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itz Brigade, 유머, 캐주얼, 엔터테인먼트 Android 게임

전격 여단 PC 기반 게임인 Team Fortress 또는 Respawnables에서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당연히 게임 플레이 취급이 정말 비슷해 보입니다.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 게임은 Counter Strike와 거의 동일하며 캐주얼하고 재미있고 편안한 경향이 있는 테마를 적용한다는 점만 다릅니다.

멀티플레이어 지원

인게임 전격 여단 싱글 플레이어 모드와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포함하여 두 가지 게임 모드가 구별됩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는 이 게임의 핵심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는 스토리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금방 지루해집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는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특정 시간에 적의 공격으로부터 엄폐할 수 있어야 하는 보완 요소일 수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하면 플레이어는 멀티 플레이어 모드에서 수행할 수 있는 경험치와 골드를 얻게 됩니다. 따라서 인터넷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거나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사용하여 포화 상태인 경우 플레이어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Blitz Brigade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제공된 5가지 캐릭터 선택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캐릭터는 다른 능력과 특성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솔저 캐릭터는 무승부 또는 전방위 유형의 민첩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사용된 무기를 통해 물약을 쏘아 적을 치료하는 기술을 지닌 메딕 캐릭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3가지 유형의 캐릭터를 활성화하려면 먼저 상당히 긴 레벨링을 수행해야 합니다.

5개의 지도가 있습니다

처음 실행했을 때 게임은 전격 여단 5개의 맵과 데스매치 및 도미네이션 모드를 포함한 2개의 멀티플레이어 모드만 제공합니다. Blitz Brigade에는 FPS 장르 게임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모드, 즉 모두에게 무료인 모드가 제공되지 않는다는 것뿐입니다. Blitz Brigade의 무기 업그레이드 기능은 유사한 게임에서 거의 표준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먼저 레벨을 올려 무기를 활성화한 다음 골드를 사용하여 무기를 구입해야 합니다. 빠른 처리를 원하는 경우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 통화로 지불할 수 있으며 실제 현금으로 채워야 합니다.

일반 게임에서 전격 여단 일시 중지 없이 원활하게 작동할 수 있으며 촬영 정확도에 문제가 없습니다. 게임 도중 갑자기 연결이 끊어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는 경우 플레이어가 로그인을 원할 때 때때로 매우 복잡합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약간 비좁지만 플레이어는 빠르게 익숙해지고 어색함을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불행히도 제어 설정 기능이 제한되어 플레이어는 화면의 버튼을 확대할 수 없습니다. 3개의 사전 설정만 제공되므로 플레이어가 그것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개발자로서의 Gameloft에는 캐릭터를 최대 180도까지 빠르게 회전시키는 기능이 있는 하나의 컨트롤 버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기능은 터치 스크린에서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만족스러운 비주얼

Blitz Brigade는 크고 상세한 맵 디자인으로 정말 좋은 3D 시각적 이점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가 그 안에 숨은 다음 지나가는 사람들을 쏠 수 있도록 여러 전략적 위치에 여러 캠핑 지역을 배치합니다. Blitz Brigade에서는 탱크에서 헬리콥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량이 적을 공격하는 모습도 보입니다. 함대 운영은 매우 어려운 것으로 간주되었으며 이로 인한 피해는 미미했습니다. 예를 들어, 헬리콥터가 업그레이드된 무기를 가진 상대와 사격을 주고받으면 당연히 패배하게 됩니다.

IAP 통화

계략 전격 여단 무료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도 광고가 표시되지만 Gameloft에서 만든 일부 게임 광고만 표시됩니다. 이 게임의 다양한 항목은 IAP 통화, 즉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통화를 얻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올라가면 스테이지는 자동으로 다이아몬드 1개를 얻습니다. 제공되는 무기 아이템의 가격은 최대 600다이아입니다. 따라서 가장 빠른 단계는 실제 돈으로 다이아몬드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면 보너스로 VIP 클럽에 포함됩니다. 이 클럽에서 플레이어는 각 결투에서 50% 더 많은 XP와 10% 더 많은 코인을 받습니다.

유머러스한 측면을 포함하여 Respawnables가 포함된 Blitz Brigade 1112. 이 게임을 하는 것에 대해 너무 심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그냥 즐기면서 잊어버리세요. 좋은 플레이 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