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co AK47의 블루 플레임 스킨과 솔저 픽셀 수류탄을 얻는 방법

드라코의 불꽃

Garena는 서버에서 Blue Flame Draco AK-47을 다시 가져왔습니다. 프리파이어 최근 포함된 Faded Wheel의 보상으로 MAX. 이것은 배틀 로얄 타이틀에서 최초이자 가장 인기 있는 Evo 무기 스킨 중 하나이며 2020년 최초 출시 이후 여러 차례 제공되었습니다.

우선, Evo 무기 스킨은 추가 속성, 독점 감정 표현, 사살, 적중, 사격 효과, 고유한 능력과 함께 제공되어 완전한 패키지가 되기 때문에 게임에서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특전을 잠금 해제하려면 사용자는 특수 토큰을 사용하여 스킨 레벨을 올려야 합니다.

푸른 불꽃 드라코 AK47

드라코의 불꽃
AK

전용 무기 스킨이 포함된 새로운 Faded Wheel이 2022년 7월 25일 Free Fire MAX에서 시작됩니다. 사용자는 2022년 7월 31일까지 상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알려진 비용으로 특정 아이템 세트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들에게 인기 있는 포춘 로얄인 Faded Wheel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다른 럭키 로얄과 달리 아이템은 반복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는 매 라운드마다 더 많은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격은 첫 번째 다이아몬드 9개부터 시작하며 마지막 스핀은 다이아몬드 499개로 다시 설정됩니다.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AK47 – 드라코의 푸른 불꽃
  • 드래곤 스케일 (AK47)
  • 힙합 스트리트
  • 상어 공격 무기 전리품 상자
  • 다이아몬드 로얄 바우처
  • 골든 핸드 전리품 상자
  • 푸른 불꽃 드라코 토큰 상자
  • 장식용 스카이보드
  • FAMAS – 금속 무기 전리품 상자
  • 큐브 조각

사용자는 다음 섹션의 지침에 따라 보상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빛 바랜 바퀴 Free Fire MAX에 새로 포함된 항목:

  1. 배틀로얄 타이틀을 연 뒤 화면 왼쪽 메뉴를 통해 럭로얄을 열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다양한 Luck Royales를 탐색하여 Blue Flame Draco AK47 스킨이 포함된 Faded Wheel을 선택해야 합니다.
  3. 개인은 왼쪽 하단 모서리를 클릭하여 원하지 않는 항목 두 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선택을 확인해야 합니다.
  4. 사용자는 이 선택을 되돌릴 수 없으며 일단 결정이 내려지면 상금 풀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5. 마지막으로,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회전을 만들고 매번 무작위 항목을 뽑아야 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이번 라운드의 가격은 점진적으로 인상될 것입니다.
  6. 플레이어는 무기 스킨 및 기타 최고의 상품을 받을 때까지 계속해서 다이아몬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기 스킨을 최종 상품으로 뽑을 수 있으므로 충분한 다이아몬드를 보유한 사용자만 계속 진행해야 합니다.

무기 스킨은 1,082개의 다이아몬드로 의심할 여지 없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은 훨씬 더 높습니다. 수천 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1450 Dragon Scale(AK47)이 필요합니다.

군인 픽셀 수류탄

군인 픽셀 수류탄
수류탄

새로운 Free Fire MAX 업데이트의 출시는 다양한 코스메틱을 특징으로 하는 이벤트로 게임을 채우는 동시에 새로운 기능을 통합하여 전체 커뮤니티에서 기쁨으로 맞이했습니다. OB35 패치 이후 인도 서버의 플레이어들은 8월 초까지 이어지는 일련의 이벤트를 보게 되어 기쁩니다.

솔저 픽셀 수류탄은 Battle In Style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인 플레이타임 이벤트의 보상 중 하나입니다. 사용자는 특정 기간 동안만 배틀 로얄 타이틀을 플레이하면 요구 사항을 완료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이 이벤트를 좋아합니다.

테마 수류탄 스킨이 포함된 이벤트는 7월 23일에 시작되었으며 7월 25일 마감되기 전까지 며칠 동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서로 다른 Playtime 성과에서 세 가지 다른 보상을 제공받습니다.

Peakday Playtime 이벤트의 정확한 요구 사항 및 관련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20분 플레이하면 무료 Gold Royale 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40분 플레이하면 애완 동물 사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무료 수류탄을 얻기 위한 80분의 무료 플레이 – 솔저 픽셀

모든 요구 사항은 누적됩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놀아야 한다 프리 파이어 맥스 세 항목을 모두 얻으려면 80분 동안

이틀간의 활동적인 게이머에게는 어려운 작업이 아닙니다. 달성하는 데 몇 번의 배틀 로얄 경기 이상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무료 FF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이 트릭을 사용하세요!

사용자는 아래 제공된 단계에 따라 이벤트 탭에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1. 충분한 시간 동안 Free Fire MAX를 플레이한 후 일정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벤트 섹션을 열어 이벤트 탭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다음으로 플레이어는 Battle in Style 탭을 열고 Playtime Reward 탭을 선택해야 합니다.
  3. 마지막으로 청구 버튼을 클릭하여 수류탄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4. 무기 섹션을 통해 Grenade – Soldier Pixel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쉽게 완료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가능한 한 많은 플레이 시간을 확보하기 위해 전체 기간 동안 비랭킹 배틀 로얄 및 캠핑 매치를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순위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진행 중인 모든 이벤트 중 콜백 이벤트는 가장 흥미로운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Battle In Style 상자와 Diamond Royale 바우처를 받으려면 비활성 친구를 초대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이 상자를 열고 19999개의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상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항목은 고유한 노란색 블록 토큰입니다. 에픽 아이템, 즉 다이아몬드의 드랍율은 1%이고, 레어 아이템의 드랍율은 나머지 콘텐츠인 99%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지 방법 1 대 1 FF 승리, 이 트릭을 사용하십시오!

개인은 총 16개의 상자를 돌려받을 수 있으므로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무료 다이아몬드를 받을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