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피비린내 나는 보복은 거머리처럼 적의 피를 빨아들일 수 있습니다!

유혈 보복

안녕 Vicigers! 항목 유혈 보복 ~에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처럼 계략 MOBA 장르(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이번에는 큰 수요가 있습니다. 알잖아.

아시다시피 MLBB를 플레이하면 한 경기장에서 여러 선수와 함께 같은 목표를 놓고 경쟁하게 됩니다.

계략 MOBA(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시장에서 가장 잘 팔리는 Moontoon에서 만든 게이머 Mobile Legends: Bang Bang은 2016년부터 대승을 거둔 게임입니다.

게임 Mobile Legends: Bang Bang에는 게임을 더 흥미롭게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경쟁에서 사용하는 데 중요합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의 기능은 아이템이며, 지금까지 게임에 포함된 모든 아이템과 기능을 모르는 Mobile Legends: Bang Bang 플레이어가 적지 않았습니다.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각 항목의 기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항목을 사용하여 영웅의 피해를 높이거나 상대 영웅의 카운터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구매의 선택은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아이템이 게임의 진로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잘못된 아이템을 선택하면 게임에서 사용하는 영웅이 효과가 없게 됩니다.

피의 보복 아이템이란, 그래도?

피의 보복

Bloody Retribution 아이템은 스킬 효과가 있는 아이템입니다. 손상 Minion 또는 Creep에 부여되는 값은 150% 증가할 수 있습니다. 보복은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Bloody Retribution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영웅은 Esmeralda, Alpha, Barats, Freya와 같은 하이퍼 영웅입니다.

게다가 이 아이템은 100 진정한 피해 단 3초 만에 정글러 영웅으로부터 사용자 MAX HP의 12%에 해당하는 HP를 흡수합니다.

예를 들어, 영웅의 최대 HP가 5000이면 12%에 5000을 곱한 값인 600입니다. 이를 통해 상대 영웅의 HP를 600만큼 흡수할 수 있으므로 상대의 HP는 600만큼 감소합니다. HP도 3초 동안 600HP씩 증가합니다.

Bloody Retribution 아이템의 효과는 탱크를 물리치는 데 유용합니다. 상대의 HP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는 하나 이상의 영웅 탱크 아이템을 사용하는 상대를 본다면 주저하지 말고 이 블러디 레뷰션 아이템을 사용하십시오.

2021년 7월 Mobile Legends: Bang Bang은 정글과 로밍 아이템이 공식적으로 부츠와 함께 1파트 아이템으로 결합되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탱커와 정글러 역할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탱커와 정글러 역할은 1개의 아이템 슬롯을 저장하여 로밍 및 정글 아이템의 효과를 줄이지 않고 게임 후반에 훨씬 더 유용한 다른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아이템 효과를 발동시키는 방법은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5마리의 정글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정글 아이템에서 특수 보복 주문을 활성화하는 데 유용한 영웅을 처치/도우미할 수 있어야 합니다. 블러디 레트리뷰션 아이템 구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Mobile Legends 게임: Bang Bang에서 상점 메뉴 열기
  2. 이동 탭으로 스크롤하고 정글을 누릅니다.
  3. 피의 보복 아이템 선택

위의 단계를 수행하면 Bloody Retribution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ttle of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15분 동안 세 단계가 있습니다. 게임 초반, 중반 그리고 늦은 게임.

이 Bloody Retribution 항목은 실제로 때때로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초기 게임 즉, 처음 2분 동안 진행되는 게임은 이 아이템 자체의 사용이 영웅에게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초기 게임.

이제 여러분 모두는 이 핏빛 보복 아이템의 효과, 기능, 사용 방법 및 이 아이템에 적합한 영웅을 시작으로 사용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여 각 계정에서 Mobile Legends: Bang Bang을 즉시 플레이하고 상대 영웅의 거머리처럼 피를 빨아먹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느껴보세요.

또한 읽기: 마나가 낭비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오래되었다면 인챈트 부적을 사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