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BTR Renbo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BTR 렌보

Bigetron은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입니다. 조직에는 많은 e스포츠 부서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Mobile Legends입니다. Mobile Legends 부문에는 Bigetron에서 플레이하는 다양한 플레이어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BTR Renbo입니다.

BTR Renbo는 Bigetron Alpha 팀에서 뛰는 인도네시아의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인 Deven Markos라는 정식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팀은 다른 Mobile Legends 팀과 마찬가지로 명단을 많이 변경했습니다. 제작 초기인 2017년 12월 26일부터 팀은 많은 변화를 겪었습니다.

로스터 변경은 2018년부터 2022년까지 시작되었습니다. 2020년, 정확히 2020년 6월 17일에 Renbo는 Bigetron Alpha 또는 BTR의 팀 로스터 중 하나로 참가했습니다. 다른 나라, 즉 말레이시아에서 온 팀원들도 있었기 때문에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온 팀원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는 2020년부터 지금까지 BTR에서 뛰고 있습니다. Deven은 BTR 팀의 미드 레인 역할을 맡은 선수입니다. Mobile Legends e스포츠, 특히 인도네시아의 경쟁 현장 팬이라면 이미 유명한 Bigetron Alpha 팀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그러나 아직 BTR, 특히 BTR Renbo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BTR Mobile Legends 사업부에서 미드 레인 역할을 맡은 인도네시아 선수인 BTR Renbo의 생체 데이터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의 약력에 대한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BTR Alice, Bigetron의 BA가 된 아름다운 전직 프로 선수

BTR 렌보 바이오

BTR 렌보
BTR 렌보. 출처: SKOR.ID

Deven Markos 또는 BTR Renbo로 알려진 그는 1999년 5월 19일 자카르타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게임을 취미로 가지고 있으며 이 취미로 그는 e스포츠 선수, 특히 Bigetron Alpha의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가 되는 데 성공했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e스포츠 팬 커뮤니티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플랫폼으로 자주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가 포함된 Deven Markos의 바이오 데이터입니다.

  • 본명: 데벤 마르코스
  • 별명: Deven, BTR Renbo, Renbo
  • 출생지 및 생년월일: 1999년 5월 19일 자카르타
  • 인도네시아 시민권
  • 직업 :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 / 프로 선수
  • 취미: 게임하기
  • 인스 타 그램: @btr_renbo
  • 니모 ID: 153359031

그는 Instagram을 소셜 미디어로 자주 사용합니다. 이 플랫폼에는 약 17만 명의 팔로워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Nimo TV를 통해 150,000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약력으로 BTR Renbo에 대해 알게 된 후 BTR 이전부터 현재 Bigetron Alpha에서 뛰기까지의 경력 여정에 대한 아래 논의를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RRQ Skylar, Pro Player Mobile Legends의 전체 바이오데이터

진로 여정 및 e스포츠 업적

BTR 이전

피해자 e스포츠
피해자 e스포츠. 출처: Esportsku

Mobile Legends e스포츠 세계의 팬이라면 Deven Markos 또는 BTR Renbo에 대해 자주 들어봤을 것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프로게이머인 한국 오빠로도 많이 알려져 있다.

그러나 Bigetron Alpha 플레이어가 되기 전에 그는 여러 팀에서 뛰기도 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나중에 EVOS 팀이 된 Lord 팀에 합류하는 것이었습니다.

그 후 그는 e스포츠 게임 분야에서 꽤 인기 있는 Mobile Legends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인 Saints Indo로 옮겼습니다. 대회에 참가하기 전에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인 BOOM ID로 다시 옮겼습니다.

Renbo는 BOOM ID에서 뛰었고 마침내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권위 있는 토너먼트인 MPL 인도네시아 시즌 2에 참가했습니다. 그러나 그의 팀은 예선이나 예선에 진출하지 못했습니다.

BOOM ID 이후 Victim Esports라는 팀으로 옮겼습니다. 그 결과 Renbo와 그의 팀은 MDL 토너먼트의 첫 번째 시즌인 MDL Indonesia 시즌 1에서 우승했습니다. Renbo는 2020년에 마침내 Bigetron Alpha가 그를 채용할 때까지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또한 읽기: Young Outstanding Pro Player RRQ Clay의 바이오데이터

BTR 가입

비게트론 알파
비게트론 알파. 출처: Suara.com

Bigetron Alpha는 2020년에 Renbo를 영입하여 팀의 미드라이너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직 메이저 대회에서 우승한 적은 없지만, 그와 그의 팀은 인도네시아의 명문 대회인 MPL 인도네시아 시즌 7에서 준우승 또는 준우승을 달성했습니다.

그 외에도 2021년 MLBB 동남아시아 컵이라는 국제 토너먼트에서 BTR을 5-6으로 이겼고, MPL 인도네시아 시즌 8 및 시즌 9 토너먼트에서도 5-6으로 승리하여 상금 $10을 획득했습니다. 525 USD 또는 약 Rp. 1억 5천만.

BTR이 우승할 수 있었던 다른 많은 토너먼트가 여전히 있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BTR Renbo와 그의 팀은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성공하기 위해 더 열심히 훈련했습니다. BTR Mobile Legends 팀의 팬이라면 Bigetron Alpha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잊지 마세요!

BTR Renbo에 대한 흥미로운 사실

BTR 렌보
BTR 렌보. 출처: YouTube/Bigetron TV

여전히 Victim Esports 팀에서 뛰는 동안 그는 뛰어난 기술을 가진 Mobile Legends 플레이어 인 Sanz와 함께 뛰었고 현재 ONIC Esports에서 뛰고 있습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사실은 Renbo가 Lord 팀에서 이동하지 않았다면 결국 EVOS가 Lord 팀을 인수했기 때문에 EVOS에서 뛰었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전문 Mobile Legends 플레이어로 경력을 쌓기 시작했을 때 그는 Hayabush 및 Fanny 영웅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그는 Kagura, Selena, Cecilion과 같은 다양한 좋아하는 영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GetAmped 게임에서 Deven이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어에서 영감을 받은 "Renbo"라는 별명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현재까지 Mobile Legends e스포츠 선수로서 그의 경력에서 그 이름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BTR Renbo에 대한 토론.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려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의 VC 시장! 아직 사용 가능한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즐기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