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영웅 유출, 모바일 레전드 파이터?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문튼은 매달 히어로물을 자주 선보이는 게임 개발자 혹은 개발자 중 한 명이다. 그래서 나중에 등장할 수많은 영웅 중 가장 최근의 영웅이 있는데, 이 영웅은 108번째 영웅이자 틀림없이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전사입니다.

Moonton은 평소와 같이 매달 새로운 영웅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지금 어드밴스드 서버에서는 104번째 영웅과 함께 등장하셨습니다. 이 영웅 이후에는 명사수, 탱커, 파이터로 시작하는 3명의 새로운 후보가 있습니다.

순서대로 글루영웅이 104번째영웅, 베아트릭스 105번째영웅, 그다음 106번째영웅이 최신 파이터영웅, 107번째영웅이 방금 유출된거 보고 이번에는 108번째영웅이 다시 등장하는거 같네요. .

이번에는 108번째 신규 ML영웅 유출에 대해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따라서 ML 팬이신 분들은 아래에서 설명할 전체 설명을 들어야 합니다.

파이터 모바일 레전드 참석 예정

Moonton이 아직 108번째 영웅의 이름을 지정하지 않은 것은 유감입니다. 이 영웅은 아직 조사 중이며 Mobile Legends를 논의하는 다양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유출 사진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한 것은 기본 외형은 거의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108번째 영웅은 작은 몬스터처럼 생긴 대형 도끼 무기를 사용하는데, 그가 사용하는 무기를 보면 발몬드와 비슷할 것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Minotaur와 약간 유사한 망치와 같은 2개의 다른 무기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파이터 역할이 아니라면 두 번째 가능성은 108번째 영웅이 나중에 탱크 역할을 맡거나 하이브리드 탱크가 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108번째 영웅은 ML에서 사용 가능한 대장장이 또는 대장장이처럼 보입니다. 일반적으로 대장장이는 매우 근육질의 근육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웹 사이트에 흩어져있는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도끼 형태의 무기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선 등장할 영웅이 발몬드나 다른 영웅들과 비슷한 플레이 방식을 가질지, 계속해서 그 등장을 기다려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임은 분명하다. 분명한 것은 모든 새로운 영웅이 기다릴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격투기 Mobile Legends를 자주 플레이하는 분들에게는 확실히 엄청난 과대 광고가 있을 것입니다.

Yve 이후 Mobile Legends에서 5명의 새로운 영웅 유출

  • 베아트릭스

출시될 영웅들을 논하자면, 베아트릭스를 빼면 미완이다. Advanced Server의 Mobile Legends에서 이 새로운 영웅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미 Beatrix의 기술과 역할을 더 자세히 알고 계시며, 이 역할의 명사수 능력은 정말 복잡하지만 독특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Beatrix에는 게임 중에 변경할 수 있는 4가지 유형의 총이 있습니다. 그 힘은 또한 사용할 무기에 따라 다릅니다. 공이 합산되면 Beatrix는 8개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것들이 당신을 게으르게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오히려 당신은 베아트릭스의 다양한 능력을 빨리 배우는 데 더 열정적이고 행복할 것입니다.

 

  • 루니

Mobile Legends의 모든 영웅들의 배경에 주목한 적이 있다면 Dr. 루니. 여명의 땅 세계에는 에루디티오에 3명의 지적인 과학자가 있다고 한다. 그들은 박사입니다. Baker는 Angela 박사를 만들었습니다. 루니와 엘리의 아버지. 잊으셨다면 Ellie는 Jawhead가 돌봐주는 어린 소녀입니다.

 

그런 다음 박사. 루니는 알파를 만들고, 브루노를 위해 갑옷을 만들고, X.Borg의 실험 중 하나였습니다.

 

Mobile Legends의 이 새로운 영웅이 암살자의 역할을 채울 것이라는 의견도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박사라고 추측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Rooney는 지원 또는 Marksman으로 활동합니다.

 

  • 시프트 퍼니셔

그의 새로운 임시 이름은 Shift Punisher이며 마초적이고 튼튼하며 근육질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Shift Punisher가 Tank 또는 Fighter 역할이 될 것이라는 인상을 더욱 강화합니다.

가장 기대되는 영웅은?

매우 적은 정보 외에도 위의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 이름 중 일부는 출시될 때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이 성숙하고 새벽의 땅에 나타날 것이기 때문에 Yve에게는 약간의 예외입니다.

사실 Beatrix의 이름은 여전히 이름을 바꿀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 이유는 Advanced Serverd ML의 모든 것이 아직 테스트 단계에 있고 아직 명확한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Mobile Legends의 파이터와 Land of Dawn에 등장할 새로운 영웅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등장할 신규 영웅의 총 수는 5명입니다. 유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