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샤크4, 샤오미 최고의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4, 샤오미 최고의 게이밍 스마트폰?

Xiaomi는 경쟁사를 '끌어당기는' 데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Xiaomi가 Black Shark 4의 존재로 다른 게임용 스마트폰 경쟁사를 무릎 꿇게 할 수 있을까요?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발전하는지 볼 것입니다.

3월에 처음 출시된 Xiaomi의 게임 중심 하위 브랜드에서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장치는 이제 여러 국가에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게임용 전화 가격으로 선주문할 수 있습니다.

Black Shark는 4세대 장치가 웹 사이트에서 사전 주문이 가능하며 2021년 5월 6일부터 전체 배송 및 판매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표준 Black Shark 4의 두 가지 변형에 대한 가격을 얻었으며 아래 이미지에 나열할 것입니다. Pro 모델에 대한 명확한 단어가 아직 없기 때문에 전화가 언제 판매될지는 불확실합니다.

블랙 샤크 4 가격
출처: 테크레이더

위의 가격을 보면 루피아로 환산하면 가장 낮은 8/128GB 모델이 720만 달러, 가장 높은 모델이 860만 달러입니다.

건전한 경쟁 스마트폰 게임

블랙샤크4, 샤오미 최고의 게이밍 스마트폰?
Xiaomi의 Black Shark 4, 출처: GSMArena

이 가격에서 Xiaomi Black Shark 4는 12GB RAM 및 128GB 스토리지에 599 USD의 다른 게임용 전화인 Nubia Red Magic 6과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저가형 게임용 전화기는 더 비싼 Lenovo Legion Phone Duel 및 Asus ROG Phone 5를 능가합니다.

샤오미의 또 다른 하위 브랜드인 레드미(Redmi)가 자체 게임용 스마트폰을 개발하고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Redmi는 일반적으로 인상적인 사양의 예산 스마트폰을 제공하므로 나중에 Redmi의 이 게임용 스마트폰이 시작되면 이 휴대폰이 시장 가격을 파괴할 것임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전화기가 출시되기 전까지 Black Shark 4는 2021년에 가장 저렴한 새 게임용 전화기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lack Shark 4 시리즈, 인도네시아 공식 진출?

블랙샤크4 인도네시아 공식 출시?

언제부터 공식 Xiaomi Indonesia 웹 사이트가 제품 범위에서 Black Shark 제품 탭을 제거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아는 한 Black Shark Indonesia Official은 여전히 인도네시아의 주요 전자 상거래/시장에서 공식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블랙샤크 3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지금까지도 샤오미 공식 매장에서 떨어져 나온 블랙샤크 인도네시아에서 공식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실제로 글로벌 웹 사이트에서 이 Black Shark 4를 주문하여 인도네시아로 직접 보낼 수 있는지 시뮬레이션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세금 및 기타 수수료를 추가한 후 받게 될 시뮬레이션 가격을 모릅니다.

글로벌 웹에서 직접 이 휴대전화를 구입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이 휴대폰을 소유한 최초의 인도네시아인 중 한 명이 될 것입니다. 흥미로운?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