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 자연 재해, 이 6개의 게임은 정말 멋집니다!-2부

4. 재난: 위기의 날

재난: 위기의 날(일명 Dizasutā Dei obu Kuraishisu)는 비디오입니다. 계략 Monolith Soft와 in-출판하다 2008년 닌텐도에서. 전직 구조대원 레이먼드 브라이스로 플레이하게 된다고 합니다. 노동자 직장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은 사건 때문에 그만 둔 사람.

구조대를 떠난 지 1년 후, Ray는 테러 단체를 조사하는 임무를 맡은 특수 부대에 의해 소환됩니다. 테러리스트는 두 명의 인질을 잡고 있다고 합니다. 플레이어는 테러리스트와 싸우고 민간인을 구하면서 다양한 자연재해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pemain은 Ray의 체력, 심장 및 폐를 주시해야 합니다. 이러한 체력은 격렬한 활동과 독성 연기 및 연기에 대한 노출로 고갈될 수 있으며 각각 음식을 먹거나 깨끗한 공기를 호흡하여 보충할 수 있습니다. 계략 23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단계 더 높은 점수를 위해 재생할 수 있습니다.

5. 저스트 코즈 시리즈

Just Cause 4는 Avalanche Studios에서 개발하고 Square Enix의 유럽 자회사에서 배급한 2018년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계략 이것은 계략 Just Cause 시리즈의 네 번째이자 2015년 Just Cause 3의 속편이며 2018년 12월 4일 Microsoft Windows, PlayStation 4 및 Xbox One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Medici에서 발생한 격렬한 전투 후 Rico Rodriguez는 이제 예상할 수 있듯이 독재자가 거주하는 Solis라는 새로운 국가에 "고착"되었다고 합니다. 군사력은 국민의 편이 아니다, 용병이 배치된다, 반군이 탄생한다, 누구에게나 친숙해 보이는 이야기의 개념 게이머 지금까지 Just Cause를 플레이한 사람.

Just Cause 4는 Rico의 이야기에서 좀 더 개인적인 측면을 탐구합니다. 기술적으로 계략 자연 재해에 대해 직접적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이번 네 번째 시리즈에서 리코가 극한의 날씨와 재난에 직면한 솔리스로의 여정이 밝혀지면서 동시에 악천후 제어 장치에 대한 정보가 밝혀진다는 점이다. Rico는 탱크, 헬리콥터를 강타하거나 기타 중요한 시설을 손상시킬 수 있는 뇌우 및 토네이도와 같은 재해와 날씨를 제어할 수 있는 무기를 가진 테러리스트와 맞서야 합니다.

6. 홍수 속의 불꽃

The Flame in the Flood는 장르 게임입니다. 활착 Unreal Engine이 지원하는 배경 스토리로 재난 이후의 세계를 제공합니다. 홍수 속의 불꽃 매력적이고 예술적인 그래픽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The Molasses Flood가 제작한 이 게임에서 여러분은 Scout라는 소녀와 Aesop이라는 그녀의 개 역할을 하게 됩니다. 두 사람은 큰 재난이 닥친 후 발생하는 다양한 위험에서 살아남아야 합니다. 홍수 속의 불꽃 그 자체로 PlayStation 4, Xbox One 및 Nintendo Switch와 같은 다른 거대 플랫폼에서 다시 출시될 때까지 많은 감사를 받았습니다.

The Flame in The Flood는 여전히 생존 게임 손대지 않고 여전히 탐험해야합니다. 당밀 홍수는 저를 확신시킬 수 있었습니다. 생존 게임 대피소를 짓거나 좀비로부터 자신을 구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이 모든 것이 독특하고 부드러운 배경 음악이 있는 비주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지금,, 3개였어 계략 테마 자연 재해 두 번째, 네.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