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누출 Windows 11이 여기 있습니다! 쿠이 머지!

안녕 Vicigers! 에야디야 여기에 도킹, 아니요! 대한 소식이 있습니다 윈도우 업데이트! 그렇군요 곧 윈도우 11이 나온다는 소문이 이달 초에야 돌았지만 윈도우 11은 누출 이것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래서, 소문 마이크로소프트 2021년 6월 24일 20:30 IST에 Windows 11을 출시합니다. 날카로운! Microsoft CEO인 Satya Nadella는 공유했습니다. 티저 Build의 기조 연설에서 Windows 11에 대해 개발자 회의, 올해. 지금,, 을 위한 얘들아 어느 그것은 사라 졌어요 참을성있게 기다리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얘들아 기능에 대해 알고, 업데이트, 기타 등등. 이것을 확인합시다!

1. Windows 11은 언제 출시됩니까?

톰 워렌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인용한 내용입니다. 처음 봐 윈도우 11에서

6월 24일 "차세대 Windows" 릴리스 이벤트는 ET 기준 오전 11시(또는 IST 기준 오후 8시 30분경)에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이 권위 있는 행사에는 Satya Nadella와 Microsoft의 최고 제품 책임자인 Panos Panay가 참석합니다. 지금,,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은 것은 Microsoft의 다음 버전 Windows 운영 체제의 출시일입니다.

현재 존재하는 유일한 정보는 Windows 11이 될 새로운 운영 체제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도 정확히 말하면 올해 말인 2021년 10월에 도착할 예정입니다.Microsoft는 제조업체와 일반 대중에게 출시하기 전에 먼저 Windows Insiders를 사용하여 새로운 운영 체제를 베타 테스트해야 합니다. 그러니 조금만 참아주세요, 알았죠? 한 떼!

2. 새로운 기능

Windows 11의 글로벌 데뷔를 앞두고 Microsoft의 곧 출시될 운영 체제의 비디오와 이미지가 정기적으로 '유출'되었습니다. 온라인 다양한 매체에서. 화요일, 중국 사이트 Baidu Tieba의 한 사용자는 새 버전의 Windows 11을 찍은 스크린샷을 게시했습니다. 유출된 스크린샷을 기반으로 차세대 Windows는 새로운 시작 메뉴, 홈 화면, 시작 소리 및 Mac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같은 분위기.

The Verge는 "Windows 11 빌드 21996.1"의 복사본을 다운로드했으며 정품임을 확인했습니다. 윈도우 11은 마이크로소프트가 구글의 크롬 OS와 경쟁하기 위해 작업 중인 새로운 운영 체제인 윈도우 10X의 시각적 변화를 채택했다고 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Windows 11의 최소 사양을 알아야 합니다!

작업 표시줄 메뉴

윈도우 11

이제 유출된 Windows 11 비디오 및 이미지를 기반으로 외관상 Windows 11 업그레이드에는 몇 가지 시각적 변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징적인 시작 메뉴가 화면 중앙에 나타나는 상자로 재설계되었습니다. 앱 타일 상단은 최근 설정이고 하단은 일반 설정입니다. Microsoft가 제거한 것 같습니다. 라이브 타일 시작 메뉴에서. 그러나 사용자가 현재 Windows 10의 경우와 같이 아이콘을 왼쪽에 정렬하려는 경우에도 가능합니다. 초, 조정 앱 아이콘 작업 표시줄 이제 중간에 있습니다(macOS처럼 보임). 또 다른 주목할만한 변화는 위젯 아이콘이 작업 표시줄.

스냅 기능을 통한 다중 애플리케이션 지원

사실은 그래도, 시스템 업그레이드 Windows 11은 버튼을 최대화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창, 이러한 기능이 있는 Windows 10과 동일하지만 차이점은 이 새로운 방법이 더 효율적이고 정교해 보인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Microsoft Store Windows 11 iso 파일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아쉽게도 현재로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3. Windows 10 사용자를 위한 희소식!

전반적인 여기, 전체 디자인은 Windows 10X와 비교하여 Microsoft의 OS는 끝나지 않을 것입니다. 특히 Chrome OS에 필적하는 터치 스크린 및 듀얼 스크린 장치로 더 나은 사용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Windows의 새로운 버전이 아니라 Windows 10의 더 세련된 버전입니다. 좋은 소식은 Windows 11 업데이트가 Windows 10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된다는 것입니다. 알잖아. 그러나 사용자가 현재 Windows 8을 사용 중인 경우 먼저 시스템을 Windows 8.1로 업데이트해야 무료 Windows 11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Windows의 다른 중요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현재로서는 1년에 두 번) 사용자가 OS 설치를 지연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21H2 릴리스가 있을 것이라는 또 다른 누출도 있습니다. 이는 Microsoft가 일부 사용자가 새 OS를 사용하기 전에 Windows 10을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지금,, 얼마나 오래 지속되며 Windows 10이 허용되는 기간-업그레이드 (현재, 2025년 10월까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이것에 대한 확신이 없습니다.

또한 읽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