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orant의 Blob Peek는 무엇입니까? 방법, 강점 및 약점

블롭 피크 용맹

blob peek in이라는 용어를 들어 본 적이 있습니까? 발로란트? 그렇지 않은 경우 정상입니다. 이는 이 용어가 여전히 새롭고 현재 소셜 미디어 Tiktok에서 입소문이 나기 때문입니다.

Valorant 선수들의 창의력은 절대 떨어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런 다음 용어가 급증했고 적지 않은 플레이어가 이 기술을 시도했습니다.

해보기 전에 발로란트에서 blob peek이 무엇인지 좀 더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Sova Valorant 사용 가이드, 초보자 필독!

Valorant의 Blob Peek

제트 발로란트 스킬 조합
Cloudburst와 Blade Storm Jett Valorant의 조합입니다.

트릭 이름 뒤에 팝핀 스윙, 이제 blob peek라는 또 다른 새로운 트릭이 있습니다.

특히 일부 Tiktok 비디오에서 볼 수 있습니다. @blobtheboy, 그의 비디오에서 몇 가지 얼룩 엿보기 트릭을 시연합니다.

이름에서 우리는 Blob peek이 Blobtheboy에 의해 대중화된 적을 엿보고, 보고, 심지어 쏘는 방법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Valorant에서 얼룩 엿보기는 무엇입니까?

Valorant의 Blob Peek는 어떤가요?

블롭 피크 용맹
블롭스 피크 용맹. 출처: Tiktok Blobtheguy

얼룩 엿보기를 수행하는 것은 실제로 매우 쉽습니다. 복잡한 압착 없이 간편하게 블롭픽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요령은 웅크리고 있는 동안 광각으로 엿보는 것입니다(컨트롤 버튼). 예, 천천히 걷는 게와 비슷합니다.

이 얼룩 엿보기 트릭은 Valorant에서 좋은 적의 십자선 배치와 싸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적의 머리에 직접 사격하여 원탭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나중에 적의 머리의 대략적인 위치에 십자선을 조준하도록 합니다.

저그 읽기ㅏ: 우와! 이들은 수비수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Blob Peek의 장점

관찰과 감각의 결과로 볼 때 작가가 직접 얼룩 엿보기를 시도한 결과 세 가지 장점이 있었다.

첫 번째 강점 – 적 십자선 배치

블롭스 피크 용맹. 출처: Tiktok Blobtheguy

적의 십자선 배치를 앞지르기 위한 것입니다. Gold에서 Radiant 등급의 플레이어는 물론 이에 익숙합니다.

적의 머리 위치를 추정하는 것은 이러한 플레이어에게 플러스 포인트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예상하지 못한 것은 웅크리고 있을 때 웅크리고 있을 때 머리의 위치가 서 있을 때 허리에서 몸까지의 위치와 비슷할 것이라는 점이었습니다.

장점 2 - 반동 감소

웅크리고 사격하면 무기의 반동이 감소합니다. 오류 수정을 활성화하면 이를 볼 수 있습니다. 웅크리고 있을 때의 십자선은 서 있을 때보다 작습니다.

요컨대 블롭 피크를 사용하면 이동 중에도 보다 정확하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정확히 말하면 적을 본 후 움직임을 멈추고 사격에 집중할 수 있다.

세 가지 장점 – Ares 및 Odin에 적합

이것은 Ares-Odin 사용자에게 적합한 지점입니다. 중화기인 Ares와 Odin을 사용하면 Vandal이나 Phantom 무기와 같은 정확한 사전 조준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웅크리고 걸으면서 블롭피킹을 하면 두 무기의 반동이 줄어듭니다. 따라서 적을 더 쉽게 "스프레이"할 수 있습니다. 걱정 마세요, 탄약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우와! 이들은 공격자가 Haven Valorant 맵을 엿볼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Blob Peek의 단점

물론 장점이 있는 모든 트릭에는 단점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를 고려한 후 작성자는 blob peek의 두 가지 단점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 약점 – 느린 움직임

이것은 매우 분명합니다. 몸을 웅크리면 플레이어의 움직임이 느려지고 걷는 것보다 느려집니다.

최악의 위험은 블롭 엿보기를 할 때 한 명 이상의 적이 있다는 것이 밝혀져 탈출 기회가 훨씬 더 어렵다는 것입니다. 포기하셨다면 그냥 뿌리고 기도하세요.

약점 2 - 먼저 총에 맞을 위험

블롭 피크 용맹
블롭스 피크 용맹. 출처: Tiktok Blobtheboy

이것은 또한 blob peek에서 피할 수 없습니다. 웅크리고 걸으면 적이 순식간에 더 빨리 당신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아주 분명합니다. 즉, 다리와 어깨입니다.

천천히 걸을 때 아직 적을 볼 수 없어도 적이 당신을 볼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적군이 움직임을 보았을 때 적군은 준비하고 있는 것일 수 있습니다. 특히 적이 마샬이나 오퍼레이터와 같은 스나이퍼를 사용하는 경우.

이것은 Map Haven의 창과 하늘과 같은 위치를 선택하여 속일 수 있지만 1초라도 적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이 Valorant에 대한 blob peek의 요약입니다. 모든 트릭에는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어야 합니다. 필요한 것은 트릭뿐만 아니라 좋은 본능과 기술입니다.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다음에서 구입하여 Valorant 포인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