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etron Alpha, MSC 2021 플레이오프 진출!

bigetron 알파 대 rsg sg

마지막으로 플레이오프에 진출한 인도네시아 대표 팀이 하나 더 있습니다. MSC 2021 EVOS Legends, 즉 Bigetron Alpha 외에.

Bigetron Alpha는 RSG SG 팀을 꺾고 플레이오프 진출이 확정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Bigetron은 RSG SG를 2-0 만점으로 이겼습니다.

공식적으로 두 개의 MPL ID 시즌 7 결선 진출자인 Bigetron과 EVOS가 MSC 2021 플레이오프에서 투쟁을 계속할 것입니다.

이전에 Bigetron은 다른 두 위험한 팀인 Impunity KH와 Blacklist International과 함께 그룹에 있을 때 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나 이제 이 팀은 MSC 2021에서 최고의 성과를 보여주기 위해 돌아올 기회를 얻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igetron RA, PMSC 2021 대한민국 공식 참가

Bigetron 알파 대 RSG SG

bigetron 알파 대 rsg sg

RSG SG와의 경기에서 Bigetron은 게임을 제어했습니다.

주목하면 어제 비게트론의 RSG SG와의 경기에서 리포가 이전 두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다가 마침내 다시 경기를 펼친 것과는 다른 점이 있다.

어제 경기에서 렌보도 정글러가 되어 맹렬하게 경기를 펼쳤습니다!

RSG SG의 승리에 힘입어 Bigetron Alpha는 공식적으로 EVOS와 함께 플레이오프에 진출하며 플레이오프 첫날은 내일 2021년 6월 11일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두 인도네시아 팀 대표인 Vicigers의 경기를 보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