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3.0에서 Sumeru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유출, 누구?

유출 캐릭터 스메루 겐신 임팩트

Vicigers는 이미 알고 있었지만 원신 임팩트 패치 3.0 또는 Sumeru Genshin Impact 영역이 곧 출시됩니까?

대화 패치 이 최신 소식은 실제로 모든 소셜 미디어의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뜨겁게 논의되고 있습니다.

파라 유출자 또한 Sumeru, 특히 캐릭터에 대한 다양한 누출을 공유할 만큼 충분히 친절합니다.

이미 일부가 있습니다. 누출 Vicigers가 출시되면 나중에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에 대해.

Baizhu, Yaoyao, Cyno 및 Scaramouche와 같은 이름은 확실히 매우 친숙하며, 그들이 당신이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가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4명의 캐릭터는 추가 정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스플래시 아트가 유출된 다양한 캐릭터가 있습니다. ㅋㅋㅋ!

유출된 스메루 겐신 임팩트 캐릭터가 궁금하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VCGamers가 그들과 함께 다양한 캐릭터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기술 유출 패치 다가오는 3.0.

또한 읽기: 듣다! Genshin Impact 3.0 최신 유출!

Sumeru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유출

일부에 따르면 유출자 Ubatcha, Genshinblank 및 기타 여러 이름과 같은 유명한 Genshin Impact, Sumeru에 대한 출시 예정 캐릭터가 많이 있습니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스플래쉬 아트나 당기다 위시나 가챠에서 유출된 캐릭터입니다.

이러한 캐릭터 중 일부는 사용할 요소와 무기를 이미 가지고 있습니다.

완전히 유출된 캐릭터의 이름은 Tighnari, Collei, Dori입니다.

Girenu와 Al-Khaytam이라는 캐릭터도 언급되었습니다. 하지만 두 캐릭터의 강점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자세히 설명하지 않고 있다.

Al-Khaytam이 캐릭터처럼 보일 것이라는 추측이 있습니다. 계략 또 다른 miHoYo는 Su라는 Honkai Impact입니다.

또한 Dendro DMG Bonus에 특별 보너스를 제공하는 새로운 아티팩트 세트도 있습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 새로운 작가들은 Collei, Dori 및 Tighnari에 관한 정보를 유출했습니다.

콜레이

수메루 캐릭터 겐신 임팩트 콜레이
Collei (출처: Twitter/ Zeniet)

을 위해 여행자 또는 또한 읽는 Vicigers Genshin Impact 만화 만화 이 캐릭터는 낯선 사람이 아닌 것 같습니다.

Collei는 이전에 Genshin Impact 만화에 출연했으며 Amber와 매우 친숙했습니다. 

이 캐릭터도 만화에서 상당히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Vicigers는 바로 만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누출에서 유출자, Collei는 나중에 무기를 사용합니다. 절하다 Dendro 요소가 있습니다.

콜리도 말했다. 연습생 또는 Sumeru의 Forest Ranger 견습생.

콜레이의 엘리멘탈 스킬은 적에게 덴드로 DMG를 입히는 부메랑을 던진다고 합니다.

Elemental Burst의 경우 Collei는 나중에 폭발할 때 AoE Dendro DMG를 제공하는 기계 고양이를 던질 것이라고 합니다.

폭발 후 이 고양이는 AoE Dendro DMG도 계속 제공합니다.

패시브 스킬에 대해서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콜레이의 엘리멘탈 스킬과 엘리멘탈 버스트 패턴을 보면 비슷해 보였다. 기술 비슷한 호박색.

Sumeru Genshin Impact 캐릭터가 2020년에 출시될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패치 3.0 이상.

또한 읽기: 듣다! 인도네시아어로 Genshin Impact 만화를 읽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티그나리

수메루 캐릭터 겐신 임팩트 티그나리
Tighnari (출처: Twitter/ Zeniet)

다음에 유출될 Sumeru Genshin Impact 캐릭터의 이름은 Tighnari입니다.

Tighnari가 사용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절하다 덴드로 요소로 5성 캐릭터가 될 예정입니다.

Tighnari가 Collei와 같은 장소 인 Dawson Rainforest의 수석 레인저라는 것도 소개됩니다.

모르는 Vicigers를 위해 Sumeru는 나중에 열대 우림과 사막 위치로 나뉩니다.

또한 Tighnari는 다음과 유사한 캐릭터를 갖게 될 것이라고 보고되었습니다. 알베도, 이것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Tighnari의 Charged Attack은 또한 AoE Dendro DMG를 줄 수 있는 Flower Basket이라는 특수 효과를 제공합니다. 기술 가뉴.

Tighnari의 Elemental Skill은 나중에 AoE Dendro DMG를 제공하는 개체를 던지고 적을 "혼란"하게 만들고 Tighnari의 CD를 줄이는 영역을 생성합니다.

Elemental Burst Tighnari는 화살처럼 쏘인 씨앗 모양의 물체에서 Dendro DMG를 다루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Tighnari의 Passive Skill은 Sumeru의 특수 재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클레.

도리

스메루 캐릭터 겐신 임팩트 도리
Dori (출처: Twitter/ Zeniet)

Dori는 이 기사가 작성될 당시의 마지막 Sumeru Genshin Impact 캐릭터로 캐릭터 디자인과 기술 소유하고 있습니다.

Dori의 전체 이름은 Dori Sangemah Bay입니다. 이 Sumeru 캐릭터는 Claymore 무기로 Electro 요소를 사용하는 4성 캐릭터입니다.

Dori는 Sumeru의 여행 상인 또는 떠돌이 상인이라고합니다.

의도적으로 Vicigers는 Dori가 다음과 매우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디오나, Mondstadt의 4성 Cryo Bow 캐릭터.

도리의 엘리멘탈 스킬은 소환 포탑입니다. Electro DMG를 다룰 것입니다.

이 포탑은 나중에 적을 공격할 때 2를 던집니다. 총알 추가 Electro DMG를 처리하는 extra.

Dori의 Elemental Burst는 HP와 Elemental Energy를 재생하는 램프의 영혼을 소환합니다.

이 램프의 영혼은 나중에 활성 캐릭터와 연결되어 램프의 영혼에 닿는 적에게 Electro DMG를 제공합니다.

Dori의 패시브 스킬이 당신에게 줄 것입니다. 환불 에 사용되는 재료의 승천 캐릭터 재료든 무기든.

에서 선보일 수미원심 임팩트 캐릭터 3명의 유출입니다. 패치 나중에 여름.

Girenu 및 Al-khaytam과 같은 다른 캐릭터에 대해서는 안타깝게도 아직 관련 소식이 없습니다. VCGamers는 나중에 더 많은 누출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