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Bistro Heroes, 독특한 RPG 게임 There's Cooking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흥미롭고 독특한 RPG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해봐 히어로즈 비스트로, Team Tapas에서 출시한 롤플레잉 게임. 이 RPG의 독특한 점은 요리 측면입니다. 맞습니다. 이것은 모험을 떠나 적과 싸우는 일반적인 RPG 게임이 아닙니다. 이 게임에는 요리 활동도 있습니다.

요리는 실제로 Bistro Heroes가 제공하는 주요 부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사용하게 될 주인공 중 한 명은 요리사이며 당신이 다른 캐릭터를 사용하여 싸우는 동안 그는 요리를 준비할 것입니다. Bistro Heroes는 흥미롭고 독특한 게임입니다. Bistro Heroes를 플레이하는 방법?

요리 요소

게임의 요리 요소에 대해 논의하는 것으로 시작하겠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요리는 게임 플레이의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전투와 요리의 기본에 대해 알려주는 게임 튜토리얼 중에 이를 바로 알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작전 기지는 Bistro라고 하는 작은 요리 장소입니다. 이제 전투할 때마다 식료품을 보상으로 받고 음식을 요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요리하는 음식은 돈을 벌기 위해 팔릴 것입니다. 그것이 Bistro Heroes에서 돈을 버는 주된 방법입니다. 그만큼 요리가 중요하기 때문이다. 더 많은 음식을 요리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새로운 요리와 새로운 재료를 구해야 합니다. 특정 전투 단계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요리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요리는 자동으로 판매되지만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완화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The Bistro를 업그레이드하여 이직률을 높이고 빠른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독특한 전투 시스템

Bistro Heroes의 전투 시스템도 독특합니다.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전투에 참여할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작하면 영웅이 하나로 합쳐지기 시작합니다. 행동을 수행한 후 각 영웅이 어디로 갈 것인지를 나타내는 점선이 있을 것입니다. 영웅을 모으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되는 특정한 상황이 있으므로 설정하기 전에 먼저 전투를 살펴보십시오. 영웅도 자동으로 공격합니다. 그들은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할 것입니다. 하지만 특정 적을 클릭하면 해당 적에게 공격을 집중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차 시스템

대부분의 RPG와 달리 히어로즈 비스트로 새로운 영웅을 얻기 위해 가차 시스템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대신, 게임을 진행하면서 영웅만 얻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특정 스토리를 완료한 후에 나타나며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주요 목표 중 하나로 영웅 컬렉션이 없는 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이 게임에 소환 가챠 시스템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뽑기 소환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스킨)과 가구용입니다. 의상과 가구는 영웅을 향상시키는 아이템입니다. 의상은 또한 영웅의 외모를 바꿀 수 있으며 가구는 The Bistro를 레스토랑처럼 보이게 하고 더 많은 고객을 끌어들입니다. 그리고 다른 가챠 RPG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여기의 의상과 가구는 5단계 중 1단계에 속하며 C가 가장 낮고 SS가 가장 높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소환 비율이 낮아집니다.

체력 및 업그레이드 시스템

히어로즈 비스트로 스태미나 시스템도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체력이 필요합니다. 물론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도를 높이고 재충전에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다시 싸울 수 있도록 체력을 보충하는 광고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시스템은 Bistro Heroes의 또 다른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플레이어는 체력을 높여 한도를 높이고 충전 시간을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업그레이드도 영웅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체력과 전반적인 손상을 증가시키기 위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요리 주문 속도와 금 용량을 늘릴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업그레이드가 이 게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Bistro Heroes 플레이 팁

기본 사항에 대한 개요를 들은 후 히어로즈 비스트로, 다음을 포함하여 게임을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데 중요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 요리 주문을 업그레이드하여 요리를 개선하고 더 빨리 판매하세요.
  • 싸울 때 미니언에게 먼저 집중하십시오.
  • 항상 무기를 연마하고 주 영웅의 갑옷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 이벤트에 참여하여 더 많은 보상을 받으세요.
  • The Bistro를 장식하여 영웅을 업그레이드하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세요.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