moonton이 진행할 대규모 패치 업데이트의 진행 상황이 유출되어 YouTuber Kazuki Official이 업로드했습니다.

이 비디오에는 Mobile Legends의 모양과 느낌을 전체적으로 바꿀 많은 새로운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공개된 내용과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새로운 기지 디자인

프로젝트 넥스트 2단계 누수, 신규 맵부터 정글, 신규 UI까지
출처 : 카즈키 오피셜

물론 이 새로운 기지는 나무로 둘러싸인 매우 자연스러운 자연의 손길과 가벼운 편향의 모습으로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새로운 몬스터 디자인

출처 : 카즈키 오피셜

아쉽게도 버프, 거북, 영주를 위한 신규 몬스터의 등장은 실물로 보여진 바 없으며, 확정되지 않은 개념일 뿐이다. 이 개념을 보면 버프용, 거북용, 영주용 몬스터 모두 흥미로운 효과를 가진 외형을 갖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인터페이스

출처 : 카즈키 오피셜

Mobile Legends의 메인 메뉴도 완전히 새로워집니다. 이번에 Moonton은 시간에 따라 배경을 변경합니다. 물론 원하는 경우 좋아하는 스킨을 배경으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영웅 개편

Project Next Phase 2가 출시되면 여러 MLBB 영웅도 개선됩니다. 개편을 받을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카리나
  • 프랑코
  • 하야부사
  • 카구라
  • 미노타우르스
  • 알파

Karina Revamp는 현재 Mobile Legends 고급 서버에 있습니다. 나머지는 언제 출시될지 아직 미정입니다. 다가오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보면 Vicigers가 기대할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