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암호입니다.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최초의 암호화폐입니다. BTC는 수천 개의 암호화폐 존재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으며 암호 화폐 지금까지.

최근 몇 년 동안 비트코인이라는 이름은 금융계에서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도구로 들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일종의 거래와 투자에 흥분하게 됩니다. 암호화폐 이것.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가치가 증가하는 것이 독특하기 때문에 그 가치가 흥미 롭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만 이미 대규모 사용자 기반이 있으며 많은 회사가 특히 비트코인 거래 플랫폼을 만들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비트코인은 수익을 높일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 새로운 투자 도구입니다.

비트코인은 전자 화폐입니다

암호의 의미 작동 방식
BTC는 최초의 암호화폐입니다.

비트코인 2009년 나카모토 사토시(Satoshi Nakamoto)라는 가명을 사용하는 사람이 만든 새로운 화폐 또는 전자 화폐입니다.

비트코인은 중개인을 통하지 않거나 은행 서비스를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 거래에 자주 사용됩니다. BTC가 시스템을 사용하는 곳 피어 투 피어 (P2P).

그러나 미국 재무부가 비트코인을 비현금 통화라고 부르기 때문에 시스템은 단일 저장소나 관리자 없이 작동합니다. 다른 많은 통화와 달리 BTC는 단일 발행자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은 노드와 P2P 네트워크에 분산된 분산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고 트랜잭션을 기록합니다. 또한 암호화를 사용하여 BTC를 소유자만 사용할 수 있고 한 번 이상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것과 같은 기본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BTC는 인터넷 서버 구매, 패션 제품 구매 등과 같은 다양한 유형의 거래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익성이 좋은 투자 프로젝트로 단순히 BTC를 거래하는 사람들이 많으며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부자가 되었습니다.

이것은 2021년에 수억 루피아에 도달할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계좌에 저장되는 돈과 달리 BTC는 지갑 파일 형태로 개인 컴퓨터에 저장되거나 다른 사람이 제공한 지갑에 저장됩니다. 소유자는 ID가 필요하지 않으며 익명의 별명을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tcoin이 떨어질 때 투자 트릭, 계속 수익을 올리십시오!

비트코인에 투자하는 것이 안전한가요?

BTC는 매우 안전한 투자입니다

비트코인 투자는 안전합니다. 그러나 BTC 거래는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투자자로서 BTC 소유에 대한 책임을 지고 BTC를 보호하는 방법을 스스로 익혀야 합니다.

블록체인 덕분에 BTC는 인터넷을 통해 안전하고 안전한 금융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BTC는 감사에 강하고 제한적이며 안전하고 분산되어 있기 때문에 투자자가 투자 유형(포트폴리오 다양화)을 차별화하려는 경우 비트코인이 최고의 통화입니다.

BTC는 많은 국가에서 합법입니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인도네시아 무역부인 BAPPEBTI가 BTC를 "BAPPEBTI 규정 No. 2019년 5월”.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5가지 비트코인 투자 팁, Auto Cuan!

그러나 인도네시아에서는 공식 지불 수단이 루피아이기 때문에 BTC는 법적 또는 공식 지불 수단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