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자! EVOS Manay Coach 프로필 및 생체 데이터

EVOS Manay Biodata

e스포츠 대회 프리파이어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EVOS를 비롯한 특별한 Free Fire 부서가 있는 e스포츠 조직이 이미 많이 있습니다. 다른 e스포츠 부서와 마찬가지로 Free Fire 부서에는 코치가 있으며 인도네시아에서 유명한 Free Fire 코치 중 하나는 EVOS Manay입니다.

선수로 경력을 시작한 Manay는 현재 인도네시아의 Free Fire 부문인 EVOS Divine의 유명한 코치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바이오데이터, e스포츠 진로, EVOS Manay가 달성한 성과에 대해 논의합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El Professor EVOS Luminaire의 생체 데이터 및 업적!

EVOS Manay Biodata

Manay의 EVOS 프로필
EVOS Manay의 거울 셀카 포스트. 출처: 인스타그램/@evos.manay

Muhamad "Manay" Farchan Ridha는 인도네시아 출신의 코치입니다. 그는 현재 EVOS e스포츠 조직의 Free Fire Indonesia 부서인 EVOS Divine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프로 선수 시절에는 Capital Esports라는 이름으로 EVOS Divine에서 뛰기도 했습니다.

8월 1일생으로 현재 자카르타에 거주하고 있다. Instagram, TikTok 및 Youtube와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계정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자신이 이룬 성과, 여행 콘텐츠 등의 콘텐츠를 자주 올린다. 그의 인스타그램 현재 140만 명이 넘는 팔로워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계정의 경우 Tik의 톡, 그는 종종 동료들과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업로드합니다. 230만 명이 넘는 팔로워와 1,820만 개 이상의 좋아요를 받았습니다. 한편, 채널 유튜브 614,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YouTube 채널을 소셜 미디어로 사용하여 Free Fire 콘텐츠를 업로드합니다.

또한 읽기: Free Fire OB35의 6가지 최고의 무기

경력 여정 및 성과

프로 선수로서

EVOS Manay 프로 플레이어
EVOS EVOS용 Pro Player로 Manay. 출처: YouTube/EVOS TV

인도네시아에서 유명한 Free Fire 코치가 되기 전에 그는 Capital Esports 및 EVOS Capital에서 뛰는 프로 선수였습니다. 2019년부터 프리파이어 프로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그 해는 Capital Esports에서 뛰면서 Free Fire Indonesia Masters – 시즌 1에서 우승하는 등 다양한 성과로 가득했습니다. 그와 그의 팀원들은 $17,546 USD의 상금을 받았습니다.

EVOS가 Capital Esports를 인수한 후에도 그는 계속해서 다양한 성과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그가 Free Fire 프로 선수가 되었을 때 가장 큰 업적 중 하나는 Free Fire World Cup 2019에서 우승한 것입니다.

EVOS Manay는 나중에 은퇴를 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은퇴했지만 EVOS의 코치로 Free Fire e스포츠 현장에 다시 참여했습니다.

또한 읽기: LJ와 Antiimage가 EVOS를 떠나나요? 여기에 설명이 있습니다!

코치로서

EVOS 마니 코치
Free Fire Tournament에서 EVOS의 승리. 출처: 인스타그램/@evos.manay

EVOS Manay는 코치로서 다양한 놀라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그는 EVOS Divine을 가져와 Free Fire Indonesia Masters 2021 Fall에서 우승하는 데 성공했으며 $24,647 USD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EVOS가 Free Fire Master League 시즌 5 디비전 1에서 우승하고 상금 $53,308 USD를 획득하도록 도왔습니다.

최근 EVOS가 Manay 코치의 도움으로 획득한 업적은 Free Fire Summer Raid입니다. EVOS는 $6,651 USD의 상금으로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물론 이러한 성과는 EVOS Manay라는 이름을 인도네시아 Free Fire e스포츠 활동가들 사이에서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그는 여전히 코치로 활동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토너먼트에서 우승하기 위해 EVOS 선수를 훈련하고 있습니다.

독특한 EVOS 많은 사실

EVOS Manay 여행
EVOS Manay의 게시물은 Pasir Ipis 여행입니다. 출처: 인스타그램/@evos.manay

이 EVOS Coach는 여행이 취미입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SNS에는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며 찍은 사진을 자주 올린다. 그는 Pasir Ipis 및 Karimunjawa에 대한 게시물과 같이 인도네시아의 다양한 장소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 다른 독특한 사실은 그가 감자 핸드폰으로 프로 선수로 Free Fire를 시작했다는 것입니다. 에 따르면 GGWP, 그는 최소 사양의 핸드폰을 사용하고 핸드폰 화면이 깨집니다. Manay는 프로 선수나 e스포츠 선수가 되기로 결심한 그에게 이것이 장애물이 아니라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EVOS Manay에 대한 고유한 사실에 대한 약력, 경력 경로, 업적.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해야 하는 경우 방문하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