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E 최고의 WWE 2K22가 곧 출시됩니다! 요크 머지!

안녕 Vicigers! 팬 여러분을 위해 이종격투기, 여기에 정보를 제시했습니다 업데이트 ~에 대한 WWE 2K22! 알다시피, PC 버전과 함께 제공된 이전 버전, 즉 WWE 2K20에서는 계략 이것은 다음과 같이 분류할 수 있습니다. 계략 상태가 매우 열악한 Virtual Concepts에서 처음으로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Rey Mysterio와 Cesaro가 주연을 맡은 "It Hits Different"라는 슬로건과 함께 Wrestlemania 37에서 발표되었습니다. WWE 2K20의 비참한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팬들은 이미 WWE 2K22가 대참사에 비해 크게 개선되기를 바라고 있었고, 퍼블리셔 2K Games는 더 만화 같은 게임인 WWE 2K Battlegrounds를 출시하기로 결정하고 다음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건너 뛰기 WWE 2K21.

티저 예고편 WWE 2K22

WWE 2K22의 첫 번째 예고편은 Wrestlemania 37에서 공개되었으며 Rey Mysterio와 Cesaro가 Rey의 새로운 캐릭터 모델의 다양한 클로즈업과 함께 유명한 "619" 피니셔를 수행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WWE 명단에 부분적으로 Covid-19로 인해 이전보다 더 많이 변경되었습니다. 제한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해고되었습니다. 즉, WWE 2K22 명단에 결정되지 않을 수 있으며 예기치 않은 놀라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WE 2k22

우리가 가장 많이 볼 수 있는 데뷔작으로는 Dominik Mysterio와 Angel Garza가 있습니다. 팬들은 또한 아스카, AJ 스타일스, 대니얼 브라이언과 같은 저명한 슈퍼스타는 물론 더 락, 스톤콜드 스티브 오스틴 등 정규 레전드의 등장도 기대하고 있다.

새로운 등장 애니메이션 공개

2K Games는 WWE 2K22의 주요 애니메이션을 보여주는 또 다른 비하인드 씬 비디오를 공유했습니다. WWE 2K22 개발자 트위터 계정의 트윗에 따르면 게임에는 4,800개 이상의 신규 또는 업데이트된 애니메이션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계략 이것.

표지 별이 떨어지는…

어떤 WWE 슈퍼스타가 표지를 장식할지 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계략 이에 팬들은 보고 싶은 사람을 꼽았다. WWE Fox Twitter 계정에서 팬들은 믹스에서 보고 싶은 슈퍼스타로 Drew McIntyre와 Sasha Banks를 투표했습니다. 상자. 2K Games는 팬 투표에 동의할까요? 우리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전투 준비가 된 WWE 슈퍼스타

WWE는 많은 유명 슈퍼스타들이 WWE에서 방출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명단에그러나 이것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계략? Braun Strowman, Lana 및 Ruby Riott와 같은 호스트 이름이 모두 제거되었으므로 WWE 2K22에 포함될지 여부는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계속 지켜봐 계속해 기다리다!

새로운 기술, 얼굴 스캐너

WWE 2K22는 새로운 기술, 즉 80개의 고해상도 카메라가 장착된 안면 스캐너를 사용하여 Visual Concepts가 슈퍼스타의 고정밀 3D 조각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궁금하다 비하인드 씬 안면 스캔? 아래 비디오는 WWE 스타 Booker T와 Ric Flair가 다스 베이더의 개인실처럼 보이는 장치에 들어가 카메라로 스캔되는 동안 다양한 얼굴을 당기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또한 읽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