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Spiral Abyss의 5대 원신 임팩트 영웅

라이덴 쇼군 아콘 겐신 임팩트 배터리

원신 임팩트 일주일 이내에 Spiral Abyss 2.7의 두 번째 Lunar Phase를 재설정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최고의 겐신 임팩트 히어로가 필요합니다.

즉, 플레이어는 일주일 동안 모든 층을 완료하고 600개의 프리모젬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적 라인업은 꽤 쉽게 이길 수 있으며 이 Spiral Abyss는 더 쉬운 것 중 하나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각 문 페이즈는 Spiral Abyss의 캐릭터에 대해 다른 버프를 제공합니다. 두 번째 루나 페이즈를 기준으로 캐릭터는 원소 스킬로 적을 타격하여 물리 및 원소 저항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는 Spiral Abyss 2.7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원신 임팩트 영웅 상위 5개가 나열되어 있습니다.

2022년 최고의 Genshin Impact Heroes 목록

Spiral Abyss는 Genshin Impact에서 가장 어려운 최종 게임 콘텐츠 중 하나이며 업데이트 중에 배너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선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Spiral Abyss는 현재 Ayato와 같은 일반 공격 사용자를 선호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잠금을 해제하는 인센티브이기 때문입니다.

기록을 위해 플레이어가 2.7 Spiral Abyss를 쉽게 완료하기 위해 만들어야 하는 5명의 최고의 원신 임팩트 영웅이 있습니다.

카에데하라 카즈하

Genshin Impact 최고의 영웅
가즈하

Kaedehara Kazuha는 최근 적 라인업이 cc 능력으로 쉽게 그룹화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Genshin Impact의 Spiral Abyss를 지배하고 있습니다.

Kazuha는 최고의 군중 제어 능력을 가진 5성 Anemo 캐릭터입니다. Viridescent Verener 4 세트를 장착하면 사람의 원소 저항을 파괴할 수 있습니다.

Kazuha는 또한 그녀의 총 Elemental Mastery를 기반으로 Elemental DMG 보너스를 처리하는 패시브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트레이드 마크인 5성 검과 함께 Iron Sting(4성 검)이 주 무기 중 하나인 등 만들기가 매우 쉽다는 사실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2.7 Spiral Abyss의 축복은 캐릭터가 Swirl 반응을 유발할 때마다 적의 방어를 파괴합니다. 이것은 Kazuha가 2.7 업데이트로 돌아올 수 있음을 분명히 나타냅니다.

재방송 배너에도 불구하고 Kazuha는 Genshin Impact에서 Spiral Abyss를 클리어하는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그녀의 군중 제어 능력과 Elemental DMG 버프는 모든 팀에게 매우 귀중하며 오늘날 그녀가 Abyss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베넷

Genshin Impact 최고의 영웅
베넷

당연히 Bennett은 겐신 임팩트 최고의 영웅 목록에 확실히 이름을 올릴 것입니다. 4성 희귀성에도 불구하고 Bennett은 그가 Genshin Impact에서 파티를 위한 최고의 지원 캐릭터 중 하나임을 몇 번이고 입증했습니다.

Bennett은 Pyro DPS 및 Sub-DPS를 위한 훌륭한 배터리입니다. 또한 그녀의 엘리멘탈 버스트는 공격력을 높여 활성 캐릭터를 치유하고 강화할 수 있는 다목적 유틸리티입니다.

Bennett이 이 목록의 첫 번째 이름이라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Spiral Abyss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4성 캐릭터입니다.

그는 파이로의 끊임없는 적용, 훌륭한 치유, 판도를 바꾸는 엘리멘탈 버스트로 인해 망가진 캐릭터라고 불릴 자격이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은 AoE에서 캐릭터를 치료하고 ATK도 증가시킵니다.

Noblesse Oblige 아티팩트 4개 세트를 갖춘 Bennett은 플레이어가 별 5개짜리 대안이 없는 한 Spiral Abyss에서 필수 아이템으로 보입니다.

중리

Genshin Impact 최고의 영웅
Genshin Impact Zhongli. 출처: 주고 모바일

Zhongli는 상당히 다른 키트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서포터라는 점에서 Bennett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Zhongli는 Genshin Impact에서 상당히 유연한 캐릭터로 더 강력한 보호막과 버스트 데미지를 위해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짧은 엘리멘탈 스킬로 강력한 실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과도한 손상으로 부서지지 않는 한 실드에 100% 가동 시간을 갖습니다.

에너지 비용이 40인 Zhongli는 가장 쉽게 파괴할 수 있는 Elemental Burst 중 하나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또한 더 높은 재능 수준에서 미친 승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덴 쇼군

Genshin Impact 최고의 영웅
쇼군

Genshin Impact 선수라면 Raiden National Team에 대해 가장 많이 알고있을 것입니다. Spiral Abyss에서 데뷔 이후 가장 많이 사용된 팀 구성 중 하나입니다. 라이덴 쇼군.

팀은 주로 Bennett, Xingqiu 및 Xiangling과 같은 4성 캐릭터로 구성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희귀도의 피해량을 과소평가해서는 안 됩니다.

이 4성은 팀의 주요 핵심이며 Raiden Shogun은 고유한 능력을 가진 모든 파티 구성원의 하위 DPS 및 배터리 역할을 수행합니다.

God Inazuman 또는 Electro Archon, Raiden Shogun은 Ley Line 버프에 관계없이 Spiral Abyss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그의 평소 팀인 Bennett, Xiangling 및 Xingqiu가 많이 사용되지만 플레이어는 Yelan 및 Raiden Shogun도 실험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aiden Shogun이 Genshin Impact의 새로운 보스가 되었습니까? 업데이트 2.5에서 보스와 적 정보 살펴보기

예란

Genshin Impact 최고의 영웅
예란

Genshin Impact 최신 버전으로 공식 데뷔, 예란 Spiral Abyss 2.7에서 DPS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5성입니다. 그는 매우 훌륭한 Hydro 서포터이며 그의 Elemental Burst는 Xingqiu와 유사합니다.

이것은 Spiral Abyss에서 오프 피치 수력 응용 프로그램을 위해 Xingqiu가 필요한 모든 팀에게 훌륭한 대안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6월의 Genshin Impact Tier 목록, Kuki Shinobu와 Yelan이 있습니다!

Yelan은 또한 필드에서 빠르게 달릴 수 있는 고유한 Elemental Skill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적을 표시하고 높은 AoE Hydro 피해를 입히거나 적의 공격을 우회하여 신속하게 피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