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코닉 스킨 프리파이어 이벤트 마스터 쇼케이스 FFWS 2021에 대한 답변 유출

아이코닉 스킨 프리파이어 이벤트 마스터 쇼케이스 FFWS 2021에 대한 답변 유출

아이코닉 스킨에 관한 몇 가지 질문에 대한 유출된 답변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프리파이어 마스터 쇼케이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글쎄, 당신은 바로 이곳에 왔습니다!

Master Showcase 이벤트 자체에는 멋진 상품, 즉 멋진 백팩 스페셜 에디션 FFWS 2021이 있기 때문에 이 이벤트에 관심이 많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많은 생존자들이 마스터 쇼케이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상징적인 Free Fire(FF) 스킨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로 FFWS 2021 스페셜 에디션 쿨 백팩을 드립니다.

참고로 가방 경품을 받으려면 여러 미션을 완료해야 하는데 그 중 하나가 '스마트' 배지를 받기 위해 제공된 3가지 질문에 답하는 것입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이 질문에 답하는 것에 대해 혼란스러워하실 것입니다. 이후에 모든 유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ire Advance 서버 활성화 코드를 받는 방법 2021년 5월

무료 화재 아이코닉 스킨 질문 답변 유출

이전에 알려드린 대로 '스마트' 배지를 받으려면 3개의 객관식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질문과 답변을 유출합니다.

첫 번째 질문은 네 명의 주인공 중 한 명이 상징적인 Free Fire 스킨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그 스킨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주어진 세 가지 답변 중 정답은 Green Dino이며 해당 답변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두 번째 질문은 FFWS 로고가 있는 Pan Skin의 색상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답을 알고 있습니까? 녹색, 보라색 및 흰색 답변 선택이 있습니다. 정답은 '보라색'!

다음으로 마지막 질문은 그래피티 아티스트가 앉아서 FF를 플레이하는 장면에서 벽에 걸린 그림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레드트리'입니다.

그래서 여기 3개의 유출된 질문과 정답이 있습니다. 오답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오답을 선택하면 자신을 잃게 되고 '스마트' 배지와 무기 전리품 상자 티타늄을 받을 수 없습니다.

마스터 쇼케이스 FFWS 2021 이벤트

아이코닉 스킨 프리파이어 이벤트 마스터 쇼케이스 FFWS 2021에 대한 답변 유출

사실 위의 3가지 질문에 답하는 것 외에도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다른 많은 미션이 있습니다.

모든 미션을 수행하면 포인트를 얻고 나중에 주요 상품인 배낭을 얻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스페셜 에디션 FFWS 2021.

참고로 이 이벤트는 2021년 5월 25일부터 6월 6일까지 진행됩니다. 이 이벤트에 아직 참여하지 않으셨나요? 놓치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