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4 최연소 프로 선수 ECHO Sanford의 바이오데이터

에코 샌포드

ECHO는 M4 챔피언 Blacklist International을 4-0으로 물리친 후. ECHO 선수 중 한 명인 Sanford는 M 시리즈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최연소 선수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ECHO 팀의 EXP Laner로서 Sanford의 전체 약력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Twice World Champion인 ML Pro Player ECHO KarlTzy의 바이오데이터

에코 샌포드 바이오

에코 샌포드 바이오
ECHO 최연소 선수로 Sanford

Sanford는 M 시리즈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최연소 선수 중 한 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상당히 어린 나이에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들은 확실히 이 젊은 프로 선수의 약력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그의 약력입니다.

  • 전체 이름: Sanford Marin Vinuya
  • 필리핀 제도
  • 생년월일: 2006년 6월 24일
  • 팀: 에코
  • 역할: EXP 라이너
  • 페이스북: 에코 샌포드
  • 인스타그램: echo_sanfordd
  • 틱톡: @echo_sanford

샌포드 마린 비누야(Sanford Marin Vinuya)라는 이름을 가진 프로 선수는 M4에서 우승한 ECHO의 최연소 멤버입니다.

ECHO로 그는 국제 수준에서 처음으로 Mobile Legends: Bang Bang 챔피언십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그는 아직 어리지만 어린 선수들에게도 남다른 능력이 있음을 증명했다.

그들은 이길 수 있었다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M4 월드 챔피언십 토너먼트의 하이라이트인 그랜드 파이널 페이즈에서 7개 시리즈 중 베스트에서 4-0의 점수를 기록했습니다.

Sanford는 소셜 미디어 Facebook, Instagram 및 TikTok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TikTok 계정을 통해 그는 2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계정도 19만 팔로워를 돌파했다. 그러나 그의 Facebook 계정은 더 자주 사용되며 팔로워는 791,000명입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지만 주로 모바일 레전드 프로게이머로서의 여정을 담고 있다. 아래에서 그의 경력 여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ECHO PH Mobile Legends 명단의 전체 프로필

샌포드 커리어 여정

ECHO 샌포드 경력
M4에서 그의 팀과 함께하는 Sanford. 출처: ONE Esports

Sanford는 Nextplay EVOS 팀의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팀과 함께 그는 다양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21년 넥스트플레이 에보스에 합류했다. 이후 2022년 활동을 접었다.

같은 해에 그는 ECHO에 합류하여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습니다. 다음은 경력 및 업적에 대한 표입니다.

년도 위치 토너먼트
2021 네 번째 챔피언 MPL 필리핀 시즌 8 넥스트플레이 에보스
2021 13일~20일 ONE Esports MPL 인비테이셔널 2021
2022 준우승 MPL 필리핀 시즌 10 에코
2023 첫 번째 챔피언 M4 월드 챔피언십

Nextplay EVOS와 함께 시즌 8에서 MPL 필리핀에서 4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직 우승하지 못했지만 아직 어린 선수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러한 성과를 높이 평가해야 합니다.

ECHO에 합류한 후 그는 팀을 시즌 10에서 필리핀 MPL에서 2위 또는 2위로 이끌 수 있었습니다.

MPL 필리핀에서 2위가 된다는 것은 그들이 M4 월드 챔피언십에서 플레이할 슬롯을 얻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후 그는 ECHO 팀의 프로 선수로서 자신의 실력을 입증했고 세계 챔피언이 되어 M4 트로피를 획득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나탈리아의 고통스러운 체형 추천

최연소 M4 챔피언

M4의 에코 샌포드
M4의 에코 샌포드. 출처: ONE Esports

ECHO의 EXP Laner로서 이 막내 플레이어는 놀라운 성능을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M4에서 플레이할 때 영웅으로 100%의 완벽한 승률을 보입니다. 라푸라푸. 영웅과 다섯 번 플레이했지만 그는 한 번도 진 적이 없었고 다른 팀은 그를 상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예를 들어 Sanford와 Lapu Lapu는 지난 경기 패자조 결승전에서 RRQ Hoshi를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그랜드 파이널에서 Blacklist International과의 첫 번째 게임과 세 번째 게임에서 Lapu Lapu를 사용했습니다.

Lapu Lapu에 대한 그의 강점으로 인해 Blacklist International은 지난 게임에서 이 영웅을 금지했습니다.

Gloo 영웅을 사용하여 Sanford와 그의 팀은 네 번째 게임에서 승리하고 M4 World Championship에서 우승했습니다.

따라서 M4에서 우승한 최연소 프로 선수인 ECHO Sanford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뉴스 팔로우 e스포츠 최신 소식은 VCGamers News에서만 제공되며 Diamond Mobile Legends는 다음에서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