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및 바이낸스 코인 분석 2022년 8월 1일 월요일

팬케이크 스왑 계정을 만드는 방법

VCGamers 분석하다 비트코인 (BTC/USDT) 그리고 바이낸스 코인 (BNB/USDT) 오늘, 2022년 8월 1일 월요일.

이 분석은 Stochastic, Ichimoku 및 Bollinger Bands의 두 암호 자산의 촛대 움직임을 관찰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이 분석은 오늘날 비트코인과 BNB에 대한 예측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행되었습니다.

다음은 VCGamers의 오늘 비트코인 및 BNB 분석 결과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Discord에 참여하고 HP에서 ROG 노트북으로 경품을 받아 퀴즈를 풀어보세요.
VCGamers Discord의 흥미진진한 이벤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둘러 참여하세요!
Profit Champion과의 커뮤니티 토크, VCGamers, NFT Marketplace에 대한 정보 유출

비트코인 분석 (BTC/USDT)

비트코인 분석 2022년 8월 1일
2022년 8월 1일 비트코인 분석.

VCGamers에서 실시한 비트코인(BTC/USDT) 분석에 따르면, 어제 1개월 시간대에는 캔들 아래보다 그림자가 긴 역해머 캔들과 두꺼운 바디 캔들이 보입니다.

따라서 향후 BTC/USDT 시장은 $24.575,- / $31.539,- 가격에서 저항에 도달할 때까지 2022년 8월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측됩니다.

한편, 1주 기간 동안 캔들스틱의 움직임은 위로는 작게 보이고 아래로는 큰 긴 그림자가 있는 낙관적인 해머를 형성하는 종가 캔들을 보여줍니다.

이번 주 시장은 여전히 $26.672,- / $28.193,-의 가격으로 저항을 목표로 매수세/강세장을 점유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IDR 1억 5천만에 판매된 RansVerse의 가상 클러스터 랜드
RansVerse와의 협력, SBM ITB 학생들은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Cans Bro가 아닌 VCGamers 투자자입니다!

바이낸스 코인 분석 (BNB/USDT)

BNB 분석 2022년 8월 1일
2022년 8월 1일 BNB 분석 및 예측.

분석에 따르면 4시간 동안 BNB 시장은 $281 가격에서 지원을 받은 예측을 계속할 것입니다.

현재 시장은 $298,- / $311,- / $319,-에서 저항까지 계속 상승할 강세 플래그 패턴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dodax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Pancakeswap에서 $VCG 토큰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Uniswap에서 $VCG 토큰을 구입하는 방법

투자를 결정하기 전에 Do Your Own Research(DYOR)를 수행하십시오. 따라서 취해진 결정은 항상 심층 연구를 참조합니다.

크립토 투자는 큰 수익을 낼 수 있는 잠재력에 걸맞게 리스크가 높은 활동입니다.

선별된 암호화폐 자산에 대한 문해력을 높여야 합니다. 따라서 투자하기로 선택한 자산에 대한 모든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VCGamers는 이름이 지정된 암호화 토큰을 출시했습니다. $VCG 현재 암호 토큰은 Pancakeswap, Uniswap 및 인도네시아의 이러한 거래소 중 하나인 Indodax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또한 토큰에 대해 여러 가지 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들 중 $VCG 스테이킹 그리고 $VCG 스왑 및 브리지.

현재 $VCG Token은 교환의 매개체이기도 합니다. RansVerse, 인도네시아 최초의 메타버스.

$VCG 토큰은 Certik 감사를 통과했으며 11,000명 이상의 보유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압둘무하르

    최근에 VCGamres에 대해 더 알고 싶은데 최신 정보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