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Q 레몬 MPL ID 시즌 7 플레이오프, 이게 무슨 일이야?

RRQ 레몬 MPL ID 시즌 7 플레이오프, 이게 무슨 일이야?                                               

 

Vicigers 친구 여러분, MPL ID 시즌 7 플레이오프에서 나중에 Lemon을 만나게 될 MPL 시즌 7의 MLBB 선수들에게 희소식입니다.

MPL 시즌 7에서 Aerowolf는 RRQ Hoshi를 물리치는 데 성공했으며, 설상가상으로 Genflix Aerowolf는 Lemon을 라인업에 포함하여 RRQ Hoshi를 물리치는 데 성공했습니다.

전체 기사 읽기: 2021년 5월 Lucky Spin Hero Ling Mobile Legends를 위한 트릭과 팁 

경기에서 RRQ Hoshi는 정규 시즌 라운드에서 꾸준히 활약해 온 Skylar를 대신하여 Lemon을 라인업에 넣었습니다.

그리고 싸움이 끝난 후 미디어 인터뷰에서 클레이는 레몬과 싸울 수 있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고 이것이 클레이의 대답이었습니다.

MPL ID 시즌 7 플레이오프에서 RRQ 레몬을 만나보세요. 에어로 클레이!
출처 : 부흥TV

“(RRQ와의 경기) 우리가 확실히 이길 수 있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바로 레몬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그를 이기고 싶다),” 클레이가 말했다.

네, Clay는 MPL ID 시즌 7 플레이오프에서 Lemon이 RRQ 라인업에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을 때 느꼈던 감정이었습니다. 지는 것을 두려워하는 대신 대신 Lemon을 이기고 싶었습니다. GG, Vicigers 친구.

출처 : 부흥TV

Genflix Aerowolf는 감동에 성공하여 RRQ Hoshi를 물리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합니다.

Genflix Aerowolf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첫날(구 MPL ID 시즌 3) 두 번째로 귀국하는 RRQ Hoshi도 마찬가지입니다.

물론 디펜딩 챔피언 다음에 또 다른 챔피언이 있을 것이고 이제 RRQ Hoshi가 첫날에 쓰러져야 합니다!

Genflix Aerowolf가 MPL에서 첫 번째 타이틀을 획득할 수 있을까요? 물론 이번 시즌 Genflix Aerowolf가 멀리 갈 수 있다면 그것은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By The Way Vicigers 항상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팔로우 계정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우리는하다. 인도네시아 최대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하십시오.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