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로켓 리그 최고의 자동차, What's Up?!

치열한 경쟁이 만드는 계략 이것은 새로운 초보자가 마스터하기 가장 어려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시라면 초보자, 먼저 기본을 올바르게 연주하는 방법을 배우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차를 선택하면 플레이어가 조금 더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Psyonix의 이 아케이드 스타일 축구 게임은 2021년 유행하는 레이싱 e스포츠 중 하나입니다. 승부욕과 밝은 비주얼의 조합은 플레이어를 유혹하는 대접입니다. 로켓 리그는 전문가들 사이에서 e-스포츠일 뿐만 아니라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장대한 오락이기도 합니다.

Rocket League에서는 어떤 차량이든 전문가가 될 수 있지만 차량의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면 코트에서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글쎄, 무엇에 대해 단지 2021년 로켓 리그 최고의 자동차 10선은? 이것을 확인합시다!

#1-옥탄

옥탄은 하나 최고의 자동차 Rocket League에서 많이 사용됩니다. 다행스럽게도 이 차량은 Breakout 및 Merc의 신규 플레이어를 위한 기본 차량으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완벽한 크기의 자동차는 디자인이 매우 훌륭하고 히트박스가 완벽하며 회전 반경이 작아 어떤 지형에서도 쉽게 조종할 수 있습니다. Octane은 사이드라인이나 볼 패스에서 상대의 펀치를 피하고 막아내며 공격적인 플레이를 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이 기본 자동차는 크기가 가장 크고 두 번째로 넓기 때문에 가장 인기 있는 히트박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이 프로 토너먼트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Octane을 선택하는 이유입니다.

#2 - 배트모빌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배트모빌은 전설적인 DC 슈퍼히어로의 팬을 위한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바로, 배트맨! Rocket League에서 배트모빌의 인기를 높이는 것은 대중 문화 배경만이 아닙니다. 최고의 자동차 그것은 크기가 가장 긴 것 중 하나이며 필드의 넓은 영역을 커버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자동차 나는이것은 Batman V Superman: Dawn of Justice DLC를 구매했거나 기존 계정 소유자에게만 제공됩니다.

#3 – 도미너스

하나로 선정된 자동차 최고의 자동차 그것은 표면을 가지고 신체 배트모빌처럼 크고 모양은 패들, 그러나 자동차만큼 높지는 않습니다. 최고의 자동차 다른.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히트박스카는 그만큼 다양한 상황에서 빛을 발한다는 점에서 독특하다.껴안다 Batmobile에 비해 더 많은 각도로.

#4 – 사마귀

Mantis는 많은 옵션 중 하나입니다. 최고의 자동차 빠르고 공격적인 유형의 플레이어라면 좋습니다. 이 차는 할 수 있습니다 미친 트릭 샷 Rocket League에서 움직임이 좋은 경우 수비에. 배트모빌과 마찬가지로 맨티스도 플랭크 박스 히트 범주에 속하지만 차이점은 크기가 훨씬 작다는 것입니다. 그가 공을 잡기 위해 멀리 떨어진 구석으로 들어갈 수 있게 합니다.

#5 – 탈주

브레이크 아웃은 일반적으로 옵션이 아닙니다. 최고의 자동차 최고의 프로 선수이지만 다음에서 일부를 찾을 수 있습니다. 계략 수준 전문가. 자동차는 Animus, Samurai, Cyclone 등과 공유하는 고유한 히트박스 범주를 갖습니다. Plank의 히트박스와 일치하는 자동차를 아직 잠금 해제하지 않은 경우 좋은 옵션입니다.

Rocket League는 Steam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나요?

로켓 리그는 2015년에 출시되었지만 무료 플레이 9월 23일 스팀에서. 계략 스킬 제한이 있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가 Rocket League를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지금,, 그래서 그것은 그룹이었다 최고의 자동차 로켓리그에서 얘들아. 그러나 플레이어는 각 자동차마다 장점과 단점이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예를 들어 차량의 높이, 히트박스 및 각 차량의 길이와 같이 필요한 것에 따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