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 Dota 2, Legendary Pro Player의 완벽한 생체 데이터

아메 도타 2

Ame Dota 2는 중국의 프로 선수입니다. 현재 그는 PSG LGD, 프랑스 축구 팀, 즉 PSG와 공동으로 중국의 Dota 2 팀.

이번에는 VCGamers가 Ame에 대해 논의합니다. 도타 2, 특히 그가 지금까지 달성한 그의 완전한 생체 데이터 및 업적에 대해.

또한 읽기: 권장 Dota 2 2022 루빅 빌드

Ame Dota 2의 완전한 생체 데이터

Ame Dota 2 바이오데이터
Ame Dota 2 Biodata 출처: EarlyGame

Ame는 오랫동안 Dota 2를 전문적으로 플레이해 온 프로 선수입니다. 그는 2015년에 CDEC Youth에서 처음 뛰었습니다.

다음은 PSG.LGD Ame 프로 선수의 전체 약력입니다.

  • 본명 : 王淳煜 / 왕춘위
  • Dota 2 이름: Ame
  • 역할: 캐리
  • 팀: PSG.LGD
  • 생년월일: 1997년 4월 7일
  • 나이: 25세
  • 예상 수익: $3,815,010

Ame는 PSG.LGD 팀에서 캐리 또는 포지션 1의 책임이 있습니다.

그와 그의 네 친구인 NothingToSay, Faith_Bian, XinQ, y`는 현재 PSG.LGD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Ame의 바이오 데이터에 대한 논의. 다음으로 Ame 선수가 프로 선수로 활동하면서 이룬 성과를 소개합니다.

또한 읽기: Pudge Dota 2 2022 빌드 권장 사항

커리어 여정

PSG 이전 LGD

Ame Dota 2 프로필
Ame는 현재 CDEC에서 뛰고 있습니다. 출처: AFK 게이밍

Ame는 CDEC Youth에 합류하면서 처음으로 프로 선수가 되었습니다. 이 팀은 특별히 젊은 선수들을 위한 중국 팀입니다.

그 후 Ame는 2016년에 LGD Gaming이라는 팀으로 옮겼습니다. 그는 2016년부터 2017년까지 LGD Gaming에서 뛰었습니다.

2017년에 Ame는 지위를 얻었습니다. 비활성 하지만 2018년 LGD 게이밍으로 복귀했다.

또한 읽기: 가장 유명한 Dota 2 영웅 이름 목록

PSG 이후 LGD

PSG.LGD Ame Dota 2
인터뷰 PSG. LGD Ame. 출처: YouTube/Esports Heaven

2018년 프랑스 축구 클럽인 PSG는 Dota 2 팀 LGD Gaming과 협력했습니다.

이 협업 이후 PSG.LGD라는 팀이 탄생했습니다. 이 팀은 당시 Ame와 그의 파트너가 가장 좋아하는 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Ame는 이적을 결정했고 2020년에 CDEC Gaming이라는 팀으로 이적했습니다.

CDEC Gaming으로 이적한 직후 Ame는 2020년에 PSG.LGD 팀으로 복귀했습니다.

Ame와 PSG.LGD는 많은 추억과 성과를 만들었으므로 지금까지 그가 PSG.LGD 팀과 함께 이룬 성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Ame의 PSG.LGD 성과

아메 리야드 마스터스 2022
2022 Riyadh Masters에서 Ame가 MVP로 선정되었습니다. 출처: YouTube/hOlyhexOr

Ame는 2017년 LGD Gaming을 시작으로 팀과 함께 많은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그와 LGD Gaming은 Mars Dota 2 League 2017에서 우승했습니다.

그 후 2018년 그와 PSG.LGD는 EPICENTER XL 및 MDL 창사 메이저에서 우승했습니다.

Ame는 경쟁적인 Dota 2에서 휴식을 발표했으며 마침내 2021년 토너먼트 우승으로 돌아왔습니다.

WePlay AniMajor와 OGA Dota PIT Invitational은 그가 2021년에 우승한 두 개의 토너먼트입니다.

최근 PSG.LGD의 Ame는 Team Spirit을 물리치고 Riyadh Masters 2022라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따라서 Ame의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에 관한 논의. 최신 Dota 2 Battle Pass 2022를 구입하려면 여기로 오세요. VCGamers의 VC 시장! 더 싸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