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Skylar,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RRQ 스카일러

e스포츠 팀 모바일 레전드 유명한 인도네시아어는 RRQ 또는 Rex Regum Qeon입니다. 이 인도네시아 조직에는 많은 e스포츠 부서가 있으며 물론 Mobile Legends 부서는 RRQ의 e스포츠 부서 중 하나입니다. RRQ의 Mobile Legends 부서는 RRQ Hoshi라고 하며 명단 중 하나는 RRQ Skylar입니다.

Mobile Legends e스포츠 장면, 특히 인도네시아 e스포츠 장면의 팬이라면 RRQ Hoshi라는 팀에 대해 들어봤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RRQ Hoshi의 멤버 중 한 명인 RRQ Skylar에 대해 설명합니다. RRQ 호시의 멤버로 골드라이너 역을 맡고 있다.

Schevenko David Tendean이라는 실명을 가진 그는 팀의 승리에 큰 영향을 미치는 RRQ 멤버 중 한 명입니다. 아래에서 Vicigers가 모를 수도 있는 RRQ Skylar에 대한 그의 전체 약력, e스포츠 경력 및 독특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Young Outstanding Pro Player RRQ Clay의 바이오데이터

RRQ Skylar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RRQ 스카일러
RRQ 스카일러. 출처: SKOR.ID

Schevenko David Tendean은 RRQ Skylar의 실명입니다. 그는 2022년 4월 25일 북술라웨시 마나도에서 태어났다. 현재 만 20세이다. 그의 어린 나이는 그를 인도네시아의 젊은 Mobile Legends 프로 선수 중 한 명으로 만듭니다.

David는 @rrq_skylar라는 소셜 미디어 Instagram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36만 명이 넘는 팔로워에 도달했으며 인스타그램 플랫폼에 일상을 자주 업로드합니다. David는 또한 RRQ Skylar라는 YouTube 채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독자 수는 277,000명 이상입니다.

Skylar 또는 RRQ Skylar라는 예명을 가진 그는 RRQ Sena 팀에서 RRQ Hoshi까지 충성도가 높은 RRQ 플레이어입니다. 다음은 Schevenko David Tendan의 전체 약력입니다.

  • 전체 이름: Schevenko David Tendean
  • 예명: Skylar / RRQ Skylar
  • 애칭: 데이비드 / 스카일러
  • 장소, 생년월일: 마나도, 2002년 4월 25일
  • 20 살
  • 직업: RRQ Hoshi의 e스포츠 선수
  • 인스타그램: @rrq_skylar
  • YouTube: RRQ 스카일러

Schevenko David Tendean의 전체 전기를 알게 된 후 RRQ Skylar의 e스포츠 경력 및 업적에 대한 토론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기: Pascol Pro Player Mobile Legends Biodata

RRQ Skylar의 e스포츠 커리어 여정

RRQ 세나

RRQ 세나
RRQ 세나. 출처: 하나의 e스포츠

David의 경력 시작은 2020년 RRQ Sena의 세미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이 디비전은 세미 프로 플레이어를 포함하는 Mobile Legends의 RRQ 디비전 중 하나입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MDL 또는 Mobile Legends Development League 토너먼트에서 경쟁합니다.

David가 RRQ Sena에서 뛰면서 이룬 성과는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실제로 그는 MDL 인도네시아 시즌 2 토너먼트에서 간신히 MVP 또는 MVP에 올랐는데, 비록 2위에 그쳤지만 RRQ 세나의 승리에 영향을 미쳤기 때문에 MVP가 된 것이다.

그는 뛰어난 영웅 역학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RRQ Sena의 정글러 영웅을 연기합니다. 그는 정글러 역할을 맡아 MDL 인도네시아 시즌 2 동안 RRQ Sena가 킬을 달성하고 많은 게임에서 승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후 RRQ 호시의 멤버가 됐다. 아래에서 RRQ Hoshi를 위해 플레이하면서 그의 업적을 보자!

또한 읽기: EVOS,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 4명에서 공식적으로 분리

RRQ 호시

RRQ 호시
RRQ 호시 스카일러. 출처: e스포츠 ID

Skylar는 MDL Indonesia 시즌 2 토너먼트에서 MVP를 수상하는 등 뛰어난 활약으로 RRQ Hoshi에 합류했으며, 2021년에는 RRQ의 e스포츠 Mobile Legends 메인 디비전인 RRQ Hoshi의 정식 멤버가 되었습니다.

David는 RRQ Sena 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쳤을 뿐만 아니라 MPL 인도네시아 시즌 9 토너먼트에서 RRQ Hoshi의 우승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뿐만 아니라 MPL 인도네시아 시즌 9 토너먼트 첫 주에 다시 MVP에 올랐고, MPL 인도네시아 시즌 9 이후 RRQ Hoshi는 국제 규모의 토너먼트인 MLBB 동남아시안컵 2022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RRQ Hoshi 팀의 골드 라이너. 이전에 David는 RRQ Sena에서 정글러로 활동했습니다.

RRQ 세나에서 RRQ 호시로의 경력 여정을 알아본 후, 아래에서 David에 대한 독특한 사실을 살펴보겠습니다!

RRQ Skylar 고유 사실

점토 사진
점토와 사진. 출처: RevivaLTV

David는 Skylark라는 Fanny의 스킨에서 유래한 Skylar라는 이름을 사용합니다. 그는 뒷면에 K를 떨어 뜨렸고 "Skylar"라는 이름이되었습니다.

예명뿐 아니라 본명도 독특한 사연이 있다. 그의 아버지는 AC 밀란 축구 클럽의 팬입니다. 흥미롭게도 David가 태어났을 때 Schevenko라는 AC 밀란 선수는 David가 Schevenko의 이름을 따서 명명될 때까지 골을 넣었습니다. David의 실명은 Schevenko David Tendean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는 RRQ Hoshi를 위해 Esports Mobile Legends에서 프로 선수가 되었지만 실제로 축구 선수가 되는 다른 포부가 있었습니다. David는 또한 풋살을 하는 또 다른 취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Mobile Legends e스포츠에서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을 선호합니다.

David가 RRQ에 합류하지 않으면 EVOS라는 다른 팀에 합류하고 싶어합니다. 물론 EVOS와 RRQ는 두 개의 매우 큰 인도네시아 e스포츠 조직입니다.

따라서 Schevenko David Tendean의 바이오데이터 또는 RRQ Skylar에 관한 논의가 이루어집니다. Diamond Mobile Legends 충전이 필요한 경우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물론 저렴한 가격!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