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시즌 PUBG 모바일 게임 모드 유출

PUBG 모바일 게임 모드

안녕 비시저스, 게임 모드 유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다음 시즌에 새로운 것이 나올 것입니다. PUBG Mobile 게임 모드는 다가오는 버전 1.8 업데이트의 배틀 로얄 장르 게임 업데이트에 존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PUBG Mobile 게임 모드는 두 가지로 예상됩니다. 이 PUBG Mobile 게임 모드는 확실히 PUBG Mobile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점점 더 흥미로운 게임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다가오는 버전 1.8 업데이트에는 두 가지 새로운 PUBG Mobile 게임 모드가 있을 것이라는 보고가 있습니다. 물론 게임 모드가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시즌에 등장할 PUBG Mobile 게임 모드를 알 수 있습니다.

PUBG Lite 등급을 올리는 방법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PUBG Mobile은 시즌 C1S3 또는 Cycle 1 시즌 3에 있습니다. 이번 시즌 PUBG Mobile의 메인 테마는 Arcane League of Legends 콜라보레이션입니다.

이전 업데이트의 협업으로 게임에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PUBG Mobile 게임 모드는 Mirror World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MGC 2021 결승 2일차 순위: 탈락 직전의 Bigetron RA

Mirror World 게임 모드를 통해 확실히 흥미로운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게임 모드는 현재 게임의 여러 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rror World 게임 모드를 제공하는 맵에는 Sanhok, Livik 및 Erangel이 포함됩니다.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이제 이 게임 모드를 통해 새로운 감각을 느낄 수 있습니다.

PUBG Mobile 게임의 Mirror World 게임 모드는 게임 시작 시 Mirror Island에 입장할 때와 다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또한 게임 중간에 챔피언 섬이 있습니다.

이 게임 모드에서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게임 로비로 다시 보내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서로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Arcane에 떠 있는 섬에서 게임 모드에서 제거되면 플레이어가 다시 부활하여 PUBG Mobile의 클래식 맵으로 자유롭게 뛰어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PUBG 모바일 게임 모드가 다음 시즌에 유출됩니다.

PUBG Mobile X 스파이더맨 콜라보레이션

이번에는 다음 시즌에 선보일 PUBG 모바일 게임 모드를 리뷰하겠습니다. 다음 시즌 또는 업데이트 1.8에는 두 가지 새로운 PUBG Mobile 게임 모드가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두 가지 PUBG Mobile 게임 모드는 PUBG Mobile x Spider-man: No Way Home 간의 협업 모드와 게임 내 Volcano 모드입니다.

PUBG Mobile 게임의 당사자들은 이전에 이 게임이 영화인 Spider-man: No Way Home과 협력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영화는 슈퍼히어로가 된 스파이더맨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PUBG 모바일 게임 모드 유출

PUBG Mobile x Spider-Man: Now Way Home 콜라보레이션도 얼마 전에 출시되었습니다. 정확히는 2021년 11월 15일입니다.

배틀로얄 게임과 스파이더맨 영화의 콜라보레이션으로 2022년 PUBG 모바일에서 새로운 게임 모드가 시작된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겨울 테마로 로얄 패스 준비

PUBG Mobile 게임 모드는 게임 개발자가 2022년 1월 중순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PUBG Mobile x Spiderman: Now Way Home 간의 대규모 협업을 통해 게임에서 다른 경험을 제공할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중 하나는 PUBG Mobile의 게임 모드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 PUBG Mobile 게임 모드가 어떻게 출시될지는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와는 다른 또 다른 누수가 발생했다. 즉, 다음 시즌의 게임 모드는 화산을 테마로 합니다.

볼케이노 모드 자체로 배틀로얄에 등장하는 화산지대 배경이 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022에서 SCAR-L, UMP 및 AKM을 위한 최고의 부착물

누수는 PUBG Mobile에 대한 누수를 정기적으로 제공하는 PMPL Updates Instagram 계정에서 발생했습니다.

다음 시즌에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는 PUBG Mobile의 새로운 게임 모드에 대한 유출입니다. 확실히 하기 위해서는 게임 개발사의 공식 정보를 기다려야 합니다. 따라서 게임에 어떤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