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 Professor EVOS Luminaire의 생체 데이터 및 업적!

에보스 조명기구

모바일 레전드 현재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e스포츠가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많은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들이 이룬 업적 중 하나는 Luminaire라는 별명을 가진 Ihsan Besari Kusudana입니다.

이번에 VCGamers는 EVOS Legends, 즉 EVOS Luminaire에서 플레이하는 프로 선수에 대한 전체 약력, 경력, 업적 및 독특한 사실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프로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 활동하는 동안 그는 The Prime, EVOS Icon 및 EVOS Legends에서 뛰었습니다. 그가 이룬 성과도 적지 않았다. 따라서 모바일 레전드 e스포츠 활동가들은 당연히 Luminaire라는 이름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프로 선수의 완전한 약력을 찾고 있습니다. EVOS Luminaire 바이오에 대해 궁금한 Vicigers를 위해 아래 토론을 보자! VCGamers는 다양한 출처의 전체 바이오데이터를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기: LJ와 Antiimage가 EVOS를 떠나나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EVOS 조명기구 바이오

에보스 조명기구
에보스 조명기구. 출처: 스핀 e스포츠

종종 Ihsan이라고 불리는 Ihsan Besari Kusudana는 2000년 2월 10일에 태어났습니다. 그는 겨우 22세인 젊은 프로 Mobile Legends 선수입니다.

Ihsan은 전문 Mobile Legends 장면, 즉 Luminaire의 별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 별명은 Mobile Legends e스포츠 커뮤니티에서 매우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Liquipedia.net 페이지에 보고된 대로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인 Selena, Pharsa 및 Yve와 함께 EVOS에서 Mid Laner 또는 Roamer로 활약합니다.

다음은 Ihsan Besari Kusudana 또는 EVOS Luminaire의 소셜 미디어와 함께 완성된 생체 데이터입니다.

이산의 SNS는 꽤 유명하다. 그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605,000명 이상이며 Instagram 계정이 인증되었음을 의미하는 파란색 체크 표시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TikTok은 밈이나 농담에 대한 게시물만 게시함에도 불구하고 103,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유튜브 채널도 구독자 수가 70만 명이 넘는다.

Ihsan 또는 Luminaire에 대해 더 잘 알게 된 후 아래에서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로서의 그의 경력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완벽한! Una TikTok 프로필 및 바이오데이터입니다.

경력 여정 및 성과

프라임

프라임
프라임. 출처: 요두

이산은 중학교 때부터 포인트 블랭크부터 로스트사가까지 게임을 해왔다. 승부욕은 중학교 때부터 타고났기 때문에 고등학교에 들어가면서부터 모바일 레전드를 플레이하고 각종 대회에 참가했다.

Ihsan Besari는 The Prime 팀에서 뛰면서 프로 Mobile Legends 선수로서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팀을 2019년 MPL 인도네시아 시즌 3인 인도네시아의 권위 있는 Mobile Legends 토너먼트에 참가하도록 했습니다.

그룹 스테이지를 통과하지 못했지만 그와 그의 팀은 $4,900 USD 또는 약 Rp. 7300만.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그의 능력은 EVOS Legends가 The Prime에서 플레이한 후 그를 영입한 요인 중 하나입니다.

EVOS 레전드 및 EVOS 아이콘

EVOS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EVOS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출처: HiTekno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서의 그의 능력은 2019년 EVOS에서 뛰면서 입증되었습니다. Ihsan과 그의 새로운 팀인 EVOS Legends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4에서 우승했고 그들의 전문성 덕분에 El Professor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같은 해에 EVOS Legends는 Mobile Legends e스포츠 영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토너먼트인 M1 World Championship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토너먼트는 다양한 국가에서 참가하는 팀이 참가하기 때문에 가장 권위있는 토너먼트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M1 World Championship은 국제적인 규모의 Mobile Legends 토너먼트입니다.

2021년 Luminaire와 EVOS Legends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7에서 다시 우승했으며, 토너먼트가 끝난 후 Luminaire는 EVOS Icon의 프로 선수가 되었습니다. EVOS 아이콘으로 MDL 인도네시아 시즌 4 토너먼트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가 가장 최근에 거둔 성과는 2022년 제31회 아시안게임이다. 5월에 그는 SEA Games에 인도네시아의 이름을 올렸고 Mobile Legends 스포츠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SEA 게임만큼 큰 토너먼트에서 인도네시아의 이름을 가져온 것은 운동 선수에게 큰 성과 중 하나입니다. Mobile Legends e스포츠에서 Luminaire와 그의 팀의 능력은 인도네시아가 2022 SEA 게임 또는 동남아시아 게임 토너먼트에서 은메달을 획득할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또한 읽기: RRQ Skylar,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EVOS 조명기구 고유 사실

에보스 조명기구
에보스 조명기구. 출처: ONE Esports

Mobile Legends에서 e스포츠 선수로 활동하던 중 MPL Indonesia 시즌 6에서 한두 가지 이유로 휴식을 취했습니다. 이로 인해 Luminaire 없이 경쟁할 때 EVOS의 성능이 상당히 떨어졌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7에서 EVOS에 다시 합류한 EVOS Legends는 즉시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Vicigers는 Luminaire라는 별명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궁금할 것입니다. GGWP에서 보고한 Ihsan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7 동안 미디어 파트너와의 인터뷰에서 Luminaire라는 이름의 의미를 설명했습니다. 그는 별명이 의미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산은 고정된 닉네임이 없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게임에서 닉네임이 자주 바뀐다고 덧붙였다.

따라서 EVOS Luminaire에 대한 약력, 성과 및 고유한 사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다양한 프로모션과 캐쉬백 가능!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