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 업데이트를 위한 Minecraft의 5가지 최고의 생물 군계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

마인크래프트 특히 1.19 업데이트와 함께 독특한 모양과 기능을 갖춘 Minecraft의 많은 생물 군계로 구성된 거대한 지도가 있는 오픈 월드 게임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이 좋은 기반을 구축하고 싶다면 Minecraft에서 올바른 기반을 가진 생물 군계를 찾는 것이 실제로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성과 다양성이 많기 때문에 Minecraft에는 선택할 수 있는 여러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대규모 Minecraft의 생물군계에는 플레이어가 탐색할 수 있는 다양한 하위 생물군계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업데이트 1.19에 대한 Minecraft의 5가지 최고의 바이옴을 보여줍니다. 호기심이 많은? 알아보려면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Minecraft에서 가장 멋진 바이옴 목록

업데이트 1.19는 해당 목록에 Mangrove Swamp와 Deep Dark라는 두 가지 생물 군계를 추가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첫 번째는 지상에 있으며 고전적인 늪 생물 군계의 새로운 변형이 될 것입니다. 진흙 블록, 맹그로브 나무, 개구리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Deep Dark는 사용자가 경계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소장의 소유이며 매우 침착해야 합니다. 그래도 그곳에 사는 것은 인상적일 것입니다.

따뜻한 바다

Minecraft의 생물 군계
대양

따뜻한 바다는 표면에 청록색 물색을 띄며 사막과 황무지 옆에 생성됩니다. 열대어, 복어, 오징어 떼로 가득했습니다.

따뜻한 바다는 산호초를 찾을 수 있는 유일한 생물 군계입니다. 따뜻한 해양 생물 군계에서 생성되는 구조물입니다.

산호초는 여러 그룹의 산호 블록, 산호 및 팬 산호로 구성됩니다. 이 클러스터는 땅에 있는 몇 블록의 뇌산호에서 나무와 같은 거대한 불산호 구조에 이르기까지 모든 모양, 크기 및 색상으로 나타납니다.

따뜻한 바다 생물 군계는 다채로운 산호초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도 최고입니다. 플레이어가 바다를 항해할 때 얕은 산호초가 뒤따르는 청록색 바다 색조의 생물 군계를 보게 됩니다.

Minecraft의 이 생물 군계는 모든 색상, 모양 및 크기의 열대어 산란을 호스팅하며 시각적으로 가장 매력적인 해양 생물 군계 중 하나입니다.

물방울 동굴

Minecraft의 생물 군계
마나큐브

Dripstone Caves 생물 군계는 뾰족한 물방울과 물방울 블록의 클러스터와 기둥으로 채워진 Overworld 동굴 생물 군계입니다.

바닥에서 천장까지 뻗어 있는 기둥과 지붕에 매달려 있는 스파이크(종유석이라고 함) 또는 땅에서 위쪽을 가리키는 스파이크(석순이라고 함)로 물방울 동굴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던전 테마 기반을 구축하는 데 적합합니다.

Minecraft의 낙석 동굴에 대한 실제 영감은 세계에서 가장 큰 자연 동굴 중 하나인 베트남의 유명한 Sơn oòng 동굴이었습니다. 길이 5km 이상, 높이 약 200m, 폭 150m로 보잉 747기가 날개가 위험하지 않은 상태에서 편안하게 비행할 수 있을 정도로 큽니다.

드립스톤 동굴은 보기에는 드물지만 찾기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그들은 울창한 동굴처럼 표시되지 않습니다 (진달래 나무가 알을 낳습니다). 그러나 세대 요구 사항을 이해하면 플레이어가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눈 덮인 평원

Minecraft의 생물 군계
눈이 내리는

눈 덮인 평원은 생물 군계 눈 덮인 평원. 그것은 풍경을 점재하는 많은 수의 포장 된 얼음 스파이크를 특징으로합니다. 또한 모든 잔디 블록이 눈 블록으로 교체되었고 얼음 층도 생성되었습니다.

Snowy Plains는 짧고 넓은 스파이크와 길고 얇은 스파이크의 두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짧은 손톱은 높은 손톱보다 더 자주 생산됩니다. 짧은 스파이크는 높이가 약 15블록이고 높은 스파이크는 50블록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 생물 군계에는 건물을 지을 수 없지만 북극곰, 토끼, 낙오자는 여전히 생성됩니다. 이 변종에서는 나무도 생산하지 않습니다. 눈 블록 위에 여전히 눈 층이 형성되어 실제보다 더 높게 보입니다.

오래된 성장 타이가

Minecraft의 생물 군계
타이가

오래된 성장 타이가 또는 거대한 나무 타이가는 숲 생물 군계에 해당하는 더 추운 환경입니다. 정글 및 어두운 숲 생물 군계와 유사하게 오래된 성장 타이가는 매우 높은 습도 값을 생성하며 종종 Minecraft의 일반 타이가 생물 군계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오래된 성장 타이가는 Minecraft의 생물 군계 Minecraft 1.18에서 최종 게임을 시작하고 작업하는 데 좋습니다. 사방에 큰 나무가 있어 나무를 모으기가 수월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공격 목적으로 늑대를 길들이고 토끼 사육을 위해 토끼를 잡을 수 있습니다. 조명 수준에 관계없이 곰팡이가 자랄 수 있는 회백토 블록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현실적인 텍스처 팩

스토니 픽스

Minecraft의 생물 군계
스토니

Rocky Peak는 방해석 조각, 암석 및 자갈 언덕을 포함하는 산악 생물 군계의 세 번째 변종입니다. 바위 봉우리는 산봉우리가 사바나와 숲과 같은 미지근한 생물 군계가 있는 지역에 있을 때 발생하는 들쭉날쭉한 봉우리와 얼어붙은 봉우리의 더 따뜻한 변형입니다.

플레이어는 여기에서 염소 이외의 몹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생물 군계의 풀과 잎은 독특한 밝은 연녹색을 띤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Bedwars를 위한 최고의 서버

Minecraft에는 여러 생물 군계가 있습니다. 이들 중 일부는 사막, 평야, 가문비나무 숲 생물 군계와 같이 매우 흔한 반면, 짙은 참나무 숲, 버섯 들판, 황무지와 같이 찾기 어려운 일부는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탐험하고, 거주하고, 찾을 수 있는 매우 다양한 것들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