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etron Alpha, MPL 시즌 7 플레이오프 2일차 그랜드 파이널 진출

Bigetron Alpha, MPL 시즌 7 플레이오프 2일차 그랜드 파이널 진출

 

안녕, 친구 비시저스, MPL 시즌 7 이야기로 돌아가서, Bigetron Alpha(BTR)는 토요일(2021년 1월 5일) MPL 시즌 7 2일차 플레이오프에서 EVOS Legends를 2-1로 이겼습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영구 스킨 상품이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STUN 이벤트, 획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승리로 BTR은 역사상 처음으로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MPL ID. 한편 EVOS는 Lower Bracket으로 내려가야 합니다.

MPL 시즌 7 플레이오프 2일차: Bigetron Alpha가 결승전에 진출, BTR Matt: EVOS와의 대결
출처 : MPL 인도네시아

EVOS Legends는 Luminaire, Antimage, Clover, Ferxiic 및 Rekt를 배치했습니다. Bigetron Alpha는 Kyy, Branz, Matt, Rippo 및 Renbo를 수비했습니다.

게임 1: EVOS 대 BTR

출처 : MPL 인도네시아

퍼스트 블러드는 1분 만에 Bigetron 팀에서 시작됩니다. EVOS는 2분에 즉시 1킬을 반환했고 BTR은 EVOS Legends 플레이어를 한 명씩 죽이는 킬을 사용하여 경기를 계속 제압했습니다.

4분에 BTR은 EVOS보다 1-4킬 리드를 잡았습니다. 이 두 팀 간의 전투에서 BTR은 여전히 한 발 앞서 있었고 EVOS를 압도했습니다.

BTR은 17분에 EVOS 기본 포탑을 압박했지만 EVOS Legends는 BTR을 다시 이겼습니다. 23분에 BTR은 다시 EVOS 기본 포탑을 공격했지만 Tiger의 수비는 여전히 강력했습니다.

EVOS는 25분에 공격하고 기본 포탑을 압박했지만 EVOS가 26분에 제공한 후퇴도 해야 했습니다.

EVOS는 유익한 것으로 판명되었고 BTR 기본 포탑이 성공적으로 파괴되어 EVOS가 첫 번째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게임 2: EVOS 대 BTR

출처 : MPL 인도네시아

두 번째 게임의 첫 번째 혈액은 Bigetron 팀이 확보했습니다. BTR은 이미 전투 없이 5명을 죽였습니다.

BTR은 킬 수에서 매우 우수합니다. EVOS는 천천히 BTR의 순자산을 추월하려고 합니다.

EVOS 플레이어는 BTR에 의해 하나씩 살해되어 킬 수와 순자산이 계속 증가했습니다. 비게트론은 전반 11분 전멸당한 뒤 무방비 상태였던 BTR 기지 포탑에 진입했다.

BTR은 마침내 두 번째 게임에서 승리했고 1-1인 EVOS와 동점을 이루었습니다.

게임 3: EVOS 대 BTR

출처 : MPL 인도네시아

첫 번째 혈액은 첫 번째 분에 BTR에 의해 다시 확보되었습니다. EVOS Legends는 싸울 수 없는 것처럼 보였고 BTR은 이미 Tigers의 응답 없이 4분에 5킬을 기록했습니다.

EVOS는 여전히 BTR을 따라잡지 못했지만 5분에 1킬을 기록했습니다. Bigetron Alpha는 EVOS에게 반격할 기회를 주지 않고 미쳐 날뛰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Bigetron은 13분에 EVOS 기본 포탑을 압박하기 시작했지만 Rekt와 동료들의 강한 저항에 부딪혔습니다.

BTR은 17분에 다시 눌려 EVOS Legends를 압도했습니다. Bigetron Alpha는 마침내 2-1의 점수로 승리하여 MPL 시즌 7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Eitsss Vicigers가 항상 vcgamers.co.id에서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는 것을 잊지 마세요. 여러분….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