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n, MPL 시즌 8의 2 RRQ 선수 이름 유출

플레이어 rrq

RRQ 신앤 최근 MPL 시즌 8에 출전할 선수 RRQ Hoshi의 이름을 유출했습니다.

MPL 시즌 8이 내년 10월에 열리면 당연히 MPL 인도네시아, 비시저스라는 소문이 돌았다.

MSC 2021이 지난 주에 끝난 이후 약 3~4개월이면 선수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계속해서 연습하고 나중에 MPL 시즌 8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얼마 전 Xinnn은 특히 현재 선수 이적 시장이 진행 중이기 때문에 시즌 8에 출전할 두 명의 RRQ 선수의 이름을 유출했습니다. 나중에 누가 RRQ 호시팀을 강화할지 궁금하시죠?

또한 읽으십시오: Xinnn, RRQ Hoshi의 주력 저격수이자 암살자

MPL 시즌 8의 R7과 알버트, RRQ 호시 선수들!

플레이어 rrq

Nimo TV에서 스트리밍하는 동안 Xinnn은 나중에 시즌 8에서 어떤 선수가 플레이할 것인지에 대한 질문을 받은 후 MPL에서 플레이할 RRQ 플레이어의 두 이름을 유출했습니다.

Xinnn은 다가오는 MPL 시즌 8에서 R7과 Albert가 RRQ Hoshi 팀을 강화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이는 이 두 RRQ 선수가 의심할 수 없는 기술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R7과 Albert는 강인한 측면 공격수이자 정글러지만 누가 이들을 따라 팀에 합류할 것인지, 우리는 추가 정보 유출도 받지 못했습니다.

특히 지금은 이적시장이 진행 중이니 아마 이적시장이 완전히 끝난 뒤에야 전체 로스터가 발표될 것입니다.

그러나 Xinnn은 여전히 자신의 라이브 스트림에서 R7과 Albert가 가장 확실하게 라인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 프로필 – RRQ HOSHI

Xinnn의 소식이 사실이기를 바랍니다. Vicigers, RRQ 팬들도 두 선수가 라인업에 포함될 것이라는 데 동의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또한 RRQ Hoshi에는 Lemon, Vyn 및 Xinnn과 같은 훌륭하고 터프한 플레이어가 많이 있습니다.

나중에 MPL 시즌 8의 RRQ Hoshi 팀을 완성할 선수는 누구라고 생각합니까? Vicigers 댓글란에 의견을 작성해 보세요.

플레이어 rrq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