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 건설을 위한 5가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마인크래프트 셰이더

바이옴을 선택하세요 마인크래프트 올바른 것은 기본 생성을 훨씬 쉽게 만듭니다. 이 게임에서 기지를 구축할 수 있는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바이옴이 있습니다.

기지 건설은 마인크래프트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특히 밤에 침착하고 환경으로부터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기지의 올바른 위치를 선택하는 것은 플레이어가 자원 수집에 소비해야 하는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기지 건설을 위한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5가지를 소개합니다.

Base를 위한 최고의 Minecraft Biomes 목록

마인크래프트는 2010년 베타 출시 이후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베타 1.0은 특히 오늘날의 1.19와 비교할 때 제공할 것이 거의 없었습니다.

여기에는 생존 모드도 포함되지 않습니다. 기술적으로 생존을 위해 플레이할 수 있지만 수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오늘날 플레이할 수 있는 가능성은 정말 무한합니다. 

찾고 수집할 수 있는 수많은 재료, 싸우거나 친구가 될 수 있는 몹, 탐험할 수 있는 고대 구조물, 무엇보다도 건물을 짓고자 하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독특한 경치 배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풍경이 있는 무제한 생성 세계. 좋은 집.

오래된 성장 타이가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타이가

Old Growth Taiga 또는 거대한 나무 타이가는 정글 마인크래프트 생물 군계에 해당하는 냉각기입니다. 숲 및 어두운 숲 생물 군계와 유사하게 오래된 성장 타이가는 매우 높은 습도 값을 생성하며 종종 일반 타이가 생물 군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이것은 Minecraft 1.18에서 시작하여 최종 게임으로 작업할 수 있는 훌륭한 마인크래프트 바이옴입니다. 사방에 큰 나무가 있어 나무를 모으기가 쉽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공격 목적으로 늑대를 길들이고 토끼 사육을 위해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조명 수준에 관계없이 곰팡이가 자랄 수 있는 회백토 블록도 있습니다.

울창한 숲에 겁먹지 마세요. 나무가 너무 많다는 건 없어요. 자작나무와 같은 가문비나무는 건축 자재를 위한 또 다른 훌륭한 선택입니다.

사실, 자작나무와 전나무는 함께 아름답게 보입니다! 이 바이옴은 좀 더 소박한 공간을 찾고 있다면 완벽합니다. 나무 자체는 아름답고 키가 크며 어둡고 풍부한 선반, 짙은 녹색 잎사귀, 물론 소나무 향기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버섯밭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버섯

Mushroom Field는 초보자를 위한 Minecraft에서 시작할 수 있는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생물 군계이지만 가장 희귀한 생물 군계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전반적으로 인터넷에서 Field Mushroom 씨앗을 검색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바이옴은 무시룸(Mooshroom)이라는 고유한 몹을 생성하며 우유를 만들면 버섯 수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많은 큰 버섯 옆에 있는 마을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마인크래프트 바이옴의 가장 좋은 점은 정말 평화롭다는 것입니다. 지상 또는 지하에 있는 몹 스폰 외부에는 적 몹이 스폰될 수 없습니다.

여기에 있을 수 있는 유일한 어려움은 나무가 부족하다는 것인데, 나무를 심고 나무를 심으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평원 바이옴

평원은 온화한 대초원 마인크래프트 바이옴입니다. 그들은 게임에 추가된 최초의 생물 군계 중 하나였습니다. 생물 군계에는 평원 생물 군계에 두 가지 변형이 있습니다.

그들은 두 번째로 흔한 생물 군계이며 Forest가 약간 더 일반적입니다. 전반적으로 생물 군계는 기본 건물에 매우 편리합니다. 막힘 없이 넓게 펼쳐진 땅이 대규모 건물 프로젝트에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해바라기 평원은 풍경 전체에 많은 수의 해바라기를 표시하며 해바라기가 생산될 수 있는 유일한 장소입니다.

Plains Biome을 포기하는 것은 신성모독으로 보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이 목록에서 먼저 제거하겠습니다.

이 지역은 항상 아름답고 고요하며 넓으며 연못, 개울, 꽃, 적대적이지 않은 몹이 있는 탁 트인 초원을 유지합니다. 지루해 보일 수 있지만 창의적인 공예가는 이와 같은 영역에서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신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가장 멋진 것은?

스토니 픽스

Stony Peaks는 방해석 조각, 암석 및 자갈 언덕을 포함하는 산악 생물 군계의 세 번째 변종입니다. 숲이나 사바나와 같은 따뜻한 생물 군계 근처에서 스폰될 확률이 높습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염소 이외의 몹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마인크래프트 생물 군계의 풀과 나뭇잎은 독특한 밝은 연녹색을 띕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Android 시뮬레이션 게임

숲에는 나무가 많아 초보자에게 중요한 자원입니다. 그것은 많은 중요한 제작 레시피의 기초입니다. 약간의 테라포밍이 필요하지만 나무는 멋진 전망을 제공하므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자작나무 숲 생물 군계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생물 군계 중 하나입니다. 자작나무는 일반적으로 Minecraft에서 가장 아름다운 목재 유형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지역에는 종종 마을이 없기 때문에 고립되어 있지만 멋진 나무로 둘러싸인 집을 지을 수 있는 아름다운 지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가지 비트코인 적립 게임, 지금 다운로드하세요!

숲에는 적 몹이 많고 폐쇄된 공간이 많으므로 밤에는 주의가 필요하며, 안전한 이동을 위해서는 이동 수단을 확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